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여름의 맛' 2024-07-23 15:00:24
느바에의 칠성사이다 모티브 향수 2종, 클라우드 맥주 모티브의 향수 1종 중 랜덤으로 제공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름방학 키캉스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자란다X페어몬트 서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키즈 에듀테크 플랫폼...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받았다.○건강·편의성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는 1950년 출시 후 74년째 명실상부한 ‘국민음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등급(3스타)을 받았다. 지난 3월엔 매실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 SP...
농식품부, 소비자단체에 '물가 모니터링 강화' 협조 요청 2024-06-12 16:00:07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 인상했고 롯데칠성음료[005300]도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렸다. 외식기업 중에서는 제너시스BBQ가 지난 4일 치킨 메뉴 23개 가격을 평균 6.3% 올렸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 소주 '새로' 유럽시장 진출 2024-05-29 18:20:57
4월엔 과일맛 소주인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작년 4월 동남아시아, 일본 등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수출을 시작했다. 작년 여름에는 미국에도 진출했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10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에서 새로와 ‘칠성사이다’ 등을 소개해 호응을 얻었다. 하헌형 기자...
칠성사이다·펩시 100원씩 오른다 2024-05-27 20:59:19
6개 품목 출고가를 6월 1일부터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상률은 칠성사이다 4.6%, 펩시콜라 6.9%, 게토레이 7.3%, 델몬트주스 7.7%, 핫식스 8.3% 등이다. 이번 인상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mL) 가격은 1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6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 아이시스 생수 일부 제품은...
칠성사이다, 펩시도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20:15:06
음료 가격을 인상한다. 2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 다만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18:27:10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고 27일 밝혔다. 다만 생필품에 해당하는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콜라는 1천600원으로...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피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의)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의 커피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의 채널을 확장해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대 후반까지...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에서 채널을 확장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3.4% 증가한 2,148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