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문가비 “어릴 적 친구들과 가장 친해, 특별히 친분 있는 연예인 없다” 2019-07-01 11:41:00
편인데, 고구마는 질리지가 않더라. 아몬드 빼빼로처럼 질리지 않은 음식 중 하나다. 질리지 않는 비법은 나도 잘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다이어트 사업 역시 관심분야가 아니라 계획에 없다며 말을 이었다. 탄력 있는 피부와 몸매, 섹시함으로 주목을 받은 만큼 안티에이징에 대한 부담은 없냐 묻자 “전혀....
[인터뷰] 여름, 문가비의 계절 2019-07-01 11:36:00
아몬드 빼빼로처럼 질리지 않은 음식 중 하나다. 질리지 않는 비법은 나도 잘 모르겠다” q. 탄력 있는 피부와 몸매, 섹시함으로 주목을 받았는데 안티에이징에 대한 부담은 없는지 “전혀. 주름이나 노화 이런 것에 대한 두려움이 전혀 없다. 나이가 들면 주름이 생기고 햇빛에 오래 노출되면 주근깨나 기미가 생기는 건...
[컨슈머PiCK] 롯데 빼빼로 vs 해태 포키…가장 달콤한 막대과자는? 2019-06-22 07:05:02
포키 "극세 막대과자는 우리가 강자" 빼빼로에 맞서는 크라운해태제과의 '포키'는 원조 스틱과자라는 자부심을 앞세워 시장 세분화 전략으로 양강 체제 구축에 도전하고 있다.포키는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일본 대형제과업체 '에자키 글리코'사의 간판 제품으로 빼빼로보다 17년 앞선...
대홍기획, 'DCA 대학생광고대상' 개최…"상금·인턴 기회" 2019-06-20 09:06:02
나눠 롯데주류 처음처럼, 롯데제과[280360] 빼빼로, 직방 등 12개 브랜드를 과제로 제작한 작품을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내달 18일부터 8월 1일까지이며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 2편, 금상 2편, 은상 4편, 동상 5편을 선정한다. 대상 수상팀에는 각각 500만원의 상금과 함께 8주간의 대홍기획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현대중공업, 선수단과 지역 주민 소통…브랜드 이미지 높여 2019-05-20 16:31:21
방식이다. 지난해 11월 7일에는 선수들이 빼빼로 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신선여고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과자를 전달했다.이튿날인 8일에는 방어진고등학교 학생들을 구단 사무국에 초청해 진로강연과 클럽하우스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구단 직원의 강연이 끝나자 평소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들이 진로...
양세형, 유재석 저격수로 활약...‘요즘애들’ 2019-04-28 10:00:00
‘빼빼로 게임’을 제안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자신만만한 김신영과는 반대로 난색을 표하던 유재석은 결국 ‘빼빼로 게임’에 도전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현장은 공포와 비명으로 가득찼다. 그런가하면 요즘 애들을 만나기 위해 컬링장으로 이동한 mc들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직접 컬링을 배웠다....
롯데 '스펙태클 오디션' 과제가 남다르네 2019-04-24 17:32:07
제시하시오.”(롯데칠성음료 주류영업 인턴)“‘빼빼로데이’에 대한 관심도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다. 빼빼로데이를 전 국민이 부담 없이 즐기는 축제로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시오.”(대홍기획 아트디렉터 인턴)롯데그룹이 지난 22일 상반기 ‘스펙태클’ 채용을...
롯데제과, '사랑방 선물'·'과자종합선물세트' 등 추억 제품 선봬 2019-04-22 09:43:14
제품인 '빠다코코낫(1979년 출시)', '롯데샌드(1977년 출시)', '빼빼로(1983년 출시)', '칸쵸(1984년 출시)', '마가렛트(1987년 출시)' 등 총 13종으로 내용물을 구성했다.'과자종합선물세트'와 일부 내용물의 패키지는 출시 당시의 디자인을 살려 그 시절의 감성을 느낄 ...
제과업계 몸 사리는 사이에 '과자 개발' 속도 내는 편의점 2019-04-16 17:49:39
중 3~4종을 제외한 과자 제품은 빼빼로, 마가렛트 등 스테디셀러에 다른 맛을 첨가한 사례다.제과업계가 신상품 개발을 꺼리는 이유는 히트 상품이 건재하기 때문이다. 제과산업의 전성기로 꼽히는 1970~1980년대 탄생한 제품들이 오랫동안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1971년 출시된 농심 새우깡은 여전히 연 700억원...
1Q ROE 증가율 1위 식품주는 롯데제과. 비결은? 2019-04-11 10:55:05
영위하고 있다. 초콜릿 시장은 빼빼로, 가나초콜릿, abc초콜릿 등 다양한 품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빙과 시장에서는 월드콘, 스크류바 등의 제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지난 1년 롯데제과의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