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솔요리학원, `2017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선수단 대모집 2017-08-01 18:30:01
진학 프로그램과 브런치, 제과제빵 스타일링, 원데이 쿠킹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은 한국조리협회가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대회로 약 4000여 명의 참가 선수가 다양한 주제로 경연을 펼친다. 특히 2016년에는 ㈜롯데리아 대표이사장상 수상자에게 `롯데리아 입사 시 가산점` 등 특전 혜택이 주...
[호텔의 향기] 레고 놀이 할까, 쿠킹 클래스 해볼까 2017-07-30 14:47:44
‘키즈 아틀리에 존’에서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 쿠마 인형 만들기, 가랜드 만들기 등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이를 맡길 수 있는 키즈 케어링 프로그램도 있다.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동안 부모는 자녀 걱정 없이 휴식할 수 있다. 이 밖에 켄싱턴 제주, 롯데호텔 제주, 신라호텔 제주, 그랜드...
쌍용차, 직원자녀 참여한 2017 하계 영어캠프 개최 2017-07-25 10:29:44
영어말하기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클래스를 제공함으로써 단기간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게임과 쿠킹 클래스, 클럽 액티비티 등 다양한 타입의 참여형 학습 프로그램을 강화해 영어 말하기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또래 친구들과 친목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세계 와인 한자리에' 대전국제와인페어 9월 1∼3일 열려 2017-07-20 09:55:05
4050 와인&쿠킹클래스 ▲ 와인 경매 기부이벤트 ▲ 와인 경품추첨 이벤트, 한빛탑 광장 야외에서는 ▲ 와인과 놀자 ▲ 와인 로드마켓 ▲ 와인 테마체험 ▲ 푸드트럭 페스티벌 ▲ 야간 문화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강화해 '세대별 맞춤형 참여 프로그램', '와인...
[Cover Story - CJ프레시웨이] "상품·가격 경쟁력 레벨업…2020년 매출 8조5000억 달성할 것" 2017-07-06 11:26:26
쿠킹클래스, 아이누리 영양 아카데미 등의 체험형 서비스가 대표적입니다.”▶그룹 차원에서 5년간 대규모 투자를 공언했습니다. cj프레시웨이의 투자 전략이 궁금합니다.“식자재 유통과 급식사업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업을 적극적으로 물색하고 있습니다. 해외시장, 특히 베트남에서도 식자재 유통기업을...
[ 사진 송고 LIST ] 2017-06-18 15:00:01
두산중공업, 협력사와 베트남 동반 진출 협약 06/18 10:54 서울 사진부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 06/18 10:59 서울 사진부 '슈퍼푸드 콜라비' 드세요~! 06/18 11:00 서울 강민지 '박남정 딸' 박시은 06/18 11:00 서울 강민지 박시은 '깜직 소녀' 06/18 11:00...
'배틀트립' 윤박, 홍석천과의 태국 쿠킹 클래스 도전 2017-06-17 09:43:32
'배틀트립' 윤박이 홍석천과의 쿠킹 클래스 도전에 나선다. 17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태국 요리 마스터 홍석천과 푸껫 요리 도전에 나선 윤박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윤박과 홍석천은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하며 요리 수업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신한은행·귀뚜라미보일러·AXA다이렉트 등 '브랜드 추천 1위'(종합) 2017-06-16 14:23:15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운영하는 천일고속(고속버스), 유아발달에 최적화된 감각자극 놀이식 한글 학습을 도입한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유아교육서비스) 등을 꼽았다. KMAC은 브랜드의 차별적 가치를 최대한 많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귀뚜라미·비비안·스킨푸드 등 '브랜드 추천 1위' 2017-06-16 06:00:16
귀뚜라미(가정용 보일러),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운영하는 천일고속(고속버스), 유아발달에 최적화된 감각자극 놀이식 한글 학습을 도입한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유아교육 서비스) 등을 꼽았다. KMAC은 브랜드의 차별적 가치를 최대한 많은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SNS 시대…'입소문 탄' 브랜드가 뜬다 2017-06-15 20:15:33
품질을 고도화한 귀뚜라미보일러,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편의시설을 탑재한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운영하는 천일고속, 업계 최초로 감각자극 놀이식 한글 학습을 도입한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가 브랜드 차별화에 성공한 대표적인 사례로 나타났다.자사 브랜드의 차별적 가치를 명확성과 진정성을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