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여름성수기 맞아 대명리조트 특별할인분양 전격시행 2013-08-19 14:30:00
국내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9 11:59:00
국내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7 11:59:00
국내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리조트회원권 특별 할인 분양! 2013-08-02 11:59:00
국내최다 7,748실에 달하는 객실을 보유하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 제조일자 표기제 등 신선도 기준 확립 2013-07-17 15:30:26
‘행복’가치에는 유제품 품질 향상에 정진하고, 고객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낙농산업 발전과 고객 행복을 실현하겠다는 소임이 담겨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유는 행복입니다’라는 슬로건에 ‘행복한 젖소’ ‘행복한 우유’ ‘행복한 고객’이라는 세 가지 행복가치 요소를 표현했다. 이...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테마파크로 도약 2013-07-17 15:30:07
테마파크’라는 비전 아래 진정성과 열정을 가지고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만족과 기쁨, 따뜻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 멤버십 부분 선정, 미국 오토 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vsa)서 k5∙스포티지r 1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kfc가 ‘201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됐다. kfc는 'champs' 라는 운영 서비스 관리 체계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cleanliness(청결), hospitality(환대), accuracy of orders(주문처리의 정확성), maintenance of...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니즈에 대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위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과 지속적인 고객 신뢰를 형성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한국서비스대상 평가는 기업의 지속적인 가치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경영시스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미국의 말콤 볼드리지 국가품질상 평가...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이뤄졌으며 최우수 수상작 1편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회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최우수상(협회장상)은 숭실대학교 박정희 송예봄 최대국 씨 등이 참여한 ‘서비스 인카운터 지수의 개발 및 측정에 관한 연구-국내 공항서비스를 중심으로’가 선정됐다. 서비스산업의 성장속도가 빨라지면서 서비스 종류가 확대되고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