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CEO 직속' 격상한 지속가능경영 조직…제품 개발 때 환경 최우선 2021-04-05 15:16:12
지속가능경영사무국을 CEO 직속 지속가능경영추진센터로 격상하고 전사 지속가능경영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을 강화했다. 더불어 사업부 단위에도 지속가능경영사무국을 설립해 제품 기획부터 R&D, 마케팅, AS(애프터서비스)까지 지속가능성을 제품과 서비스에 구현하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ESG 경영 대응을 강화해...
[표] 주간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1-04-02 18:15:05
│에코마케팅│473,793.3 │182,619.0 │ │룩스││ │ │ │ │ ├────┼──────┼─────┼─────┼─────┼─────┤ │원익QnC │493,799.3 │202,958.0 │메디톡스 │454,582.4 │24,516.0 │ ├────┼──────┼─────┼─────┼─────┼─────┤...
01일, 코스닥 기관 순매도상위에 제약 업종 5종목 2021-04-01 18:35:25
갤럭시아머니트리, 바이넥스, 엘비세미콘, 에코마케팅, 실리콘웍스등이다. 이중에 제약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이날 기관 투자자가 순매도한 종목들 중에 라온시큐어, 엘비세미콘, 실리콘웍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엔시스, 펩트론, 이수앱지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4월01일]코스닥 기관...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일) 2021-04-01 16:31:54
│스튜디오│240,414.7 │24,099.0 │에코마케팅│221,776.6 │85,678.0 │ │드래곤 ││ │ │ │ │ ├────┼──────┼─────┼─────┼─────┼─────┤ │에이티넘│237,475.3 │509,015.0 │실리콘웍스│216,297.3 │28,679.0 │ │인베스트││ │ │ │ │...
올해만 10% 수익…봄바람에 매력 흩날리는 배당주, 뭐 있나 [이슈+] 2021-04-01 09:05:16
포스코 한온시스템 코웨이 쌍용양회 KPX케미칼 에코마케팅 청담러닝 등이다. 카카오페이증권도 고배당주 17개를 제시했다. 대신증권 삼성증권 KB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 기업은행 효성 BNK금융지주 NH투자증권 현대중공업지주 하나금융지주 신한지주 DB손해보험 한국토지신탁 GS홈쇼핑 현대해상 KB금융 메리츠증권 등이다. ...
배당금 들어오는 4월도 배당주 계절? 2021-03-30 17:28:03
의 요구도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금융투자는 배당 매력이 큰 배당주 18개를 추천했다. SK텔레콤, 하나금융지주, KT&G, 삼성화재, KT, 삼성카드, 제일기획, 한전KPS, 휴켐스, 삼성전자, 현대차, 포스코, 한온시스템, 코웨이, 쌍용양회, KPX케미칼, 에코마케팅, 청담러닝 등이다. 고윤상 기자 kys@hankyung.com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30일) 2021-03-30 16:30:39
│에코마케팅│116,926.0 │43,904.0 │ ├────┼──────┼─────┼─────┼─────┼─────┤ │실리콘웍│138,639.1 │17,919.0 │모두투어 │115,550.1 │53,459.0 │ │스 ││ │ │ │ │ ├────┼──────┼─────┼─────┼─────┼─────┤...
"금리 올라도 매력 터지는 배당주…4월을 주목하라" 2021-03-30 15:04:07
추천했다. SK텔레콤, 하나금융지주, KT&G, 삼성화재, KT, 삼성카드, 제일기획, 한전KPS, 휴켐스, 삼성전자, 현대차, 포스코, 한온시스템, 코웨이, 쌍용양회, KPX케미칼, 에코마케팅, 청담러닝 등이다. 이들 종목은 과거 3년 배당수익률이 코스피 10년 평균 배당수익률인 1.53%보다 높고, 배당성향이 20% 이상이다. 동시에...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노스페이스 4년 더 입는다 2021-03-23 15:35:26
살려 대한체육회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회장은 “영원아웃도어가 쌓아온 노하우와 혁신적 기술을 통해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훈련하고 경기할 때 더욱 멀리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원아웃도어와 노스페이스는...
"샤넬 매장 대기줄인 줄 알았어요"…200명 줄 세운 '아르켓' 2021-03-05 08:06:04
스파오는 물과 화학약품 사용을 절반 이상 줄인 '에코 스파오' 라인을 지난해 선보이기도 했다. 지속 가능한 패션 마케팅으로 MZ세대의 지갑을 노리는 건 SPA 브랜드 만이 아니다. 쓰레기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면서 의류업계는 전반적으로 '친환경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