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칠성음료, 국가보훈처장 표창 수상 2022-07-01 09:09:27
서울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칠성사이다 스트롱 호국보훈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 저소득 국가유공자 1천800여 명에게 5개월간 생수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한국전쟁 70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를 후원하는 등 호국보훈 관련 활동을 이어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사설] 수도권 규제 그대로 놔두면 어떤 대통령도 규제혁파 못한다 2022-06-24 17:29:37
국민에게 친숙한 음료인 칠성사이다가 수도권 규제를 피해 생산·보관·유통의 단계마다 전국 각지를 떠돌고 있다는 소식이다. 경기 광주 오포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 대전공장에 잠시 보관했다가 거래처 납품을 위해 다시 수도권으로 이송하는 식이다. 1982년 제정한 ‘수도권정비계획법’에 막혀 오포공장을 단 한 평도...
경기 광주→대전→서울…수도권 규제에 전국 떠도는 칠성사이다 2022-06-23 17:30:43
생산한 칠성사이다는 서울 등 수도권에 공급되기 전 대전으로 옮겨진다. 사이다 출고 전까지 보관할 창고 공간이 부족해서다. 1979년 설립된 오포공장은 수도권정비계획법에 막혀 43년간 공장을 한 평도 확장하지 못했다. 비닐하우스까지 동원해 적재 공간을 마련했지만 생산량 대부분은 대전공장에서 보관하고 있다....
"무더위 건강 챙기세요"…영양성분 넣고 설탕 뺀 음료업계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6 22:00:02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단종된 과일맛 탄산음료 '탐스'를 '탐스 제로'로 부활시켰다.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 탐스 제로는 출시 3주 만에 410만캔이 팔리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롯데칠성은 탐스 제로 광고모델로 걸그룹 에스파를 기용해 홍보에 나섰다. 이와 함께 칠성사이다...
"외모 독특하네"…싸이와 광고 찍은 신인 모델의 정체 2022-06-14 22:30:01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에 싸이와 함께 등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최초 패션모델 가상인간인 류이드는 오른쪽 눈을 가로지르는 일자형 타투(문신) 등 독특한 외모, 디제잉과 프로듀싱을 즐기는 아티스트적 감각을 가진 가상인간"이라며 "칠성사이다 제로에 대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가상인간 모델 삼은 롯데칠성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 2022-06-14 14:34:52
`칠성사이다 제로`가 가상인간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 롯데칠성음료는 가상인간(버추얼 휴먼, Virtual Human) `류이드(RyuID)`와 가수 `싸이`가 함께한 제로 칼로리 사이다 광고를 14일 공개했다. 류이드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과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공동 운영하는 국내 최초 패션모델...
농심 신라면은 '탄광 속 카나리아'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6-13 10:54:12
상품을 비롯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칠성사이다, 새우깡, 케라시스 샴푸, 리스테린, 크리넥스 두루마리 휴지 등 가격 비교 상품 수는 500개에 달했다. 당시 이마트는 “쿠팡 가격보다 비싸면 차액을 보상해준다”고 선포했다. 이마트를 비롯해 대형마트 3사는 적어도 공산품에 관한 한 손해를 보지 않고도 쿠팡보다 싸게...
마시면 건강해지는 사이다?…숨은 부작용 조심 2022-06-07 19:00:08
나온 `칠성사이다 플러스` `트레비 플러스` `더하다 옥수수수염차·보리차·우엉차` 등이 대표적입니다. 음료 포장 전면에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다`고 내세우고 있습니다. 용어가 다소 생소하실 텐데, 식이섬유를 탄...
"롯데칠성,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 기대"-IBK 2022-05-30 08:22:22
점유율 확대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등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성장세와 맞물려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 부문 내 탄산 음료 매출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작년말 44%이던 제로 탄산 음료 시장 점유율이 올 1분기 50%로 확대됐고 밀키스 제로, 핫식스 ...
'편의점 잡는다'…2030에 인기 폭발, 무슨 제품이길래 2022-05-28 18:20:47
칠성사이다가 협업한 ‘국순당 칠성막사’를 내놨다. 막걸리에서 느낄 수 있는 쌀의 부드러운 풍미와 칠성사이다 고유의 청량감이 잘 어우러지는 비율로 맛의 상승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코올 도수도 5도다. 막걸리 흰 패키지에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하여 두 브랜드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