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건기식 최초로 다이소 전용 제품 '이너뷰 바이 리튠'…MZ세대 고객 접점 확대 2025-07-09 15:40:26
9월 출시한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바이 오디-티디’가 출시 9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출시로 MZ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24일부터 다이소에서 원료와 처방, 완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의 판매를 시작했다....
"10배 더 비싸도 살래요"…명품도 아닌데 못사서 '난리'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08 16:43:12
전용 공간을 유치하는 사례도 눈에 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캐릭터 IP와 협업한 팝업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 만화 ‘피너츠’ 75주년을 기념해 연 팝업 행사에는 12일간 2만5000명이 방문했으며 지난달 열린 디즈니 애니메이션 ‘릴로&스티치’ 신작 개봉 기념 팝업에도 1만5000명이...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론칭 2025-06-24 15:00:52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날부터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다이소에서 원료와 처방, 완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다이소 전용...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2025-06-24 13:42:31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브랜드다. 회사 측은 이날부터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기식 '이너뷰 바이 리튠' 선보여 2025-06-24 10:02:22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브랜드다. 필요한 영양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2중 피부 기능성 콜라겐 2천㎎을 함유한 '콜라겐...
코빗, ‘쏠쏠한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한다 2025-06-19 10:44:33
7월 2일 자정까지 이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빗 전용 추천코드 'KORBIT'을 등록해 최초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10만 원 이상 가상자산 거래를 진행한 신규 회원에게 인당 최대 1만5000원과 함께 추가 5000원 상당의 SOL(솔라나)를 추가 지급해 총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도 참여할 수...
[금주핫템] 헤지스 '키링 옷'·그랜드조선부산 '테라스 292' 2025-06-14 07:00:04
잔이 포함된 패키지다.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세계적인 음반사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은 반팔 티셔츠 2종으로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앨범 'GUTS'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 바디프랜드는 도곡라운지와 청라라운지에...
칼로리·당류 확 줄인 '테라 라이트'…여름을 더 가볍고 시원하게 만든다 2025-06-11 15:48:00
등 출연진이 직접 참여했으며, 테라 라이트는 전용 굿즈 증정과 함께 체험 부스를 운영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6월 소비자의 일상에서 ‘가볍고 시원한 한 잔’으로 자리를 넓히려는 테라 라이트의 행보에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돈벌이냐"…침착맨, 다시보기 유료화 선언했다가 '역풍' 2025-06-04 14:20:24
대해 침착맨은 "다시보기 전용 채널의 부재로 편집 영상과 원본 영상이 섞여 난잡해지고, 편집본 이전에 원본 내용이 소비되는 문제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라이브 방송 특성상 잔실수가 많아 상시 공개가 부담스럽다", "본채널에 힘을 주려면 생방송 원본 영상의 템포를 본채널에 맞춰야겠다고 생각했다" 등의 이유를...
“요즘 스타벅스가 ‘핫플’이라며?”…SNS 성지로 변신 2025-05-31 13:51:59
프렌들리’ 매장이기도 하다. 168평 규모의 펫 전용 공간이 조성돼 반려인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더여수돌산DT점도 빼놓을 수 없다. 현재 SNS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점포다.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8m에 달하는 투명 OLED 테이블을 매장에 설치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매장 안에서도 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