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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뮤즈(AMUSE), 아마존 프라임 데이 참여…약 300% 성장세 2023-07-21 16:01:17
크게 기대되는 브랜드에 부여하는 상이다. 어뮤즈 이승민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글로벌 MZ 세대를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로서 확실하게 자리잡고, 어뮤즈만의 차별화된 세계관과 정체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이건창호, '월드클래스 기업' 선정…'진공유리' 분야 기술 잠재력 인정 2023-07-21 09:45:00
획득으로 증명한 독보적인 기술과 제품력으로 창을 통한 에너지 손실 방지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건물 부문에서 2030년까지 2018년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 32.8%(3,500만 톤)를 줄여야 하는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NDC)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건창호 진공유리는 단창으로 창호 에너지소비 효율 1등급 성능을...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잡은 젝시믹스, 나홀로 성장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판매량 2분기 151.3%↑ 2023-07-18 10:42:19
등 일상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최근 역신장이 현실인 골프웨어 업계에서 젝시믹스 골프는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S/S 컬렉션을 선보이며, 2분기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며, "한층 탄탄해진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나갈...
믹순, 라파예트 샹젤리제 백화점 뷰티클레스ㆍ팝업행사 성황리 마무리 2023-07-13 10:31:32
온라인 채널에서도 주목 받은바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믹순은 론칭 3년 만에 총 53여 개 제품에 대해 유럽 CPNP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뿐 아니라 독일, 이탈리아, 체코, 네덜란드, 스페인, 리투아니아, 불가리아 등 유럽 각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브랜드...
코스알엑스, 말레이시아 틱톡숍 'Top Beauty Seller' 1위 수상 2023-07-06 16:41:47
비포&애프터로 보여주는 숏폼 영상을 제작해 제품력에 대한 공신력을 높였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글로벌 밀러언셀러 상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96 뮤신 파워 에센스'는 말레이시아 틱톡숍에서도 전체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스네일 라인은 브랜드 누적 조회수 21억뷰를 돌파했다. 또 다른 히어로...
Z세대 외국인 관광객은 명동 대신 성수로…팬데믹 후 상권 변화 2023-07-05 10:23:40
명동과 동대문 같은 전통 상권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으면서 기초화장품과 마스크팩 등이 잘 팔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소셜미디어로 소개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력이 우수한 신생 브랜드를 발굴해 글로벌 고객에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 "브라질 파트너에 1천194억원 규모 혈액제제 수출" 2023-07-03 15:48:31
시장에 혈액제제를 공급해왔으며 현재 알부민을 포함한 혈액제제 12개 품목을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베트남 등 전 세계 32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혈액제제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GC녹십자, 브라질에 9천만달러 혈액제제 공급 계약 2023-07-03 15:02:25
허은철 GC녹십자 대표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자사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혈액제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는 최근 IVIG-SN 10% 미국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지난 4월 오창공장 실사를 진행했고, 이를 바탕으로 7월 미국 FDA에 품목허가 신청서(Biolo...
GC녹십자, 브라질에 9000만달러 규모 혈액제제 수출 2023-07-03 14:58:54
대표는 "세계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혈액제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했다. GC녹십자는 IVIG-SN 10%의 미국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지난 4월 오창공장 실사가 마무리 됐고 이달 중 미 식품의약국(FDA)에 품목허가 신청서(BLA)를 제출할 계획이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일본서 20만개 넘게 팔린 K뷰티 쿠션…한국에도 풀린다 2023-06-28 10:15:06
누적 20만개 이상 판매된 히트 제품이다. 스킨케어 오일과 파우더 성분의 조합이 특징이라고 에이블씨엔씨 측은 소개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일본 시장에서 먼저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어퓨 워터락 쿠션을 국내 시장에도 선보인다. (국내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하는) 역직구템으로 떠오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