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스터즈, 신보 ‘re:Born’ 공식 활동 성료…다양한 분야 오가며 맹활약 2022-06-23 14:10:06
‘코스모뷰티서울 2022(2022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홍보대사에 이어 톱배우 이민호가 모델로 활약했던 인도네시아 대표 커피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새롭게 낙점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광고 속 BGM으로 버스터즈의 7월 컴백 예정곡 ‘여름인걸’이 사용돼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버스터즈는...
버스터즈,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 발탁…청량+러블리 에너지 통했다 2022-05-26 11:20:05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에 따르면 버스터즈(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스모뷰티서울 2022(2022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코스모뷰티서울 2022’는 성장...
유럽 뷰티 클러스터 대표단,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2022-05-24 17:09:01
한국콜마는 유럽의 뷰티 클러스터 단체인 ‘GCC.EU’의 대표단이 지난 23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프랑스 코스메틱밸리의 마손 크리스토프 대표를 비롯해 유럽 6개국 회원사 최고경영자(CEO) 등 36명이 참석했다. GCC.EU는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6개국 기업들이 소속된 뷰티...
"K뷰티 궁금해"...유럽 화장품산업 대표단, 한국콜마 방문 2022-05-24 11:07:25
6개국을 대표하는 뷰티 클러스터가 모인 단체다. 특히 프랑스 뷰티 클러스터인 코스메틱밸리(Cosmetic Valley)는 로레알, 디올, 겔랑 등 주요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한 3200개 기업이 가입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 일본, 대만 등이 회원국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은 IBITA(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가 대표로 참가하고...
SK케미칼, AI기반 플라스틱 순환 그린플랫폼 '이음' 출시 2022-05-18 10:59:17
이달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스모 뷰티 서울 2022’에서 업계 관계자에게 이음 플랫폼을 선공개하고 30일부터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정재준 SK케미칼 신사업개발실장은 “재생원료 거래 등과 같은 서비스를 추가 구축해 이음을 중심으로 리사이클 플라스틱 생태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경민 기자
SK케미칼, 플라스틱 순환생태계 플랫폼 '이음' 선보인다 2022-05-18 08:52:48
'코스모 뷰티 서울 2022'에서 업계 관계자에게 '이음' 플랫폼을 선공개하고 30일부터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 화장품 용기 시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용도의 플라스틱 제품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K케미칼 정재준 신사업개발실장은 "플라스틱 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과...
쿤달, 유럽 뷰티산업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2022-05-11 12:30:00
28일부터 4일간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라 전시장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PROF BOLOGNA)에 참가했다.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를 시작으로 홍콩, 라스베이거스, 인도, 태국을 순회하며 개최되는 유럽 최대 뷰티 산업 전문 박람회로, 쿤달은 코스모 향수&화장품(Cosmo Perfumery & Cosmetics) 분야에...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 `코스모뷰티 2021` 참가 완료 2021-08-06 11:33:26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2021 코스모뷰티 서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2021 코스모뷰티 서울 박람회에는 총 204개의 기업이 325개의 부스에서 화장품, 헤어, 네일, 화장품 패키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약 5000명의 바이어와 7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런칭 이후...
꽃을든남자, 스킨케어 등 男화장품 시장 개척자 2021-07-07 15:58:57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의 ‘꽃을든남자’가 우수한 역량과 대중성을 기반으로 2021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남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 18회차 글로벌브랜드 역량평가(GBCI)에서도 1위 브랜드로 인증받는 쾌거를 이뤘다. 1997년 선보인 ‘꽃을든남자’는 헤어 케어를 비롯해 스킨, 보디 용품 등 다양한 뷰티...
(주)제이비피코리아의 보니앤제이, 코스모뷰티 2021 참가 2021-07-06 17:43:09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 2021`에 참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코스모뷰티)에서 보니앤제이는 65년 이상의 태반 기술력으로 만든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 9개의 해양추출물을 담은 버블리 화장품을 선보였다. 태반을 주원료로 한 고품질 프리미엄 브랜드 태반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