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스템, 골관절염 치료제 ‘오스카’ 중용량서 연골재생 효과 확인 2024-07-11 10:46:44
줄기세포복합제 ‘퓨어스템-오에이 키트’의 브랜드명이다. 강스템바이오텍은 임상 1상 중용량군 투약 후 6개월 시점의 MRI 영상의학평가 결과와 영상의학전문가의 검토 의견을 확보했다고 했다. 이번 결과는 FDA와 많은 경험을 가진 영상의학 전문평가업체인 미국의 라드엠(RadMD)에서 독립적 평가로 얻었다. 회사측에...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형태다. 스포츠판 뒤에 광고주 명칭이나 브랜드명·상품명이 새로운 카테고리로 표시되고 하단 전면에 영상이 재생된다. 쇼케이스광고는 네이버가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선보인 승부수로 꼽힌다. 올 1분기 네이버 디스플레이 부문 매출은 2024억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3% 늘었다. 쇼케이스광고...
RISE, PLUS, HEROES…'150조 ETF' 이름이 바뀐다 2024-07-10 17:49:36
모두 브랜드명을 'KBSTAR'에서 'RISE'로 일괄 변경합니다. 이 외에도 한화자산운용이 이달 말부터 ETF 브랜드명을 'ARIRANG'에서 'PLUS'로 바꿀 예정이고요. 키움투자자산운용은 패시브형과 액티브형 브랜드가 다른데, 이르면 4분기 'KOSEF'를 'HEROES'로 변경해 하나로...
KB자산운용, 'KBSTAR KIS국고채30년 ETF' 순자산 4천억원 돌파 2024-07-10 09:00:10
따른 채권 가격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라며 "이 상품을 통해 채권 비중을 탄력적으로 조절하면서, 소액으로도 채권에 투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자산운용이 상장한 109개 ETF의 브랜드명은 오는 17일 'KBSTAR'에서 'RISE'로 일괄 변경된다. ori@yna.co.kr (끝) <저작권자(c)...
한국엡손, 열 없는 친환경 프린팅 기술 선봬 2024-07-05 06:02:35
제품군의 브랜드명을 ‘블루멘트(BLUEMENT)’로 정하고 상표권을 출원했다. 블루멘트는 삼표그룹을 상징하는 색상 ‘블루’와 ‘시멘트’의 합성어다. 순환(리사이클링) 마크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로고에는 삼표의 상징색과 함께 친환경 이미지의 그린 컬러를 사용했다. 삼표시멘트는 현재 보유 중인 4종의 특수 시멘트...
후이즈, 신규 국가도메인 등록서비스 준비 박차 2024-07-04 08:18:01
자사 브랜드명 ‘.ai’ 도메인을 비용에 상관없이 매입해 달라는 요청을 수차례 받았다”면서 “많은 기업들이 그간 ‘.co.kr’ 도메인으로는 나타내기 어려웠던 차별화된 첨단기술기업의 정체성을 명확히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국가도메인 도입을 환영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해외호텔 사들이는 소노, 항공사까지 투자 2024-07-02 17:19:26
것으로 예상된다. 소노인터내셔널은 2019년 브랜드명을 ‘대명’에서 ‘소노’로 바꾼 이후 해외 사업장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사명 변경 당시 ‘글로벌 체인 사업장 500개를 확보하겠다’는 청사진을 밝혔다. 첫 글로벌 사업장은 베트남에 있다. 2019년 현대건설이 운영하던 베트남 송지아리조트의 위탁운영권을 확보한 ...
KB자산운용, 새 ETF 브랜드 'RISE' BI 공개 2024-07-02 08:44:57
건강한 투자로 업계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KB자산운용은 지난달 28일 ETF 브랜드명을 종전 'KBSTAR'에서 'RISE'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B자산운용이 상장한 109개 ETF의 브랜드명은 오는 17일부터 일괄 변경된다. o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삼성·미래 초접전…"껌 팔듯 장사" 저격도 [150조 ETF 혈투①] 2024-07-01 17:41:57
출시됐습니다. 경쟁이 과열되다 보니 운용 보수를 공격적으로 낮추고 브랜드명을 교체하는 운용사도 늘고 있습니다. 투톱인 삼성과 미래는 수수료를 연 0.01% 미만으로 앞다퉈 내렸고, KB자산운용도 ETF 브랜드명을 'KBSTAR에서 'RISE'로 바꾸며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이준용 미래에셋자산운용 부회장은 "라...
에스앤씨시스템즈, 창립 20주년…'새롭게 그리고 더 강하게' 슬로건 발표 2024-07-01 13:42:31
주식자금비교대출서비스(브랜드명 하이스탁론)를 제공하는 에스앤씨시스템즈가 오늘(1일)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에스앤씨시스템즈는 2004년 국내 최초로 스탁론을 출시하고 관련 분야에서 20년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리스크관리시스템(RMS)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품질보증제도 시행하고 있다. 2021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