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네책방 매력 아시나요”…마포문화재단 ‘책방클럽’ 북튜브 공개 2024-02-13 13:34:01
참여해 지역을 콘텐츠로 삼는다는 것, 지역마케팅 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지 논의했다. 송제용 마포문화재단 대표는 "올해에도 '마포책방클럽'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보다 유연하게 책방에 유입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집 근처 가까운 책방에서 누구나 쉽게 책을 접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풀어줄 콘텐츠를 제공하며 포스트(다음) 설 마케팅을 이어나간다. 신세계백화점은 점포 내 아쿠아리움과 미술관, 아이스링크 할인권을 뿌려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대구 신세계와 대전 신세계 아트앤드사이언스 아쿠아리움은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을 실시한다. 대구 신세계는 오는 14일까지 아쿠아리움 3...
신세계, 작년 영업이익 6천398억원…백화점 매출 최대(종합) 2024-02-07 14:22:54
그라운드' 등 공간 혁신과 팝업스토어·아트 마케팅 등 콘텐츠 차별화를 통해 본업 경쟁력 강화에 주력했다. 올해는 강남점 식품관과 남성 명품 매장 확장 리뉴얼 등 오프라인 공간 혁신을 이어가고,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인 '신백선물관' 및 백화점 앱 활성화를 통한 온오프라인 시너지에 역량을 집중할...
"혼자서 150만원어치 쓸어갔다"…10대들 사이서 '인기 폭발' 2024-02-04 22:11:48
"국내 영화도 대표적인 굿즈는 제공하고 있으나 마케팅 비용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굿즈 활용도가 해외 영화나 애니메이션에 비해 낮아 보이는 것이 사실"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다른 관계자는 "한국 영화는 한정적이긴 하다. 예를 들어 '범죄도시'가 잘 되는데 굿즈를 만들라고 하면 초상권 문제도 있고...
Love Art, LA 미술관이 별처럼 수놓은 도시 2024-02-01 18:57:54
예술품 전문 변호사, 뉴욕의 아트 마케팅 에이전시 등이 투자 대열에 합류해 1년 넘게 복원했다. 소니아 들로네의 초대형 그림이 그려진 입구를 지나면 두 개의 대형 창고 공간이 펼쳐진다. 첫 번째 공간엔 TV 속 만화 캐릭터들과 패턴, 화려한 그네가 등장한다. 키스 해링의 회전목마, 살바도르 달리의 환상적인 거울의...
글로벌사이버대, 그린아카데미와 업무협약 체결 2024-01-30 16:12:11
논의했다. 그린아카데미는 그린컴퓨터(아트) 학원으로 알려져 있는 지아이티아카데미의 해외유학사업을 전담하는 법인이다. 1995년 설립된 지아이티아카데미는 직업교육 전문 기관으로 디자인·IT, 온라인 교육, 출판·미디어 등 다방면에서 직업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HSAD, 마케팅 크리에이티브社로" 2024-01-25 17:59:47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의 핵심으로 차별화한 방법론을 꼽았다. HSAD와 토스가 함께 구축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플랫폼이 대표적이다. 자연스럽게 소비자 참여를 끌어내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적절히 연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HSAD는 이날 새로운 CI(기업 로고)를 공개하고, ‘HSAD’라는 사명의 뜻도 ‘하트...
HS애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 속도 낸다 2024-01-25 11:53:07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라는 새로운 가치 아래 무한대의 가능성을 우리의 비즈니스 성장 엔진으로 삼자"고 강조했다. HS애드는 작년 박 대표 취임 이래 인공지능(AI) 솔루션을 마케팅 사업에 도입하고, 온오프라인 연계 브랜드 경험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해왔다. 또 HS애드는 사명의 '애드'를...
재능대학교, 2024 정시 합격자 발표 전 자율 1차모집 진행 2024-01-22 17:13:49
시행 중이다. 전공과 관련해 영업관리사, 마케팅 관리사,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재능대 실용음악과는 인천지역 유일의 실용음악전공 학과로 1대1 맞춤형 교육을 통해 현장직무 수행능력을 갖춘 전문 뮤지션을 양성 중이다. 재학 중 다양한 정기공연과 음원제작 실습을 진행한다....
한국 관광 로드쇼, 25개 도시서 진행…맞춤형 마케팅 강화 2024-01-19 09:28:38
특수목적 여행객을 주요 대상으로 다변화해 마케팅을 펼친다. 동남아 시장은 2명 중 1명이 넘게 가족 동반으로 한국을 찾고 있는 만큼 가족 단위 여행객과 한류 팬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미주 및 유럽 지역은 체류 기간이 길고, 여러 도시를 묶어서 여행한다는 특성을 고려해 일본 등 아시아와 공동 관광상품을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