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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리더들이 꼽은 차세대 기술혁신 허브 톱10…1위 상하이 2017-03-07 16:04:23
10…1위 상하이 (시카고=연합뉴스) 김 현 통신원 = 중국 상하이가 '제 2의 실리콘밸리'를 넘보며 차세대 기술혁신을 주도할 '테크 허브 도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세계 최대규모 회계·컨설팅업체 KPMG는 전 세계 테크놀러지업계 리더 841명에게 "미국 실리콘밸리(샌프란시스코)를 제외하고, 앞으로 4년...
'엄지쇼핑 전성시대' 온라인쇼핑서 모바일 비중 58% 역대 최고 2017-03-06 12:00:14
거래됐다. 음·식료품(7천798억원·13%), 생활·자동차용품(6천70억원·10.1%)이 뒤를 이었다. 1년 전과 비교하면 음·식료품(34.7%), 화장품(24.6%), 여행 및 예약서비스(15.2%) 등에서 증가했다. 반면 아동·유아용품(3.1%), 소프트웨어(0.2%)에서는 감소했다. 통계청은 설 연휴의 영향으로 제수 장만, 중국인 여행객...
군사굴기 中국방비증가율 29년만에 최저치?…은폐성예산 주목 2017-03-05 11:42:25
최근 들어서 2011년 12.7%, 2012년 11.2%, 2013년 10.7%, 2014년 12.2%, 2015년 10.1% 등으로 계속 두 자릿수 증액을 이어왔다. 이로써 올해 국방예산 증액 폭이 7% 초반대라면 1988년 이후 29년만의 최저치 증액이 된다. 중국 국방예산의 증가폭은 2017년 약 7%, 2016년 7.6%, 2010년 7.5% 증액을 제외하면 1988년(3.8%...
중국, 올해 국방예산 약 7% 증액…3년 연속 증가율 둔화(종합2보) 2017-03-04 16:12:10
12.7%, 2012년 11.2%, 2013년 10.7%, 2014년 12.2%, 2015년 10.1% 등으로 두 자릿수 증액이 이뤄져 오다 6년 만인 2016년 7.6% 증액으로 한 자릿수로 둔화했다. 지난해 국방예산 증가율 둔화는 국제사회의 '중국 위협론'을 의식한 조치라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다. 푸 대변인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중국의 국방비 ...
[그래픽] 중국, 올해 국방예산 약 7% 증액…3년 연속 증가율 둔화 2017-03-04 14:55:15
4일 밝혔다. 중국의 국방예산은 2011년 12.7%, 2012년 11.2%, 2013년 10.7%, 2014년 12.2%, 2015년 10.1% 등으로 두 자릿수 증액이 이뤄져 오다 6년 만인 2016년 7.6% 증액으로 한 자릿수로 둔화했다. yoon2@yna.co.kr 페이스북 tuney.kr/LeYN1 트위터 @yonhap_graphic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중국, 올해 국방예산 약 7% 증액…3년 연속 증가율 둔화(종합) 2017-03-04 13:14:34
11.2%, 2013년 10.7%, 2014년 12.2%, 2015년 10.1% 등으로 두 자릿수 증액이 이뤄져 오다 6년 만인 2016년 7.6% 증액으로 한 자릿수로 둔화했다. 지난해 국방예산 증가율 둔화는 국제사회의 '중국 위협론'을 의식한 조치라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다. 푸 대변인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중국의 군사력은 방어와 아시아...
중국 올해 국방비 예산 약 7% 증액 2017-03-04 12:43:56
최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국방비 예산을 10% 증액하겠다고 발표한 이후 두 자릿수 증액이 예상돼왔다. 중국의 국방예산은 2011년 12.7%, 2012년 11.2%, 2013년 10.7%, 2014년 12.2%, 2015년 10.1% 등으로 두 자릿수 증액이 이뤄져 오다 6년 만인 2016년 7.6% 증액으로 한 자릿수로 둔화됐다. jbt@yna.co.kr (끝)...
병자호란처럼 당하면 안되는데…韓 경제 '사면초가' 2017-03-04 07:11:00
줄었다. 1월에 10.1% 매출이 증가했지만, 2월 감소율이 20.4%로 훨씬 컸다. 2월 매출은 과일(-20.3%), 축산(-17.5%) 의류·스포츠(-15.4%), 잡화(-12.8%) 등 주요 부문 매출이 모두 감소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매출이 역신장하는 가장 큰 이유는 소비심리가 가라앉았기 때문"이라며 "매주 주말 대규모 집회가 이어지고...
소비가 안 살아난다...백화점·대형마트 2월 매출 `마이너스` 2017-03-03 07:28:10
늘었다. 반면에 올해 2월 매출은 상대적으로 더 부진하게 나타났다. 작년에는 설이 2월이었다. 대형마트도 사정이 나쁘기는 마찬가지다. 롯데마트 1~2월 매출 합계는 작년보다 5.4% 줄었다. 1월에 10.1% 매출이 증가했지만, 2월 감소율이 20.4%로 훨씬 컸다. 이마트 역시 1월에는 전년 대비 18% 증가했지만, 2월...
소비 빙하기 지속…백화점·대형마트 2월 매출 '마이너스' 2017-03-03 06:13:01
줄었다. 1월에 10.1% 매출이 증가했지만, 2월 감소율이 20.4%로 훨씬 컸다. 2월 매출은 과일(-20.3%), 축산(-17.5%) 의류·스포츠(-15.4%), 잡화(-12.8%) 등 주요 부문 매출이 모두 감소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매출이 역신장하는 가장 큰 이유는 소비심리가 가라앉았기 때문"이라며 "매주 주말 대규모 집회가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