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앤쇼핑, 송가인 라이브 공연 접목한 탈모샴푸 판매방송 '대박' 2021-01-18 15:10:27
송가인과 숙행이 출연한 탈모방지샴푸 브랜드 `V7` 론칭 판매 방송이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18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라이브쇼와 판매방송을 처음으로 결합했다. 라이브 트로트 공연과 쇼핑이 합쳐져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준비된 탈모방지샴푸 5600세트 분량은 매진됐다....
국전약품 등 3개사, 30일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 2020-12-29 17:37:09
TS 샴푸 등을 통해 탈모 방지용 샴푸 시장을 공략해왔다. 하이제4호스팩[317240]과 합병 상장한다. 상장 전날 종가는 2천920원이다. 엠에프앰코리아는 글로벌 의류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천436억원, 영업이익은 48억원이었다. 합병 대상은 신한제5호스팩[323230]이다. 상장 전날...
TS샴푸 모델 이장우, KBS 2TV ‘오! 삼광빌라!’로 주말 안방극장 컴백 2020-12-10 10:32:09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는 국민샴푸로 최근 ‘골드플러스TS샴푸’를 선보였다.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되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최신 역작으로 출시 이래 현재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후 배우 이장우는 ‘내 몸의 공기청정기,...
TS트릴리온, 12월 코스닥 상장…스팩 합병 2020-11-05 15:07:20
TS 샴푸 등을 통해 탈모 방지용 샴푸 시장을 공략해왔다. 현재 샴푸 외에도 염색약, 치약, 방역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사업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코스닥 상장 이후 고객 요구에 맞는 헤어 케어와 기능성 화장품,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TS샴푸' TS트릴리온, 12월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 2020-11-05 13:56:14
'TS샴푸' TS트릴리온, 12월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 (서울=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티에스트릴리온(TS트릴리온)이 내달 하이제4호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와의 합병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TS트릴리온은 5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상장 계획을 밝혔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기능성...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그라프트’ 미국 FDA 등록 승인 2020-10-07 11:25:12
포함되어 있어 샴푸 후에도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그라프트 관계자는 “조직재생 신약 개발 회사인 메디코스바이오텍의 닥터그라프트 라인은 조직재생을 긴 시간 연구해온 결과를 모발성장에 적용한 제품으로 긴 시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이번 FDA로부터 탈모방지 효과를 인정받는 근간이...
TS트릴리온, 코스닥 스팩 합병 상장 추진…11월 주총 2020-09-29 11:50:52
상장은 12월 28일에 예정돼 있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탈모 방지용 샴푸 등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판매하는 기업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합병 상장을 통해 꾸준히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사업 영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encounter2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티에스트릴리온 등 2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통과 2020-09-22 18:45:34
추진한다. 2007년 세워진 티에스트릴리온은 탈모방지용 샴푸 등을 만드는 기업이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705억원, 영업이익은 48억원이었다. 상장 주관사는 하이투자증권이 맡았다. 티앤엘은 드레싱 등 의료용품을 제조하는 곳으로 1998년 설립됐다. 지난해 연결 기준 327억원의 매출액과 77억원의 영업이익을...
코트라, 인도 온라인몰에 한국제품 전용관 선보여 2020-09-22 09:05:20
선정했다. 뷰티 제품뿐 아니라 친환경 주방세제, 탈모방지용 샴푸, 구강 캔디, 유아용품, 모바일 헬스케어 등 다양한 생활소비재 제품이 뽑혔다. 이들 제품은 샵클루즈가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한국제품 전용관 K-애비뉴(Avenue)에 입점한다. 판매 개시와 함께 샵클루즈 애플리케이션(앱) 알림 서비스, 구글 광고 등 다양한...
젊은 탈모인 급증하는 중국…韓 화장품 수입 3년새 60%↑ 2020-09-19 07:36:23
탈모 관련 산업이 급팽창하고 있다. 특히 중국 탈모방지용 샴푸 시장은 2016년 8억7천만위안에서 2019년 13억2천만위안으로 확대됐으며, 올해는 15억4천만위안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에서 탈모방지 화장품을 유통하는 관계자는 코트라 무역관에 "한국 업체 중에는 아모레퍼시픽[090430], LG생활건강[051900]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