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 주 937개사 정기 주총…25일 금요일에 819곳 집중 2016-03-20 12:00:42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홀딩스 ▲한국쉘석유 ▲한국전자홀딩스 ▲한국제지 ▲한국주강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철강 ▲한국카본 ▲한국콜마 ▲한국콜마홀딩스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한국투자금융지주 ▲한국프랜지공업 ▲한라 ▲한미글로벌건축사사무소 ▲한솔로지스틱스 ▲한솔아트원제지...
외풍에 흔들려도…기승전실적 2016-02-11 18:37:44
될까업종별로는 제약·전력·교육·음료 등의 상향 폭이 컸다. 한미약품이 포함된 제약 업종은 작년 말 추정치보다 67.8%가량 영업이익이 늘어날 것으로 집계됐다. 웅진씽크빅이 있는 교육업종도 같은 기간 영업이익 추정치가 11.42% 높아졌다. 탄탄한 내수를 바탕으로 한 음식료 업종도 6.34% 상향 조...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교황이 마신 석수…깐깐한 FDA 품질 기준도 통과 2016-02-04 07:02:28
온실가스를 줄였다.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품 품질을 관리하고 捻炷?친화적 마케팅을 시행할 것”이라며 “세대가 변해도 사랑받는 대표적인 장수 먹는샘물 브랜드로 기억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제로칼로리에 탄산 청량감 극대화한 디아망 2016-02-04 07:01:09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의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은 최근 탄산수 인기에 힘입어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탄산수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가고 있다.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은 건강과 미용을 중요시하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2009년 처음 출시됐다....
하이트진로음료, 석수·디아망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6-01-28 09:48:27
하이트진로음료는 28일 먹는샘물 '석수'와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올해로 14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시장 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분석해 선정된 후보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
`술인 듯 술 아닌` 알코올-프리로 즐기는 연말 파티~ 2015-12-24 17:53:39
있다. 소다맛에 탄산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이 느껴져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킨다. 용기 또한 `부라더 소다`의 특징인 탄산의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페트병 용기를 적용하였다. ★알코올 0.00%, `하이트제로0.00` 하이트진로가 판매중인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0.00%의 맥아 음료다. 기존의 맥주는 발효...
기업 위기관리, 이런 지적 좀 받지 말자 2015-12-20 16:16:28
cj, 풀무원, 해태제과, 삼양식품,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농심, 맥도날드, 동서식품, 롯데제과, 매일유업, 남양유업, 롯데주류, 하이트진로 등 주요 식품회사는 유사한 위기를 겪었다.개인 정보 유출도 옥션, 하나로텔레콤, gs칼텍스, 농협, 현대캐피털, 도미노피자, 메리츠 화재, 국민카드, 롯데카드 등 개인 정보를...
[이슈+]올해 편의점 인기제품 특징은?…'PB·전통강자' 2015-12-16 16:07:49
음료와 주류가 상위에 포진했다. 하이트진로의 참이슬후레쉬, 빙그레의 바나나우유는 cu, gs25, 세븐일레븐 등 3사 판매 5위권에 모두 자리를 지켰다. 세븐일레븐의 경우 1위에서 5위까지의 상품과 순위가 지난해와 같았다. 판매수량 상위 20위 내 신규 진입 상품이 단 2개에 그쳤다.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뽑는 전국 소비자조사 오는 29일까지 실시 2015-11-27 11:03:23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1박스(30명) ▲리안 유모차 1대(1명) ▲조이 카시트 1대(1명) ▲멜론 이용권 mp3 50플러스1매(50명)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소비자포럼(02-3141-5393)으로 하면 된다.한국소비자포럼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이래 973만 건의 소비자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하이트제로 1800만캔 돌파 2015-11-26 19:11:11
하이트진로의 음료부문 자회사 하이트진로음료는 무(無)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 0.00’(사진)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800만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하이트제로는 2012년 11월 나온 제품으로 27일 출시 3주년을 맞는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맥주로 알려지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