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英 최고의 차'로 연이어 선정 2019-10-04 12:58:39
'최고의 영국차' 상을 수상했다. 【??'워즈오토 베스트 인테리어' 등을 받은 바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세그웨이서울,...
볼보트럭 교통사고 조사팀, 설립 50주년 맞이해 2019-10-04 11:35:53
트럭 등 새롭게 출시될 차세대 트럭들이 보다 안전한 품목을 갖출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폭스바겐코리아, 국내 초등학생 미래車 인재로 키운다 2019-10-04 11:16:48
3월 자유 학기제 중학교들을 대상으로 한 '투모로드 스쿨'의 초등학생 확대 시행 버전이다. 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세그웨이서울, 나인봇 맥스 펀딩 당일...
일본차의 끝없는 추락, 9월 판매 21% 더 줄어 2019-10-04 10:47:56
"9월 신규등록은 일부 브랜드의 신차효과와 물량확보에 힘입어 전월보다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왜 하늘 길을 선택했나 ▶ 세그웨이서울, 나인봇...
재규어랜드로버, R&D센터와 디자인스튜디오 통합 오픈 2019-10-04 09:29:54
자율주행차, 커넥티드카, 전기차, 공유 기술 등도 해당 시설에서 탄생할 예정이다. 전동화 옵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날 게이든에서 진행한 오픈식에서 회사는 캐슬 브롬위치의 시설을 영국 최초의 프리미엄 전동화 공장으로 변화시킨다는 계획을 공식화했다. 이 시설에서는 차세대 재규어 xj를 필두로 다양한...
제네시스, '월 148만원' 구독 프로그램 연장 운영 2019-10-04 09:07:30
딜카와 중소 렌터카 회사들과 협업으로 출시한 월 구독형 프로그램으로 계약기간 동안 월 구독료만 지불하면 본인이 원하는 차를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모빌리티 서비스다. 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시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12월 런칭 이후 2개월 만에 누적 가입 회원은 1,300명, 구독 대기자는 약...
세그웨이서울, 나인봇 맥스 펀딩 당일 500대 돌파 2019-10-04 08:26:36
제품 뿐 아니라 일상 속에 존재하는 이동에 대한 불편함을 해결할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큰 파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 볼보차, 엔진 옆에 짐 싣는 '프렁크' 공간 선봬 ▶ [하이빔]현대차는...
코닉세그부터 파가니, 부가티까지 수퍼카 국내 상륙 2019-10-04 08:00:05
카 브랜드들이 국내 상륙할 예정이다. 4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한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브랜드는 3대 하이퍼카로 꼽히는 코닉세그, 파가니 그리고 부가티다. 모두 가격이 20억원을 넘는 초호화 브랜드다. 이 중 가장 먼저 국내 영업에 나설 브랜드는 코닉세그로 알려졌다. 코닉세그는 1994년 크리스티안 본...
[PRNewswire] 2019 LA오토쇼에서 신차 감상, 체험 및 구동할 수 있어 2019-08-23 11:29:00
50주년 기념으로 50개만 제작된 1천마력 수퍼 듀티 트랜스 암(Super Duty Trans Am)과 함께 50주년 기념 에디션 트랜스 암을 공개할 계획이다. 그 외 차량 구동 및 경험 그리고 신차 소개 관련 추가 정보도 곧 발표될 예정이다. LA오토쇼에 앞서 2019 오토모빌리티LA(AutoMobility LA[https://automobilityla.com/ ], 11월...
"틈새시장 노려라"...생활가전업계 '콜라보 마케팅' 2019-07-08 17:49:12
시너지 창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수퍼카 브랜드와 손잡고 일종의 안마의자 명품매장을 오픈하는가 하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젊은 혼밥족의 시선을 끌기도 합니다. 전민정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바디프랜드가 지난주 서울 강남에 문을 연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전용관 `라운지S` 입니다. 이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