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알티마, 중형세단 최고수준 연비 2014-04-25 07:00:49
글로벌 베스트 셀링 모델이자 프리미엄 중형 세단의 기준으로 평가 받는 닛산 알티마(altima)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요소들이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지난 20여년 동안 닛산이 선보였던 알티마 중 ‘가장 혁신적인(most innovative)’ 모델로 우수한 상품성을 거듭 인정받고 있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경남은행, '친절·신속·정확' 3德으로 고객감동 2014-04-25 07:00:48
1970년 설립된 경남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지방은행으로서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와 지역중소기업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 및 지역 우수인재 채용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손교덕 은행장은 취임한 뒤 처음 가진 경영전략회의에서‘고객에게 행복을 지역에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ADT캡스, 365일·24시간 모니터링 '철통보안' 2014-04-25 07:00:47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무인경비서비스, 영상감시서비스, 출입통제서비스, 빌딩통합관리솔루션 등 고객들의 안전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리 보안을 넘어 pc 보안모바일 보안 등 it 보안까지 제공하는 ‘adt옥타넷’, 보안과 빌딩관리 기능은 물론 에너지 사용량...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SK증권 '주파수', 인공지능 종목검색…모바일 주식시장 강자 2014-04-25 07:00:46
호응을 받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13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수상 등 다양한 영예를 받아오고 있다. sk증권은 일찍이 스마트폰 금융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했다. 타 증권사가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자사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해 홍보에...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신한카드, 고객니즈 반영한 다양한 상품…자타공인 NO.1 대표 신용카드 2014-04-25 07:00:45
서비스,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으로 신용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신용카드사로서 업계 최다 2,2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기존 카드사와 선을 긋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담은 슬로건 ‘big to great’는 고객의 신뢰를 받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용카드 브랜드의 모습을 나타내고...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LG공기청정기, 공간의 시각적 공해까지 없앤 '믿을 수 있는 공기청정기' 2014-04-25 07:00:39
lg공기청정기는 공기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앞선 기술로 고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삶을 제공하며 공기청정기 업계 1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기 케어에 대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신기술을 개발했다. 믿을 수 있는 공기청정 능력으로 성능에 대해 최고의 평가를 받고...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KDB대우증권, 감성마케팅으로 질높은 고객서비스 대응 2014-04-25 07:00:36
달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2013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156개 전 기업 중 1위, 2013년 브랜드스탁 선정 대한민국 증권사 브랜드가치 1위, 2012년부터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2년 연속 편입 등을 달성했다. kdb대우증권은 다수의 글로벌 금융기관이 포함된 ‘djsi world’ 지수 금융서비스 산업부문에 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위메프, 고객감동 온라인쇼핑 문화 선도 2014-04-25 07:00:35
온라인 트래픽 측정 기관인 닐슨 코리안 클릭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3사의 pc와 모바일웹, 그리고 모바일앱 3개 부문 전체 통합 방문자 수에서 위메프는 순방문자 1321만682명을 기록한 것. 이로써 위메프는 소셜커머스 3사 통합 순방문자 순위에서 4개월 연속 1위를 지키며 가장 대중적인 소셜커머스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금호터미널 '유·스퀘어', 터미널내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유·스퀘어' 2014-04-25 07:00:34
지역인 전주, 목포 시민들도 공연, 쇼핑, 영화, 외식 등을 한 곳에서 즐기기 위해 주말마다 유·스퀘어를 찾고 있다.유·스퀘어는 당신의 광장(you), 젊음의 광장(youth)이라는 뜻이 담긴 광주종합버스터미널(금호터미널)의 새로운 브랜드 네임이다. 유·스퀘어는 2006년 이 같은 브랜드화를 통해 단순 여객운송 시설이었던...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미건의료기, 동·서의학 접목한 '개인용 온열기' 2014-04-25 07:00:33
미건의료기는 ‘국민건강 100세’ 실현이 기업이념이다. 26년 넘게 개인용 조합자극기인 온열기와 매트를 이용한 대체의학의 과학화에 집중했다. 국내는 물론,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의료기 전문 기업이다. 미건의료기의 개인용 온열기는 동양의학의 지압, 뜸, 마사지와 서양의학의 카이로프락틱 요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