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그맨 신동엽, 2022년 `KBS 연예대상` 수상 영예 2022-12-26 08:30:18
됐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참여한 연예인들 테이블마다 올려졌던 병뚜껑이 빨간 생수병이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했는데 연말 분위기 무대 장식들과 어울리는 연출이 되기도 했다. 이날 시상식의 또 다른 주인공의 정체는 바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였다.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는 올해 2022년...
"한 끼 도시락도 나눠서 먹어요"…먹방 대신 '소식' 뜨더니 2022-12-09 20:00:01
병 까쇼’(와인 반병)를 출시했다. 와인 반병은 주로 집에서 혼자 와인을 즐기는 혼술족과 소식좌들을 위해 가격과 음용량에 대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데일리 와인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와인 한 병의 평균 용량은 750㎖인데 반해 와인 반병은 절반 수준인 360㎖다. 최근 방송가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연말엔 '한정판'이 대세"…소비자 마음 홀린 제품 뭐길래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2-08 14:22:48
일명 갈색병(50ml)과 마이크로 에센스, 수프림 로션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내놨고 연예인 크림, 기적의 크림으로 알려진 라메르 크렘 드 라메르 크림과 라메르 크림 15ml 핸드 트리트먼티 클렌징 폼 파우치가 들어있는 ‘크렘 드 라 메르’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신세계인터, 헤어케어 사업 '가속' 2022-12-05 17:28:12
‘연예인 샴푸’ ‘청담동 샴푸’라는 애칭이 붙은 ‘에너자이징 샴푸’가 한 병에 12만원대(10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다비네스 매장을 열 예정이다.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을...
10년 만에 빛본 '창녕 빛소주' 2022-10-21 17:27:00
“대중이 전통 증류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연예인 마케팅 비용을 걷어내 가격 거품을 뺐다”고 강조했다. 빛소주는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병을 돌파했다. CU 프리미엄 소주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 빛소주는 2030 소비자 구매 비율이 84.5%에 달할 정도로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연애의 참견3’ 연예인 급 미모 가진 여자친구, 모든 사람에게 공주 대접 바란다면? 2022-09-06 07:05:30
연예인만큼 예쁜 여자친구의 주인공 병 때문에 고민남이 마음고생을 한다. 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40회에서는 27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독보적인 외모에 첫눈에 반해 대시를 하고 수많은 남자들을 제치고 그녀와의 연애에 성공한다....
최악 가뭄이라는데…"미 할리우드 스타들 물 펑펑" 2022-08-23 14:44:33
수 있도록 보도됐다"고 말했다. 또 시 당국의 물 절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집의 잔디가 거의 말라 죽은 상태라고 변호인은 해명했다. 이들 외에도 코미디언 케빈 하트, 미국프로농구(NBA) 선수 출신 드웨인 웨이드 등이 '물 낭비 연예인'으로 지목됐다. banan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가업승계를 꿈꾸는 아빠들과 회장님들을 위한 안내서[김태엽의 PEF썰전] 2022-08-10 16:13:06
좀 다르려나), 체육인, 예술가, 교수, 연예인 등등을 꿈꾸거나 하고 있는 자녀들은 그냥 그 길을 잘 가도록 지원해주길 바란다. 그리고 객관적으로 봤을 때 좋은 경영진이 될 자질이 보이지 않거나 준비가 안 된 자녀들은, 나의 두번째로 귀여운 경영진들과 직원들을 위해서라도 차라리 주주나 자산가, 혹은 건물주의 길을...
'박재범 소주' 대박 나자…김보성·임창정도 뛰어들었다 2022-07-25 09:51:43
편의점이 연예인 이름을 내건 소주를 선보이고 나섰다. 25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최근 서울과 수도권 점포에서 '김보성 의리남 소주'를 판매하고 있다. 김보성 의리남 소주는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기용한 제품으로 알코올도수 16.5도의 제품이다. 편의점 중에서는 CU만 단독 판매한다. CU 관계자는...
편의점 프리미엄 소주 경쟁에 CU도 합세…'김보성 소주' 출시 2022-07-25 08:30:54
등 프리미엄 소주 라인업을 강화했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최근 연예인을 내세운 프리미엄 소주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GS25와 GS더프레시는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주류업체 원스피리츠의 '원소주스피릿'을, 세븐일레븐은 임창정과 협업한 전통소주 '소주 한 잔'을 각각 단독 판매하고 있다. 이달 12일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