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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노마드가 뜬다…에이블리 "애슬레저·언더웨어 거래 두배↑" 2024-02-08 09:40:33
캘빈클라인(401%↑), 휠라(801%↑) 등도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레저활동 증가와 맞물려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옷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파악해 발 빠르게 신규 상품·브랜드를 강화한 게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에이블리의 강점인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신제품 안 내놓는 美 유통사 2024-01-02 17:51:05
정원을 가지치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의류기업 PVH는 2020년 제품 수의 20% 이상을 줄여 인기 있는 제품에만 집중하는 방안을 추진했다. 화장지 제조사 킴벌리클라크는 팬데믹 기간인 2020년 미국 내 화장지 수요가 네 배가량 급증하자 개별 소매업체를 위해 만든 맞춤형 ...
'소비자 모르게' 제품 수 줄이는 소매·유통 기업들 2024-01-02 12:36:47
정원을 가지치기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미힐피거와 캘빈클라인 등 브랜드를 보유한 의류기업 PVH는 2020년 제품 수의 20% 이상을 줄여 인기 있는 제품에만 집중하는 방안을 추진했다. 화장지 제조사 킴벌리클라크는 2020년 팬데믹 기간 중 미국 내 화장지 수요가 4배가량 급증하면서, 개별 소매업체를 위해 만든 맞춤형...
최민석 디케이앤디 대표 "가죽은 하이테크 제품…'3D 니들' 기술 쓰죠" 2023-09-10 17:52:06
골프, 스톤아일랜드, 룰루레몬, 뉴발란스, 아식스, 캘빈클라인 등 패션업계가 먼저 알아봤다. 현대자동차·기아, 르노, 델타항공, 보스, 소니, 파나소닉 등 자동차, 항공, 가전 업체로 고객사도 다양해졌다. 최 대표는 2021년 모자 전문기업 다다씨앤씨를 인수했다. 다다씨앤씨는 스포츠 모자 세계 점유율 1위(45%)를 기...
"이게 바로 최첨단 하이테크"…글로벌 러브콜에 '공장 풀가동' [강경주의 IT카페] 2023-08-29 10:04:43
골프, 스톤아일랜드, 룰루레몬, 뉴발란스, 아식스, 캘빈클라인 등 패션업계가 먼저 알아보고 물량을 늘렸다. 현대기아차, 르노, 델타항공, 보스, 소니, 파나소닉, 샘소나이트 등 자동차, 항공, 가전 등 고객사도 다변화되고 있다."2025년 연매출 1500억원 시대 열겠다"디케이앤디가 성장한 배경에는 최 대표의 경영 능력이...
'매번 오픈런' 그 위스키…한국서 맥캘란 각광받는 이유는 2023-06-25 13:00:01
세계적인 패션 잡지와 캘빈 클라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명품 브랜드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했다. 마틴 하이메 대표는 M 콜렉션에 대해 맥캘란의 장인 정신이 가장 잘 표현된 제품 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그는 "M 코퍼는 맥캘란과 라리끄, 파비앙 바론 등 각 분야에서 장인 정신으로 유명한 세 브랜드가 협업해...
외신, BTS 10년 발자취 조명하며 '성지순례'…"K팝 센세이션 진화" 2023-06-14 10:12:41
하면 슈가, 지민, 정국이 각각 발렌티노, 디올, 캘빈클라인의 '얼굴'로 나서게 됐다며 "세계에서 가장 돈이 되는 패션 아이콘"으로 발돋움했다는 설명이다. CNN은 "이런 스타일의 진화는 그룹 이미지에 대한 전반적인 변화를 수반했다"며 "두건과 벙거지, 그리고 풍성한 털 장식이 사라지고 예리한 맞춤형 제작과...
[주말N쇼핑] 여름시즌 성큼…백화점부터 이커머스까지 할인 판촉 2023-06-10 07:00:02
CK캘빈클라인, DKNY, 클럽모나코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봄·여름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코스메틱 페어' 행사를 하고 방문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준다. ▲ 갤러리아백화점 = 서울 명품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팝업 매장을...
"코웰패션, 대형 유통사 손잡고 유니클로 뛰어넘을 것" 2023-05-30 17:56:09
‘캘빈 클라인’ 등도 처음엔 코웰패션에 언더웨어 부문만 맡겼지만 성과를 본 뒤 협력 범위를 의류로 확장했다. 이 회장은 “브랜드 오너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고 찾아가면서 수년간 집요하게 문을 두드린 게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캘빈 클라인은 5년, 아디다스는 3년 만에 브랜드 제작 및 판권을 따냈다....
"한국판 유니클로 나오지 말란 법 없다"…개혁 꿈꾸는 코웰패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5-30 14:09:03
거의 모든 분야를 제작 판매한다. 아디다스, 캘빈 클라인 등도 처음엔 코웰패션에 언더웨어 부문을 맡겼지만 이후 판매 실적을 본 뒤 의류까지 확장했다. 이렇게 글로벌 브랜드와의 네트워크가 확장된 데는 이 회장의 집념이 있었다. 그는 "브랜드의 오너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고 찾아가며 수 년간 연락 시도를 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