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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쇼크…변동장세 투자전략은 "대형株 펀드 분할 매수 나서라" 2013-06-12 17:19:03
말했다. 박승안 우리은행 투체어스강남센터 부장은“요즘엔 목표 수익률이 연 6%대인 원금보장형 지수연동예금(eld)을 많이 소개한다”고 했다. 김기홍 한화생명 강남fa센터장은 “시장이 불안해지자 고소득층이나 자산가 사이에서 상속·증여 문의가 늘었다”며 “원금을 보장하면서도 주가지수에 따라 추가 수익이 ...
[Real Estate] 고양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서울역까지 30~40분…환경도 쾌적 2013-06-11 15:30:03
수 있는 제도다. 입주자들에게 연금처럼 매달 최대 17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고 3년간 공용관리비도 대납해준다. 3년을 살아본 후 계약을 해지해도 납부한 금액은 전액 환불돼 부담이 없다. 120㎡(옛 49평형)는 분양대금의 24%인 1억원대 중반~2억원, 145㎡(옛 59평형)는 2억원대 초반~2억원대 후반, 170㎡(옛 69평형)는...
신연금 저축계좌 '아임유-평생연금저축', 2만 계좌 '돌파' 2013-06-10 09:23:13
맞게 엄선된 연금전용펀드를 라인업하고 고객의 투자성향, 투자목적, 연령별로 세분화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장기투자 모델을 수립하고, 이를 통한 수익성 및 안정성을 확보한 고객수익에 당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고객에게 보다 더 많은 수익을 돌려드릴...
한경·하늘교육 수능설명회 2000여명 몰려 '대성황' 2013-06-09 17:50:08
연금회관, 광주 kt정보통신센터)에도 열린다.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 윤형빈 경악, 정경미 알고보니 '사기 결혼'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 김미려 혼전임신설 묻자 대답이…'충격'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김학래,...
[전문가에게 듣는다] "인컴펀드·ELS 등 중위험·중수익 상품에 관심을" 2013-06-09 14:40:08
평균 은퇴 연령이 52세인 점을 감안하면 연금을 받기 전까지 10여년의 은퇴 크레바스(소득 공백기)가 발생한다”며 “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은퇴 준비를 앞당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은퇴 이후에는 소득은 물론 병원비나 자녀 학자금 등 직장에서 제공하던 각종 복지 혜택도 사라진다는 점을 감안해 필요한 ...
수능 A/B형 궁금증 풀어줍니다! 2013-06-07 15:46:45
11일에는 오전 11시 대전 사학연금회관 컨벤션홀에서, 오후 4시엔 광주 kt정보통신센터 강당에서 열립니다. 설명회에선 올해 처음 도입되는 a형/b형 수능의 등급대별 변화를 예측해 발표하고 수시전략도 심도있게 다뤄집니다. 구체적으로는 영어 a형 선택이 유리한 점수대를 제시합니다. 영어와 국어 a형 선택 비율에 따른...
금융상품 부실 판매·부당 채권추심…200명 이상 요구땐 '국민검사청구' 가능 2013-06-04 15:30:23
국번없이 '…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연금 이체시 금리우대·수수료 면제…은퇴상품 진화▶ 포인트 선택 적립·인터넷몰서 할인…서비스 'up'▶ 가족도 모르는 상속금융자산 5000억…예금·주식·보험, 은행·우체국서 확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노후보장 '든든'▶ 연금 이체시 금리우대·수수료 면제…은퇴상품 진화▶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포인트 선택 적립·인터넷몰서 할인…서비스 'up'▶ 가족도 모르는 상속금융자산 5000억…예금·주식·보험, 은행·우체국서 확인[한국경제 구독신청]...
포인트 선택 적립·인터넷몰서 할인…서비스 'UP' 2013-06-04 15:30:06
▶ 연금 이체시 금리우대·수수료 면제…은퇴상품 진화▶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가족도 모르는 상속금융자산 5000억…예금·주식·보험, 은행·우체국서 확인▶ [editor's note] 금융상품·서비스도 선택하자▶ 과장으로 승진한 김모씨 "이자 깎아...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있다. 전국 7개 지역별 서비스 회복 센터를 독립기구화해 지역 내 소비자 보호 업무를 총괄케 했다. 서비스회복 센터는 45명의 담당 직원을 배치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한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교보생명의 올 1분기 대외 민원은 전년 동기 대비 18.2% 감소했다. 사내 민원 역시 같은 기간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