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킨집도 아닌데 어떻게…'양복 호떡장수' 회장님 또 일냈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11-06 16:09:18
고무된 분위기다. 본죽에 이어 또 한번 성공신화를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창업과 폐업이 빈번한 외식업계에서 본그룹 내에서 1000호점 장수 한식 브랜드가 연달아 나올 수 있었던 배경엔 현장에 ‘올인’하는 김 회장의 경영철학 때문이라는 평가다. 노점상으로 밑바닥부터 시작했던 김 회장은 그룹 내 3개 계열사 대표를...
DL이앤씨, 국내 최초 '모듈러 단독주택' 타운형 단지 준공 2023-11-06 08:51:58
품질의 철골 모듈러 기반 단독주택 공급에 성공했다. 누적된 노하우와 신기술을 활용해 유닛과 유닛을 효율적으로 결합함으로써 △방(3개) △화장실(2개) △주방 △거실 △다락 △세탁실 △베란다 등을 구성하고 단독주택의 넓은 평면을 살렸다. 구례 모듈러 주택단지의 성공적인 준공을 바탕으로 DL이앤씨는 차별화된 모듈...
캐비아 듬뿍 해조류칩에 돔페리뇽 한잔…입안 가득 바다가 톡톡~ 2023-10-26 18:26:21
‘앰버’홍콩엔 거대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곳이 있다. 홍콩 클래식 프렌치를 떠올렸을 때 빼놓을 수 없는 레스토랑 앰버(Amber)다. 이번 편은 앰버를 품고 있는 홍콩의 더랜드마크만다린오리엔탈호텔과 앰버를 책임지고 있는 셰프 리차드 이케부스의 이야기다. 얼마 전 찾아간 더랜드마크만다린오리엔탈호텔은...
첫 주말 동안 2천 5백명 방문...맘스터치, 日 도쿄서 인기 2023-10-23 09:55:12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지하 1층, 지상 4층까지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는 주문 즉시 조리한 제품과 함께 포토존과 체험 이벤트, 굿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맘스터치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을 전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품혁신센터를 비롯한 수십...
"제주서 펜션 사업은 미친 짓인데…" 50대 직장인의 승부수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10-22 07:00:01
오피스와 주방, 라운지가 있습니다. 미니 공연도 할 수 있게 드럼 기타 피아노도 있죠. 워케이셔너들이 굉장히 좋아합니다. 호텔에서는 없는 자유로운 공간이 장점이죠. 럭셔리 하지는 않지만 아주 멋지다고들 해요.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보니, 밤늦게까지 낯선 여행자들이 서로 만나 열린 대화를 하는 문화를...
얼지 않는 용기로 냉동실의 혁명을 만들다, 땡스소윤 박소윤 대표 2023-10-20 10:55:54
있다. 세계 최초로 냉동실 전용 용기를 개발한 주방용품 브랜드 땡스소윤이 주인공으로, 지난 2020년 홈쇼핑 론칭 이후 약 2년 만에 주방 용품 1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해나가고 있다. 땡스소윤의 냉동실 전용 용기는 뛰어난 밀폐력으로 장기간 음식 보관이 용이하고, 영하 30도에서 100도까지...
CJ프레시웨이,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포털 '온리원비즈넷' 오픈 2023-10-19 10:11:44
이밖에 솔루션을 통해 사업을 확장한 성공 스토리와 식문화 트렌드를 알 수 있는 푸드 매거진, 농산·수산·축산 등 주요 식자재 시황 정보, CJ프레시웨이 상품 카탈로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온리원비즈넷은 별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솔루션별 상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진행할...
경력직 개발자 87% "한 회사 근속, 3년 내외가 적당" [Geeks' Briefing] 2023-10-16 16:12:13
로봇키친 스타트업 웨이브라이프스타일테크가 주방 자동화 로봇 개발과 상용화를 위해 한화로보틱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웨이브는 주방 자동화 시스템 구현을 위한 로봇 설계 및 소프트웨어 기술 적용을 담당하며, 한화로보틱스는 협동로봇 상세 설계와 제작, 제어 및 안전 기능 등의 기술을 지원한다. 한화로보틱...
맘스터치 日 상륙…도쿄 시부야에 팝업스토어 연다 2023-10-11 16:07:09
후라잉(튀기기)까지 모든 조리 과정을 주방에서 수제 방식으로 진행한다. 1층에서는 고객이 주문한 제품을 즉시 조리하여 제공하고 2~4층에서는 고객들이 취식할 수 있도록 했다. 취식 공간 옆에는 포토존, 굿즈 전시관, 체험 이벤트존 등을 마련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지하 1층에는 일본 웹콘텐츠 플랫폼...
"日입맛도 사로잡는다"…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첫 해외 팝업 2023-10-11 15:12:01
과정을 주방에서 수제 방식으로 진행하여, 기존 패스트푸드 브랜드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압도적인 맛과 품질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생생히 전한다는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외식 선진국인 일본은 글로벌 경쟁력과 해외사업의 중장기적 성공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장"이라며 "특히 현지인들이 맛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