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훌랄라숯불치킨, "배달 강화 통한 제2의 도약으로 국내 3대 치킨 들어갈 것" 2020-10-30 10:00:01
또한 점포의 매출을 경기 변동에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궁극적으로 홀 판매 매출과 배달 매출 비중을 50대 50으로 맞추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와 관련해 훌랄라 그룹 김병갑 회장은 "지난 24년간 숯불바베큐 시장의 선두를 지켜온 것은 고객 최우선주의라는 기본 정책 아래, 대중에게 맛있고 건강한...
'구찌백' 사러 면세점 대신 편의점 간다 2020-10-29 17:20:57
GS25는 명품 판매를 위해 명품병행수입·해외직배송 전문업체인 ‘어도어럭스’와 손잡았다. 구찌 클러치백, 버버리 크로스바디백, 생로랑 모노그램 팔찌,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그란드 만년필,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나파지갑 등 총 11종을 판다. 진열·판매하는 상품은 매달 바꿀 예정이다. 가격은 백화점이나 공식...
이젠 명품백도 편의점서 산다…"직접 보고 바로 구입 가능" 2020-10-29 14:27:30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소재 타워에 입지해 사업 목적 방문객과 호텔 투숙객이 주로 찾는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증가하는 프리미엄 고가상품 수요에 맞춰 명품 상시판매를 추진하게 됐다"며 "점포의 격(格)을 높이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없는 게 없는 편의점…이젠 '명품'까지 판다 2020-10-29 10:32:33
GS25는 서울 삼성동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서 명품 판매대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명품병행수입 및 해외직배송 전문업체 ‘어도어럭스(Adorelux)’와 손잡았다. 명절 선물세트나 카탈로그 주문방식이 아니라 실제 편의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것은 업계 최초다. GS25에서 판매하는 명품 제품은 구찌...
유통의 변신은 무죄…아울렛은 놀이터가 되고 백화점은 미술관이 됐다 2020-10-28 15:42:52
몸부림의 결과다. 과감한 변신을 택한 점포들에 대해서는 이게 놀이동산인지, 공원인지, 갤러리인지 모를 정도라는 평까지 나오고 있다. 펫파크에서 스크린 사격장까지이달 초 문을 연 스타필드 안성은 경기 남부 지역 최대 복합쇼핑몰로 꼽힌다. 기존의 쇼핑몰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쇼핑 테마파크’를 지향하면서 새...
"유럽 못 가니 통째로 직배송"…롯데百, `온·오프 명품대전` 2020-10-14 10:58:16
역대 최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으로 `온-오프 명품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라인 진행 점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노원점과 아울렛 파주점, 광주 수완점, 김해점의 총 5개 주요 지점이다. 최신 유통 트렌드에 맞게 `라이브 커머스`도 준비하는 한편, 오픈일(16일)에는 전문쇼호스트가 인기 명품브랜드를...
롯데쇼핑 "고객 냉장고가 되자" MZ 잡은 바로배송 2020-10-11 15:56:38
등을 체험할 수 있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명품 화장품, 향수 브랜드 매장도 늘렸다. 디올은 영등포점에 자사 향수 ‘자도르’와 ‘소바쥬’ 존을 꾸민다. 한국에선 최초다. 샤넬도 자사의 고가 향수인 ‘레조드 샤넬’ 존을 마련한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인 구찌 뷰티, 지방시 뷰티, 티파니 퍼퓸, 버버리 퍼퓸 등도 새로...
'추석 특수' 누린 유통가…아울렛 매출 두 배↑ 2020-10-04 17:05:51
전 점포에서 인기 핸드백 제품을 최대 30% 싸게 판매한다. 루이까또즈와 메트로시티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명절 준비에 지친 자신에게 선물을 주려는 주부들을 노린 행사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도 11일까지 전 점포에서 명품과 컨템포러리, 스포츠 등 600여 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운영 중이다. 2015년 1월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이 2억3000만 잔에 달한다. 지난 7월엔 월정액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모바일 쿠폰을 결제하면 한 달간 세븐카페 커피를 할인된 가격에 마실 수 있는 서비스다. 세븐일레븐은 최근엔 유통업계 최초로 일회용 얼음컵을 별다른 로고나...
MZ세대 취향대로…백화점, 걸그룹 캐릭터 만든 이유 2020-09-22 15:05:18
익숙한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점포 자체 캐릭터도 만들었다. 4명의 여성 캐릭터로 구성된 가상의 걸그룹 콘셉트로 제작된 ‘클로버(C'lover)’를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을 재미있고 신나게 연출하거나 굿즈를 제작하기로 했다. 캐릭터를 활용한 비주얼 콘텐츠 도입을 통해 중동점을 활기 넘치는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