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7-26 17:04:25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쿠셔닝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부스트 러닝화 라인을 확대 출시합니다. 기존에 출시됐던 에너지 부스트 제품을 더 다양한 컬러로 확대했네요. 또한 부스트 소재를 아디다스 대표 러닝화 제품에 접목시킨 것도 눈길을 끕니다. 푸마는 어두운 환경에 적응하는 고양이 눈에서 아이디어를...
푸마, 스마트 러닝화 모비움 엘리트 출시 2013-04-18 16:06:46
[김재영 기자] 스포츠라이프 브랜드 푸마가 모비움 엘리트를 출시한다. 푸마 모비움 엘리트는 러닝 시 발의 움직임에 따라 자체적으로 확장과 축소를 반복하며 러닝 시 전후, 좌우 및 상하 방향으로 변형되는 발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반영해 운동효과를 획기적으로 향상 시킨다. 최근 러너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발이 편해야‥기능과 기술력 접목한 新트렌드 부상 2013-03-04 08:55:02
‘에너지 부스트’는 노면 충격을 흡수하여 러닝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뛰어난 에너지 리턴과 온도 변화에도 지속적인 쿠셔닝, 차별된 편안함을 선사해 한층 진화된 러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푸마의 러닝화 `파스(Faas)` 는 자메이카어로 `빠르다(Fast)`는 의미로 푸마가 수년간 우사인 볼트를 비롯한 자메이카...
푸마, 친환경 프로그램 ‘브링미백 캠페인 & 인사이클(친환경) 제품 출시 2013-02-28 20:14:01
위한 목표로 푸마는 기업차원에서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이는 일들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며, 브링미백(Bring Me Back) 캠페인을 통해, 아직 더 사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곧장 쓰레기장으로 직행되는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대량으로 모으는 작업을 기업차원에서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푸마, 뜨는 아이돌 B1A4 브랜드 아이콘 되다! 2013-01-31 18:57:44
[패션팀] 푸마가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의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택했다. b1a4는 2013년 s/s 시즌 푸마와 함께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푸마의 감성을 표현해냈다. 특히 푸마 tv광고 촬영 중에는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와 함께 b1a4의 또 다른...
B1A4,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 아이콘 선정 2013-01-31 15:41:12
b1a4가 ‘2013년 푸마 소셜 캠페인 아이콘’으로 활동한다. 푸마는 2013년 s/s 시즌 푸마가 고객들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소셜 아이콘으로 ‘대세돌’ b1a4를 선정했다. 이에 b1a4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톡톡 튀는 감성으로 푸마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벌일 예정이며 3월부터 푸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