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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아웃도어 '실용주의' 큰 장 선다??? 100여개 브랜드 참가 2013-12-09 07:38:00
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업체마다 12월은 신상품 마케팅에 주력하는 때이자 재고 정리에 분주한 시기이다. 행사장에서는 각 업체의 신제품은 물론 올 초 출시한 이월 상품들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는 진정한 겨울 캠퍼(camper)를 위한 마니아...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D-7, 국내 수혜주는? 2013-11-21 07:17:40
한세실업, 스포츠 웨어 '나이키'에 oem 납품을 하고 있는 영원무역 등이 있다.홍 연구원은 "과거 주가 패턴을 봤을 때 현 시점에서 it와 의류 업종 내 수혜 종목을 매수, 12월 초에 매도하는 전략이 단기적으로 유효할 것"이라고 전망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시황 레이더] 코스피 연말 수혜주 찾아봤더니 … 한세실업 영원무역 삼성전자 SK하이닉스 2013-11-21 07:05:28
업체들의 실적이 흑자로 돌아선다는 것.it와 의류업종 내 미국 연말 소비시즌 수혜 종목들을 중심으로 차별적인 주가 흐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삼성증권에 따르면 it 업종 내에선 스마트 기기 부문에서 세계 시장점유율 1위인 삼성전자, 메모리 반도체 부품 시장을 과점하고 있는 sk하이닉스가 유망 종목으로 꼽힌다....
겨울도 길어지고 다운재킷도 길어졌다 2013-11-13 16:36:57
전했다. 블랙야크 P5XK4재킷은 프리미엄 시티웨어 아웃도어룩인 블랙 프레스티지(Black Prestige) 라인으로 페미닌 스타일의 여성용 구스다운. 화려한 컬러감보다는 모노톤 색채나 레드, 블루, 브라운 등의 묵직한 색상이 특징이다. 우수한 스트레치성을 가진 초경량 소재에 상단은 사선 퀼팅으로 디자인했고, 하단은...
레노마, 간절기 추위 대비한 다양한 TPO 패딩 출시 2013-10-23 15:16:05
앞두고 간절기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업체들은 겨울 골프장, 산행, 일상, 출퇴근 등 시간과 장소와 상황에 따라 일상 속 스타일까지 활용 가능한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패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겨울 필드 위 패션 피플 위한 방풍니트다운 & 스윙다운 니트와 패...
"고령화 심각…젊은 일손없어 생산차질 우려" 2013-10-09 16:30:37
인력 관리를 어렵게 하고 있다. 망우동에서 스포츠웨어를 생산하는 탑의 유승효 사장(55)은 “봄·여름 상품 주문은 가을·겨울 상품의 3분의 1에 불과해 인력 관리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봉제 산업도 패션 산업의 일부로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지원할 만한 데도 중앙정부가 큰 관심을 두지 않고...
"회복세 돌아선 주식시장‥높은 변동성 대처 전략은?" 2013-09-06 09:27:53
이 회사는 휠라라는 브랜드는 스포츠웨어, 의류, 신발을 생산하는 회사다. 우리나라 시장 점유율이 15%로 4위 정도의 회사인데 최근에는 휠라USA 미국 쪽 실적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긍정적인 면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런데 휠라에 대한 역사를 보면 1911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특히 1970년도 그 당시 유명했던...
[2일 증권사 추천종목]CJ CGV·NAVER 등 2013-09-02 08:05:51
비조선부문 개선도 기대. 상선 발주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로 업황 개선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 - kb금융(경쟁 완화로 순이자마진 회복세 본격화. 3분기부터 이익 정상화 가능, 이자 이익 개선 기대) <추천제외종목> - cs엘쏠라(시세탄력 둔화) - sk하이닉스(시세부진) - 인프라웨어(시세부진) ◆한양증권 <신규추천종목> -...
[특징주]롯데케미칼, 강세…中 수출입 호조 2013-08-08 14:27:38
"중국 최대 스포츠웨어업체 안타스포츠가 실적을 발표하면서 6분기 만에 처음으로 주문이 늘었다고 언급했다"며 "나이키가 실적발표 때 얘기했던 선주문 증가와 같은 맥락"이라고 전했다. 전방업체들의 주문이 늘어나고 화섬원료(meg) 마진도 7개월 최고 수준이라, 롯데케미칼 주력 제품 수익이 개선될 환경이 만들어지는...
세계는 아웃도어 전쟁…아디다스·H&M도 진출 2013-07-15 16:58:51
이어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가 아웃도어를 만들면서 크게 부스를 마련했는데 이로 인해 아웃도어는 물론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서도 널리 알리는 이중 효과를 얻은 셈”이라고 덧붙였다.메세 프리드리히스하펜의 매출은 지난해 3200만유로(약 470억원).그중 아웃도어 박람회 매출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