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2024-03-08 10:02:27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 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마뗑킴,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 일주일간 대기줄 2024-03-08 08:57:02
= 하고하우스는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일본 오사카 팝업스토어가 일주일간 매출 7억원을 올리며 흥행했다고 8일 밝혔다.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일본 대표 백화점으로 꼽히는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지난달 21∼27일 진행됐다.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도쿄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보다 2억원 더 높은...
'마뗑킴' 키운 하고하우스, '유럽 5대 카페'도 들여왔다 2023-12-11 17:13:59
패션브랜드 '마뗑킴'을 키운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독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커피' 매장을 확대한다. 패션을 넘어 F&B 부문으로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하고하우스는 지난 7일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보난자커피 매장을 새로 열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매장을 시작...
"MZ 모셔라"…아울렛도 명품보다 영패션 2023-11-01 17:53:39
하고하우스 매장에선 ‘마뗑킴’ ‘보카바카’ 등 최근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고하우스의 브랜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유통업계가 K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매장을 재편하는 건 MZ세대가 핵심 고객으로 자리를 굳혔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미래에셋증권이 집계한 백화점업계의 올해 상반기 영패션...
비싼 명품보다 '가성비'…MZ세대 몰리더니 확 달라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1 10:53:52
연 하고하우스 매장에선 마뗑킴·보카바카 등 최근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고하우스 브랜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매장엔 오는 21일부터는 ‘메종마레’도 입점한다. K패션 브랜드 중심으로의 매장 재편은 MZ세대가 주소비층으로 떠올랐다는 판단에서다.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올...
온라인 신화 쓴 '마뗑킴'…김다인 매출 1000억 앞두고 회사 떠나 2023-10-24 17:50:08
하고하우스에 넘기며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뒤 지금까지 이 같은 지배구조를 유지해왔다. 김 대표 사임 후에도 지금 체제가 유지될 예정이다. 김 대표는 대표직에서 물러나는 문제를 두고 대주주인 하고하우스 측과 오랜 논의를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1992년생인 김 대표는 2015년 블로그 마켓에서 마뗑킴을 판매하기...
신세계 여주아울렛에 K-패션 '마뗑킴' 단독매장 오픈 2023-09-21 16:29:33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에서 운영한다. 하고하우스는 마뗑킴 매장에서 자체 보유한 브랜드 '르917', '보카바카', '메종마레', 'WMM', '유니폼브릿지'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최대 강점인 해외 명품에 더해 올해 들어 렉토, 우영미 등...
"K브랜드 모셔와라"…韓 소비재에 빠진 日 2023-08-30 17:54:31
40대 이하 직원으로 구성된 이 팀이 받은 특명은 “K브랜드를 발굴하라”는 것. 이런 움직임은 패션, 화장품, 식품 등 한국 소비재의 일본 내 인기가 역대 어느 때보다 뜨거움을 보여준다. 한국 기업들이 일본의 유통사를 찾아 가까스로 입점을 성사하는 게 아니라 이토요카도 등 굴지의 유통업체, 미쓰비시, 이토추 같은...
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하고하우스’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하고하우스는 자사 오프라인 브랜드 편집숍 이름이다. “오프라인 유통 영역을 강화해 투자 브랜드들의 백화점 단독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사명에 반영했다”는 게 하고 측 설명이다. 하고하우스가 투자해 육성하는 브랜드는 총 31개로 대부분 온라인을 기반으로...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하고하우스’로 변경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하고하우스가 투자해 육성하고 있는 브랜드는 총 31개로, 대부분 온라인 브랜드다. 온라인 브랜드들을 주요 포트폴리오로 두고 있는 하고하우스가 자사 오프라인 편집숍 이름으로 사명을 바꾼 건 그만큼 오프라인 유통에 힘을 주겠다는 의미로 읽힌다. 실제로 하고하우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