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매일 예뻐지는 화이트닝 습관 2013-03-08 12:26:21
바로미터라는 말이 있듯이 빛나는 피부 광채는 건강한 몸 속에서부터 시작된다. 커피, 탄산음료 등 카페인 음료를 멀리하고, 녹차, 고구마, 방울토마토, 키위 등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식품 섭취와 같은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미백 관리와 피부 건강을 챙기자. 식품을 통한 직접적인 섭취가 여의치 않다면, 영양제를 ...
앵그리버드 어린이 음료 출시 2013-03-08 11:35:14
첫 방영을 기념해 건강전문기업 ㈜이롬이 천연 복합과즙 어린이 음료 ‘이롬 앵그리버드’ 치어팩을 출시했다. 앵그리버드 치어팩은 아이들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액상과당,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복숭아, 딸기, 사과, 블루베리의 천연과즙을 중심으로 맛과 영양이 설계됐다. 또한...
앵그리버드, 이젠 건강하게 마시자! 2013-03-07 17:13:45
건강전문기업 이롬이 천연 복합과즙 어린이 음료에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접목 시킨 '이롬 앵그리버드'를 내놨다. 앵그리버드 치어팩은 아이들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액상과당, 설탕을 뺐다. 복숭아, 딸기, 사과, 블루베리의 천연과즙을 중심으로 맛과 영양을...
도시락 싸고 싶은데…영양 균형까지 챙기기 쉽지 않다면? 2013-03-07 10:32:41
수제 드레싱이 포함된 샐러드, 제철 과일 및 건강음료, 견과류 등으로 실속 있게 구성되며 그날 식단의 칼로리 및 영양소, 식재료 원산지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안내문을 제공해 영양정보까지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측은 “그간 시중 일반 도시락배달 상품과 차별되는 프리미엄 건강식단이라는 점에서...
베이비부머 "창업 보다 '취업'이 안전" 2013-03-07 09:38:50
건강음료 배달, 신용카드 배송, 배송 보조 업무 등은 비교적 가벼운 물품을 운송하기 때문에 장년층이 취업하기에 적당하다. 하지만 종일 이동해야 하고, 먼 거리를 걸어야 하므로 체력이 받쳐 줘야만 근무가 가능하다. 이 직종에 대한 전략은 이동 수단의 이용이 용이하고, 지리에 밝으며, 업무에 따라 전자기기의 사용도...
외식업계, 역발상 메뉴로 불황속 소비자 공략 2013-03-07 09:23:48
합성 착향료, 합성 착색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붕어빵, 이제 블루베리와 크림치즈! 아자부 기존 붕어빵은 단팥을 듬뿍 넣어 길거리에서 먹는 것이 제 맛이었다면 카페에서 색다른 붕어빵을 즐기는 건 어떨까. 도미빵 디저트카페 ‘아자부(www.azabu.co.kr)’에서 선보이고 있는...
커피의 치매예방, 어느 정도 효과 있나? 2013-03-07 08:01:01
좋지 않다". 건강과 커피의 상관관계에 대한 평가는 항상 극과 극으로 나뉘는 경향이 있다. 과연 어느 쪽이 맞는 것일까? 모든 음식물이 그렇기는 하지만 커피 또한 적당히 또 제대로 마시면 몸에 이로운 음료임에 틀림이 없다. 특히 커피는 치매를 예방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중, 장년층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 "5월 전시 참가 업체 모십니다" 2013-03-06 14:08:21
(임부복 기능성 화장품 스킨케어 건강보조식품 여성용품) 영유아서비스 (제대혈은행 보험 스튜디오 산후조리원 돌잔치 도우미 임신출산 사이트) 영유아식품 (이유식 친환경식품 건강식품 분유 우유 간식용영양식 음료 영양제) 영유아가전 (정수기 음식품처리기 시청각기자재 카메파 과학교육기자재) 가구인테리어 (유아가구...
소다스트림 열풍 입증! 홈쇼핑 목표 매출 150%달성 2013-03-06 14:00:03
자녀들에게 방부제나 카페인이 없는 건강한 음료를 먹이고 싶어 하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 이번 방송에서는 소다스트림의 4종 모델(스타림Ⅱ,제네시스,크리스탈,펭귄) 중 프리미엄 급 제품인 ‘크리스탈’의 레드, 화이트, 블랙 세가지 모델을 선보였다. 특히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과일시럽 증정,...
차이나킹, 기능성 신제품 2종 판매 돌입…매출 증대 기대 2013-03-06 13:42:47
중국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차이나킹이 기능성 건강식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6일 차이나킹에 따르면 차오지단(super dan·중국유명 배드민턴 선수 lin dan에서 유래)시리즈를 신규 출시해 정식 판매한다. 간기능 강화를 위한 식이음료, 피부미용, 변비,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는 섬유음료 등 2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