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70% 넘게 회복한 수준이다. 이색 프리미엄 편집숍이 골목 곳곳에 위치하면서 중국인과 일본인을 중심으로 외국인들 발길이 이어지는 분위기다. 다시 한남동 찾는 외국인들25일 한경닷컴이 서울시 열린데이터 광장 생활 인구 통계를 분석한 결과, 지난 3월 한남동의 시간당 단기 체류 외국인 생활 인구는 전년 동월 대비 33%...
성장세 꺾인 수입차…오프라인 접점 넓혀 고객 잡는다 2024-04-23 16:22:35
지상 4층 규모의 건물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부터 판금·도장 수리가 가능한 워크베이까지 갖춰져 있다. 매달 최대 690대의 차량을 수리할 수 있다. 볼보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볼보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1000억원을 투자해 청주, 군산 등에...
카카오모빌리티, 로봇 배송 서비스 출시...두들린은 개인정보 국제표준 획득[Geeks' Briefing] 2024-04-22 17:16:42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22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카카오모빌리티, 로봇 배송 서비스 ‘브링’ 출시 카카오모빌리티가 로봇 배송 서비스 ‘브링’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로봇 배송 상용화에...
작심, 전국 출점률 지속 증가…경기 의정부 신규 출점 2024-04-20 10:00:04
곳에 위치해 있다. ‘작심’ 스터디카페 브랜드 관계자는 “업계 1위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지점의 ‘프리미엄화’와 ‘대형화’를 중심으로 한 경쟁력을 확보한 ‘작심’은 공실을 보유한 건물주, 상가주, 건설사, 시행사를 비롯하여 상가를 매입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창업 브랜드”라며 “이번...
ISS "워런 버핏의 버크셔, 기후변화·거버넌스 문제 외면" 비난 2024-04-19 15:46:14
즉각 응하지 않았다. 투표 보류 대상인 데커 이사는 야후의 최고경영자(CEO) 출신이며, 슈노 이사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CEO를 역임했다. 버크셔는 가이코 자동차 보험과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데어리 퀸(DQ), 프리미엄 초콜릿 시즈캔디스, BNSF 철도 등 보험에서부터 철도, 에너지,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계열사를...
대구 대규모 노후 주택지 개발...대구형 5분 동네 실현 2024-04-18 11:05:47
‘활력이 넘치는 프리미엄 주거지’로 조성하기 위해 지형과 조화되는 주택 유형을 배치했고, 야시골 공원에서 동촌유원지로 이어지는 녹지가로를 조성한다. 수성지구는 ‘다채로움을 더한 복합주거지’로 신천에서 수성유원지 그리고 범어공원으로 이어지는 녹지 가로와 통경축(조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열린...
올해 내 집 마련 노린다면…'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관심 2024-04-17 10:30:01
분사시설을 갖춘 ‘미스티 포레(MISTY FORET)’ 등 프리미엄 조경 특화 설계가 도입되며 여느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린카페도 마련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2층 규모(지하 1층, 지상 1층)로 지어지며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룸 등을 비롯해 지역에서 선보인 적 없는 단독형 게스트 하우스(2개실)...
갤러리아백화점에 '디저트 맛집' 8곳 신규 입점 2024-04-17 08:45:40
차백도(茶百道)는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 판매하는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으로, 올해 1월 국내 시장에 상륙한 이후 백화점에서 첫선을 보인다. 일본 레트로(복고) 카페를 의미하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하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DL이앤씨, 미술관 콘셉트 주택전시관 선보여…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분양 2024-04-16 09:57:36
DL이앤씨는 주택전시관 모형존에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 ‘드포엠(dePOEM)’의 사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 영상을 상영해 작품을 감상하듯 단지 모형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세대존은 타입별 특징을 직관적으로 비교해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이곳에서는 고객이 마감재를 직접 만져보고 결정할 수 ...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세계 93개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올해 초 ‘잊지 못할 좋아하는 향’(Unforgettable Favorite) 캠페인을 통해 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커피 취향을 조사했다. 한국에선 3만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이 최고 선호 제품으로 꼽혔다. 한국 커피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