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7세 자산가가 귀뜸한 노하우…"네이버·쿠팡 경쟁은 기회" [부터뷰] 2021-05-01 08:31:25
창업 스토리로 월 천만 원, 월 100만 원 만들기 같은 일화로 이름을 알렸기 때문입니다. 크리에이터인 동시에 쇼핑몰을 연계한 탁월한 사업 감각을 가진, `단군이래 가장 돈 벌기 쉬운 시대`라고 외치는 크리에이터 신사임당이 말하는 성공 이야기를 정리했습니다. 영상 링크 : https://youtu.be/7y7zZ7LujU8▶ 「부티나는...
시각적 사고 학습에 대한 관심 증가... 와이즈캠프, 홈스쿨링 `비주얼씽킹` 선보여 2021-04-30 10:30:00
제공한다. 두두 영어도서관의 스토리북을 통해 영어책을 리딩하고 원어민 발음으로 리스닝 하며 즐기는 영어가 가능하다. 실제 같은 VR 과학여행 콘텐츠와 교과서에 나오는 실험 동영상을 보며 학습 가능한 오투과학은 가상실험 동영상과 재미있는 과학자 이야기를 통해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또...
타임리캠퍼스, 북미 유학 및 실리콘밸리 전문가 세미나 2021-04-30 07:19:59
유학 세미나는 북미 명문대 재학생들이 해외유학 준비와 입시사항 등을 직접 소개하고 본인의 입학 경험, 자신의 전공 및 연구분야 등 구체적인 진로관련 내용도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별 질의응답을 통해 구체적인 사례와 조언을 들을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실리콘밸리 전문가 세미나는 해외 취업 및...
[인터뷰] 강혜연의 만고땡 2021-04-29 14:39:00
남자가 최고라는 스토리라면, ‘척하면 척’은 말 그대로 눈치 없이 내 마음을 왜 모르냐며 투정 부리는 내용이다. 또 ‘척하면 척’은 롤린 작곡가인 투챔프와 올데이온 그리고 친동생 디웨일의 합작이다” q. 이번 노래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 있다면? “멜로디는 신나는 세미 트로트지만 스토리상 밝지 않게 부르려고...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교육 부문 2021-04-29 13:07:49
스티커북, 사운드북 등 영유아의 5대 발달 영역에 맞춘 체계적인 도서 360여종을 출간했다. 부모와 아이의 상호작용을 높여 애착감 형성 및 사고력, 창의력, 언어력을 키울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에 기반을 뒀다. 스마트베어의 대표적 도서로는 튤립 사운드북 시리즈, 멜로디 봉봉 시리즈, 빅 움직이는 만들기 시리즈 등이...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마이링크 서비스` 개시…"SNS로 판매 일정 공유" 2021-04-26 18:09:25
것으로 기대했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메이크샵의 스몰비즈니스용 쇼핑몰 플랫폼으로서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기능을 제공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에 특화된 편리성과...
"한국인 가장 오래 쓰는 SNS는 인스타그램…月6시간11분씩 사용" 2021-04-20 11:52:40
한 달 동안 평균 6시간 11분을 이용한 것이다. 이어 페이스북 42억분, 트위터 28억분, 네이버 카페 26억분, 밴드 17억분, 다음 카페 14억분, 카카오스토리 4억분, 네이버 블로그 3억분 등 순이었다. 전체 앱을 보면 유튜브(705억분), 카카오톡(302억분), 네이버(210억분) 등의 사용 시간이 인스타그램보다 길었다....
지난해 30대 동영상 서비스 선호도 1위는 유튜브…2위는? 2021-04-19 08:39:47
SNS는 페이스북(49.8%), 인스타그램(29.6%), 카카오스토리(7.1%)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인터넷을 교육에 활용하는 10대 이용자가 다수였다. 10대 인터넷 이용자의 99.9%까 교육과 학습을 위해 인터넷을 활용했다. 그 결과, 10대의 주평균 동영상 이용 시간이 전 연령대에서 가장 크게 늘었다. 2019년 4.8시간에서 지난해...
10대는 SNS·20대는 쇼핑·30대는 업무 위해 '로그인' 한다 2021-04-19 06:10:00
빈도는 29.2회로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높았다. 10대가 주로 쓰는 SNS는 페이스북(49.8%), 인스타그램(29.6%), 카카오스토리(7.1%) 등 순이었다. 인터넷 이용 목적으로 게임을 꼽은 10대는 86.7%로, 역시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많았다. 이들의 주평균 동영상 이용 시간은 2019년 4.8시간에서 지난해 7.9시간으로 3.1시간 증가...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 초등영어 학습격차 `수준별`로 잡는다 2021-04-14 11:00:00
펀스토리북을 읽으면서 실생활에 쓰이는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으로 선택하여 두가지 발음으로 듣고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보며 내용을 익힐 수 있다. 두두타임즈에서는 다양한 내용에 대한 영문 기사들을 읽어보면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종합적 사고능력을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