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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쁜 쓰레기` 화장품 용기의 변신 [이제는 순환경제] 2022-11-29 19:26:50
8배나 늘었습니다. 한국콜마의 자회사이자 화장품 용기 제조업체인 `연우`도 펌프형 통에서 유리와 금속 스프링 등을 제거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그동안 분리배출이 어려워 소각해야만 했던 펌프형 용기를 통째로 버려도 재활용이 가능토록 만든 겁니다. 이 외에도 한국콜마는 기초 제품부터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
[2022 CJ 씨앗 스타트업 CEO] 바이오헬스 제품기획 자동화 솔루션 개발하는 ‘싸이엔스’ 2022-11-18 07:44:26
서비스를 포함해 식품, 의약품, 화장품 등의 성분 트렌드 분석 서비스는 내용 해석이나 활용이 어려운 논문의 주요 내용을 요약 또는 필요내용을 발췌해 인허가, 보험업무, 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바이오헬스 제품의 인허가 가이드 제공 및 전문가 매칭 서비스는 마케팅적 측면에서 두드러지는 성분·원료가...
끝없는 도전과 연구가 만든 화장품, 국제피부연구센터 김동현 대표 2022-11-17 18:30:00
위한 맞춤형 화장품을 개발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는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기초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과 함께 제조와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수행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 국제피부연구센터가 주인공으로, 천연화장품 및 천연추출물 특허는 물론 전 제품에 대한 저자극 및 보습력 테스트를 바탕으로...
아이큐어, 국제 미용 전시회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참가 2022-11-17 16:12:03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큐어 관계자는 "맞춤형 화장품 주문 시스템을 구축 중이고, SNS 계정을 활성화하고 있다"며 "이를 토대로 강화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참가는 회사의 연구개발 및 제조능력뿐 아니라, 소통 시스템의 홍보 목적도 크다고 했다. 아이큐어는 박람회 첫 날인 16일 80여...
코코힐리 "엄마가 허락한 화장품" 크림팡팩트 홍보영상 온에어 2022-11-17 09:53:58
싶은 어린이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바꾸어 한편의 시트콤처럼 만들어졌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보습로션 등의 기초제품이 팩트 용기에 담겨있는 어린이 화장품 코코힐리. 하지만 모델 엄마가 사용해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이다. 아이 몰래 크림팡팩트를 사용하려던 엄마에게 아이는 `이건 제꺼에요!`라고...
"클리오, 견조한 실적 성장세 기대" 2022-11-15 10:06:50
아마존을 통한 인기 제품 선전, 기타 지역은 채널 확장 효과로 각각 157%, 129%의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하 연구원은 “저변 확장을 통한 외형 성장이 기대된다”며 “국내는 브랜드 다각화(기초 화장품, 바디제품, 건기식 등), 해외는 신규지역 발굴(러시아, 유럽 등)에 힘을 쏟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우수한...
창립 30년 코스맥스 "디지털·맞춤형 집중…뷰티&헬스 ODM 선도" 2022-11-14 10:56:22
대표는 지난 11일 임직원들에게 "앞으로의 화장품 시장은 과거 30년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빠르게 변화할 것"이라며 "판을 바꿔야 코스맥스가 미래 30년을 선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대표는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선점할 것을 주문했다. 코스맥스는 올해 CJ온스타일과 협업해 맞춤형 샴푸를 선보인 데...
창립 30년 코스맥스그룹, 디지털 전환 박차…맞춤형 제품 주력 2022-11-14 09:45:13
맞춤형 화장품 생산에도 박차를 가한다. 올해 CJ온스타일과 손잡고 맞춤형 샴푸를 선보인 데 이어 내년에는 기초화장품 등으로 관련 제품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도 창립기념일을 앞둔 지난 11일 임직원들에게 "앞으로의 화장품 시장은 30년 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빠르게 변화할 것이고, 판을...
'화장(化粧)의 화룡점정(畵龍點睛)'을 만드는 직업 [강홍민의 JOB IN] 2022-11-07 10:54:36
석사학위가 필수조건은 아니지만 최근에 화장품 연구원 채용 시 석사 이상 요구하는 회사가 많아지고 있는 건 사실이에요. 석사 이상이면 선택의 폭이 넓다고 볼 수 있죠. 그리고 영어도 중요합니다. 워낙 영어로 된 자료가 많고, 해외 고객사의 경우 메일로 소통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또 세미나나 박람회서 주로 영어를...
`中 변심`에 실적 반토막…K뷰티 `일본·미국`으로 2022-10-31 19:13:19
판매처를 확보한단 계획입니다. 지난해 한국의 대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처음으로 1조 원을 돌파할 만큼, 일본에서 K뷰티가 강세입니다. 북미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미국 화장품 기업 `더 크렘샵`을 1485억 원에 인수했습니다. 미국 MZ세대(1980년~2000년대 출생)를 겨냥해 기초와 색조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