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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F와 한배 타니 고용 2배 늘어…경영진·직원·주주 '원팀' 통했다 2025-11-12 17:43:36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베인앤드컴퍼니 조사에서 PEF가 투자한 321개 기업 중 55곳은 유상증자 등을 통해 추가 투자를 단행했고, 43곳은 연관 기업을 인수하는 ‘볼트온’ 전략을 폈다. JKL파트너스는 크린토피아의 사업 영역을 호텔·병원 등 기업 간 거래(B2B)로 확장하고, 세탁물을 집 앞에서...
지놈앤컴퍼니 "면역항암제, 임상 2상서 항암 효과 확인" 2025-11-12 13:56:05
앤컴퍼니 "면역항암제, 임상 2상서 항암 효과 확인"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지놈앤컴퍼니[314130]는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 치료제 'GEN-001'의 위암 대상 임상 2상 결과 항암 효과가 확인됐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이날 GEN-001의 위암 대상 임상 2상 최종결과보고서를 수령했다. 이번 임상은 이전...
한국앤컴퍼니그룹, '약속대로 한국' 캠페인…하반기 주제는 소통 2025-11-12 10:07:13
앤컴퍼니그룹, '약속대로 한국' 캠페인…하반기 주제는 소통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존중과 신뢰가 바탕이 된 조직문화 확산 캠페인 '약속대로 한국(HANKOOK)'을 전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약속대로 한국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Proactive...
"더 싼 게 좋아" PB에 빠지더니 결국…쿠팡이 강해진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2 06:39:35
베인앤컴퍼니는 "많은 대형 CPG가 '과거 시대에 구축된 공급망'과 '사라지는 카테고리'라는 구조적 방해물에 발목 잡혀 있다"고 지적했다. 국가 경제도 영향PB의 부상과 유통 권력의 강화는 국가 경제도 영향을 미친다. 단기적으로는 PB의 확산은 소비자 물가를 안정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유통사들이...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36%↑…'본업 경쟁력 강화'에 성장(종합) 2025-11-11 13:54:45
영업 호조와 다양한 개발 사업 참여에 다른 것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투숙률 상승과 객단가 개선으로 매출이 2천108억원으로 12.7% 늘었고 영업이익은 220억원으로 13.4% 증가했다. 이밖에 신세계푸드는 저효율 사업장 철수, 상품 공급 매출 호조 등에 따라 매출이 3천908억원으로 1.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00억원으로...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0일) 주요공시] 2025-11-11 06:05:01
결정 ▲ 한국앤컴퍼니 3분기 영업익 1천371억원…작년 수준 유지 ▲ 메디톡스[086900] 3분기 영업이익 89억원…48.3%↑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3분기 343억원 적자…"포트폴리오 전환" ▲ KT스카이라이프, 3분기 영업이익 165억원…793.3% 증가 ▲ 셀트리온[068270]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천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한투증권, '쿼터백 AI 로보 일임' 출시 2025-11-10 16:15:00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개인형 퇴직연금(IRP)은 1계좌당 1계약, 연간 900만원 한도 내에서 운용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기존의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셈버앤컴퍼니, 업라이즈투자자문과 함께 총 4개의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다른 금융사 대비 최다 라인업"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호텔街는 '미리 크리스마스'… 막 오른 성탄절 케이크 대전 2025-11-10 15:19:07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11월 10일부터 '2025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 컬렉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올해는 연말의 설렘을 각각의 케이크 안에 담아냈다. △부드러운 밤 크림과 블랙커런트의 조화로 겨울의 첫 장면을 여는 ‘에끌로르’ △눈 위에 산뜻한 시트러스 향이 내려앉은 ‘불...
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중국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710억 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지난해 3800억위안(약 77조원)으로 20% 감소했다. 올해는 추가로 2~5%가량 더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팝마트와 음료 체인 미쉐빙청 등 감성 브랜드의 매출은 각각 전년 대비 245%, 39% 증가했다. 명품 소비가...
"프라다 옆에 라부부 매장…中 쇼핑몰 풍경도 급변" 2025-11-10 12:08:31
낮은 증가세를 보였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중국의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천710억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매년 뒷걸음치고 있다. 지난해 시장 규모는 정점 대비 20% 감소한 3천800억위안(약 77조원)에 그쳤고, 올해에는 2∼5%가량 더 위축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팝마트나 음료 체인점 미쉐빙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