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팩트, 펑키·슈트 다 되네…컴백 기대감 ↑ 2024-05-17 18:19:06
돋보이는 슈트 패션을 통해 성숙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신인다운 패기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한층 유니크해진 매력을 자아냈다. 원팩트는 첫 싱글 앨범인 '파라독스'를 통해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앨범의 콘셉트 등에서도 한층 확장된 스케일을 예고한다. 데뷔 EP...
라코스테, LACOSTE1933 팝업 이벤트…폴로 컬렉션 헤리티지 조명 2024-05-17 13:40:05
있다. 타이니 북샵은 서촌의 유니크한 아트북샵이자 복합문화공간인 ‘더레퍼런스’와 함께한다. 온갖 컬러와 초록이 가득한 Jardin de Lacoste(라코스테의 정원)에서는 라코스테 폴로 컬렉션만이 지닌 풍부한 컬러 팔레트에 기반한 플라워샵을 선보이며, Le Cafe Lacoste(르카페 라코스테)도 팝업 기간 한시적으로 만나볼...
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 실시…차은우·김연아 자리 빛내 2024-05-03 15:09:41
참석한 두 명의 하우스 엠버서더는 자신의 패션과 당대의 시대 정신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향수를 원했던 크리스챤 디올의 열망을 담아 1947년 탄생한 하우스의 첫 향수 미스 디올의 헤리티지를 살펴볼 수 있는 ‘미스 디올 갤러리 월’에서 시작해 미스 디올의 컬렉션에서 영감 받은 꾸뛰르 감성의 유니크한 아트 워크...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미스 디올 퍼퓸 프레젠테이션…차은우·김연아 참석 2024-05-03 13:27:56
차은우와 김연아가 참석해 자신의 패션과 당대의 시대 정신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향수를 원했던 크리스챤 디올의 열망을 담아 1947년 탄생한 하우스의 첫 향수 '미스 디올'의 헤리티지를 살펴볼 수 있는 ‘미스 디올 갤러리 월’에서 시작해 미스 디올의 컬렉션에서 영감 받은 꾸뛰르 감성의 유니크한 아트...
'무신사' 새겨진 골프용품 나왔다…테일러메이드와 협업 2024-04-30 16:09:05
해 12월에는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작과 신규 골프 브랜드 투자와 육성을 전담하는 조인트벤처(JV)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랜 역사와 우수한 퍼포먼스를 지닌 테일러메이드와 함께 무신사를 이용하는 젊은 골퍼를 위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테일러메이드, 무신사와 On the way 컬렉션 출시 2024-04-30 09:26:12
온·오프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를 이용하는 골퍼를 겨냥해 제작됐다. 퇴근 후, 주말 저녁 등 친구·연인과 함께하는 일상에 녹아있는 골프 라이프를 표현한 컬렉션으로 일상에서 쉽고 가볍게 어반 골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모빌리티(경량성)를 핵심으로 한 편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리플렉티브(재귀반사)와 블루...
김연아·구본율 키즈모델과 리부트 유산균 젤리 화보 공개 2024-04-18 13:41:32
모델은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 가디건과 흔하지 않은 색감의 워싱 데님팬츠로 세련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신발에 레드로 컬러 포인트를 줬고 이마를 살짝 가리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으로 구본율 키즈 모델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관계자는 “미니 포켓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패션 브랜드 ‘논앤논(NONANDNON)’이 2024 S/S 시즌을 맞아 리브랜딩 오픈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논앤논은 브랜드 로고에서 유추할 수 있듯 ‘데칼코마니’를 상징하는 논앤논만의 도형, 색감으로 ‘다른 듯 같은 우리의 모습들’, 즉 ‘동시대의 우리’를 표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브랜드다. 금번...
키·민호, SM과 재계약…"샤이니의 모든 순간 함께한 곳" 2024-04-09 14:44:48
유니크하고 콘셉추얼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만능 치트키’ 수식어에 어울리게 예능, MC, 패션, 광고 등 더욱 폭넓은 활동 영역을 구축해가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매력으로 남다른 화제성까지 인정받고 있다. 민호는 배우로서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탄탄한 연기력과...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고객의 콘텐츠를 통한 발견. 비싸거나, 유니크한 상품들이 발견되고 신뢰를 얻고 판매됩니다. 단독상품들을 더 많이 만들 계획입니다. 파트너사들에 제작부터 금융 지원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Q. 금융 지원이라고 하시면 대출을 해주겠다는 뜻입니까. 이 본부장: 모든 부분을 열어두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