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 한 그릇·픽업에 스타벅스 입점 2025-11-19 15:34:59
한 그릇 서비스와 픽업(포장)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그릇에서는 인기 음료에 샌드위치나 디저트를 조합한 전용 메뉴를 선보였다. 예를 들어 아메리카노와 클럽샌드위치를 함께 주문하면 최소주문금액을 적용받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이달 초 배민 픽업 서비스에도 입점했다. 배민은 '픽업 지도'에...
"K콘텐츠 인기, 관광 굿즈가 잇는다"…문체부, 관광기념품 박람회 개최 2025-11-19 09:55:26
전 사전에 전문가와 기업을 연결, 디자인·포장, 브랜딩, 유통채널 등 판매 전반에 대한 1:1 현장 상담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과 와디즈 등 제품 유통채널을 보유한 기업 관계자와 상품 기업 간 상담을 통한 제품 입점도 지원한다. 지원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박람회 이후에도 관광기념품 판로 개척을 뒷받침한다. 유명...
비에날씬, 굿윌스토어와 사회공헌 프로그램 ‘날씬기부 4’ 모집 2025-11-19 09:30:00
전달됐다. 굿윌스토어는 기부품의 검수·포장·판매 과정을 장애 근로자가 담당하며, 이를 통해 자립 기반 마련과 고용 안정에 힘쓰고 있다. 이번 4회차 캠페인도 비에날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시 ‘날씬기부 박스’가 배송되며, 참여자는 의류, 생활용품, 소형가전, 완구 등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스크럽 대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주토피아2' 한정판 패키지 국내 출시 2025-11-19 09:00:01
패키지는 랜덤박스(가챠) 형태로 제작되며, 소비자는 포장을 열기 전까지 어떤 ‘주토피아2’ 캐릭터 모양의 제품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다. 모든 패키지는 수세미 1개와 스크린 대디(액정 클리너) 1개가 들어 있는 2 in 1 구성으로, ‘주토피아2’ 캐릭터 모양의 수세미 6종과 스크린 대디 캐릭터 6종이 조합돼 총 36가지...
"마음 준비하라던 의사 말에 오기로…" 24년 만에 내린 결단 [현장+] 2025-11-18 19:00:01
영업마케팅팀 이사는 “시중에 판매되는 평범한 제품이 아니라 반려동물에게 실제 도움이 되는 사료를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회사를 세웠다”며 “창립자 6명이 맨땅에 헤딩하듯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좋은 제품을 찾아 다녔다”고 말했다. 네츄럴코어는 현재 100개가 넘는 국내외 파트너사와 협력해 반려동물의 특성을...
"이 와인 봐, 너무 귀여워"…술 안마시는 MZ들도 홀딱 반했다 2025-11-18 15:13:48
와인 패키지가 다양해지고 있다. 단순한 포장을 넘어 굿즈를 결합한 형태까지 등장했다. 주류를 단순히 소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차별화된 경험을 중시하는 흐름이 반영된 결과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IPX(구 라인프렌즈)가 전개 중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와인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국내산’ 둔갑한 중국산 장어 101톤…수산업체 대표 해경에 덜미 2025-11-18 14:29:25
선박으로 들어온 중국산 민물장어를 국내산 포장지로 다시 포장하고, 거래명세서에는 ‘국내산’으로 허위 기재해 식당·소매업체 90여 곳에 약 101t을 공급한 혐의를 받는다. 시가는 약 34억원 규모다. A씨는 또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의 유통이력관리시스템에도 실제 판매처 대신 다른 업체나 개인에게 판매한 것처럼 허위...
'이경실 달걀' 얼마길래…"강추강추" 절친 조혜련 글에 발칵 2025-11-18 09:44:54
"포장부터 다르다", "튼실하다", "알이 다르다", "옐로우와 화이트의 조화"라고 칭찬했으나, 난각번호가 공개되며 논란이 일었다. 소비자들은 "난각번호 4번으로 저렇게 판다고? 난각번호 1번 가격인데?", "4번 달걀을 왜 1·2번 가격으로 사야 하느냐", "팬심 이용하는 것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불만을 드러냈다....
쿠팡, 3년간 '못난이채소' 8000t 직매입…"농가 폐기 부담 줄였다" 2025-11-18 09:18:10
영농조합 정칠화 대표는 "대규모 매입으로 판매가 어려웠던 못난이 무가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든든한 판로 덕분에 매출이 늘고 농가 경영이 안정됐다"고 밝혔다. 쿠팡은 복잡한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고, 산지에서 직매입한 채소를 자체 물류센터에서 검수·포장 후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
쿠팡, 3년간 '못난이채소' 8천t 직매입…"농가와 상생" 2025-11-18 09:00:24
매입한 채소를 자체 물류센터에서 검수·포장한 뒤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 같은 산지 직거래 구조를 통해 농가의 물류비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농산물을 평균 2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쿠팡은 앞으로 협력 농가를 확대할 계획이다. 쿠팡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