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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에 화장품 ODM 공장 지었더니…놀라운 일이 2022-10-04 08:43:30
애월읍에 화장품 제조 공장을 마련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제주도의 특색과 스토리를 입힌 자연주의 기초, 바디케어, 영유아·어린이 등 천연유기농 화장품 생산에 집중하겠다는 각오였다. 실제로 제주 공장은 도내 민간기업 최초로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CGMP)' 적합업소 인증을 받을 정도로 품질...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일본은 화장품 지출의 90% 이상이 기초화장품입니다. 때문에 중장년층, 색조보다는 기초, 럭셔리 제품에만 집중한 겁니다. <앵커> 일본의 인구구조 때문에 로컬 중저가 색조화장품은 10년간 정체될 수 밖에 없었군요. 그 사이 K뷰티의 기술력은 더 높아졌죠? <기자> 럭셔리 제품 퀄리티 수준은 아직도 일본이 앞서...
동아제약, 비에스티와 화장품용 천연원료 개발 협약 2022-09-27 14:09:25
밝혔다. 수입산 화장품 원료를 국산 자생식물 원료로 대체하고, 농가에서 폐기되는 농산물을 활용한 항노화 화장품 개발의 기반 기술과 기초소재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양사는 제주산 풋귤을 원료로 항노화 효능을 지닌 화장품 소재를 개발할 계획이다. 비에스티는 천연물 소재를 활용해 원료 및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티앤알바이오팹, 네오팜과 창상피복재 공급계약 2022-09-22 14:35:56
개발한 ‘MLE’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초화장품을 생산 및 판매한다. 티앤알바이오팹은 네오팜의 넓은 병의원망을 통해 국내 피부과와 소아청소년과 등으로 창상피복재 공급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써지엔젤 플러스는 국소 하이드로겔 창상피복재다. 조직 재생에 특화된 특허 성분인 혈관유래세포외기질(VdECM)을 함유...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남성뷰티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젠틀리는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바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콜라겐 에센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디어마이페이스는 Health & Beauty 전문 업체 (주)아이씨에이치앤비의 뷰티...
코스맥스 "화장품 유효성분 전달력 높인 새 피부전달체 개발" 2022-09-21 09:47:58
스킨케어 화장품의 효능을 좌우한다. 코스맥스의 기반기술연구랩과 포항공대 이효민 교수 연구팀은 보건복지부의 피부과학 응용소재 선도기술 개발사업을 수행하면서 피부 각질층의 세포간지질과 유사한 성분을 이용해 화장품의 피부 흡수를 돕는 피부전달체 '스킨 커뮤니케이터'를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연구...
천안 씨에스컴퍼니, 어류 콜라겐 마스크팩 개발 2022-09-21 09:00:01
천연자원을 화장품에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는 제주도에서 자생하는 가시딸기 잎과 줄기 추출물을 활용해 기초화장품(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을 개발, DHC 신라면세점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개발한 어류 콜라겐 마스크팩도 다음 달 DHC 신라면세점에 공급할 계획이다. 김성환 대표는...
"더이상 중국 믿어선 안된다"…K-뷰티, 돌파구 찾은 곳 2022-09-20 09:31:31
화장품 기업들의 성장 동력이 중국 시장에서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등 비(非)중국 시장으로 바뀌고 있다. 주력 상품도 럭셔리 기초 브랜드에서 중저가 색조 브랜드 중심으로 바뀌는 추세다. 이에 전문가들은 일본 시장과 색조에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는 클리오를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2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