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숍스토리 “아시아를 대표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가 될게요~” 2013-05-20 14:44:02
화장품 기업들의 아시아 한류시장 개척을 목표로 뷰티, 화장품, 스파, 웰빙, 건강, 헤어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다. 총 7개국의 144개 업체와 9개국의 관람객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출처: 말레이시아 ibe 홈페이지) 한경닷컴...
영숍스토리, 국내를 넘어 해외 아시아 코스메틱 시장 진출! 2013-05-20 11:23:02
열린 뷰티 박람회에 참여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이 브랜드는 ibe를 통해 다시 한 번 케이뷰티를 이끄는 선구자 역할을 할 계획이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화장품 시장으로의 진출을 꿈꾸고 있는 영숍스토리는 이번 말레이시아 국제의료미용 박람회에서 전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고용부, 미용실 체인 7곳 최저임금 위반 등 조사 2013-05-17 00:35:18
뷰티랩, 준오헤어, 이가자헤어비스, 미랑컬, 리안헤어 등이다. 고용부는 이들 프랜차이즈 업체의 매장 가운데 200여곳에 대해서만 근로감독을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고용부 관계자는 “적발 가능성이 높은 곳을 중점적으로 점검하는 것”이라며 “각 매장이 독자적인 미용업체가 아니라 본사의 가맹점이나 직영점이기...
고수익 중소형주펀드 색깔 '제각각' 2013-05-16 17:43:12
성과는 천차만별이다. 펀드평가업체인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14일 현재 1년 수익률이 가장 높은 중소형주 펀드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미래에셋성장유망중소형’으로 43.09%였다. 이에 반해 유리자산운용의 ‘유리스몰뷰티플러스’는 1년 수익률이 0.19%로 가장 나빴다. 같은 중소형주 펀드로 분류되지만 수익률 격차가...
'할인경쟁'에 지친 저가화장품, 제품 다양화로 돌파구 찾나 2013-05-15 14:41:43
업계는 분석했다. 이에 저가화장품 업체들은 잇따라 남성 신제품 개발, 먹는 화장품 시장 진출 등 브랜드 제품 구성을 다양화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의 저가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지난 해부터 남성 제품 라인을 만들었다. 회사 측은 “스킨, 로션, 데오도란트 등 기본 필수 품목으로 구성한 남성 제품이 브랜드 1분기...
화장품 평가기술 표준화 회의 개최 2013-05-15 11:00:30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와 연계해 항균 성능, 미생물 위해성 평가, 중금속 분석 방법 등 새로운 평가 기술을 논의했다. 미국, 프랑스, 일본 업체와 아모레퍼시픽[090430], LG생활건강[051900] 등에 소속한 화장품 전문가 80여 명이 참석해 국제 표준화의 중요성에 공감했다고 기표원은전했다. 한국은...
요즘 카페에서는 ‘프리미엄’이 유행? 2013-05-15 10:19:25
배가 된다. (모델: 박효서/ 헤어&메이크업: 박호준 헤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네일샵 왜 가니?” 5분이면 끝, 네일 스티커 2013-05-14 14:42:17
[김희옥 기자] 2013년 뷰티트렌드로 컬러립이 대두되었다면 여름이 다가올 수 록 네일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미 몇 년 전부터 시작된 네일아트의 인기로 인해 이제 스타일의 완성은 ‘손끝’이라고 할 정도로 여성들은 네일에 많은 관심과 애착을 보이고 있는 것. 하지만 네일샵에 가자니 만만치 않은...
'노다지' 건강기능식품 시장, 식품·화장품·제약사 쟁탈戰 2013-05-13 17:24:34
50억원대에 불과했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이너뷰티의 올해 시장 규모가 3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핑크퐁 콜라겐워터’를 내놓았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사업보고서에 “앞으로 이너뷰티 시장에 뛰어들 것”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말 일본 에버라이프를 3300억원을 들...
천연유기농 이오 솝, 코스트코 입점 “3in1 욕실아이템이 진화한다!” 2013-05-10 17:52:02
최대 유통업체 브랜드인 코스트코에 입점했다. 최근 바디제품 브랜드들이 스마트한 3in1아이템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간편하고 빠른 아침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사용하는 바디제품인 만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최근 전국 5개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