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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온라인-오프라인 경계 없다....O2O 열풍 2015-05-26 05:16:03
테크와도 손을 잡았다. 2014년 12월 기준 월간주문 520만건, 누적 다운로드 1500만 건, 월간 순 방문자 260만을 기록하면서 '배달의 민족'은 지난해 골드만삭스로부터 400억원 투자를 받았다. ▲ 배달의 민족 어플 지난 19일 한국에서 모바일 메신저 회원 3800만명 가입자를 갖고 '카카오택시'를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 정기배달서비스 덤앤더머스 인수 `배달 혁신 나선다` 2015-05-15 10:39:56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정기배달서비스 기업 `덤앤더머스`가 자회사로 최근 합류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음식 배달 문화의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음식 분야에 정보기술과 물류시스템이 접목된 `푸드테크` 산업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식품...
배달의민족, 정기배달 스타트업 '덤앤더머스' 인수 2015-05-15 08:10:16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정기배달 서비스 기업 '덤앤더머스'를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15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은 음식 분야에 정보 기술과 물류 시스템이 접목된 푸드테크 산업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덤앤더머스의 지분 100%를 최근 확보했다....
모바일 상품권 '에코스 모바일 기프트 카드'오픈 2015-05-12 18:09:59
pos시스템이 없는 소규모 상점이나 배달 현장 등에서는 적용되기 어려웠다."며 "그러나 에코스 스탬프(echoss stamp) 시스템을 적용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는 인프라가 상이한 어떠한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서비스이며 개별 상품권의 제휴 사용처를 확대하는 측면에서도 매우 강력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고 밝혔다....
소상공인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O2O 서비스 2015-03-11 13:50:03
테크가 화두가 되고 있다. 최근 콜택시 앱 우버(Uber)가 애플페이 결제 플랫폼을 활용하여 택시 서비스를 하는 등 O2O(On-line to Off-line) 비즈니스 영역이 금융, 유통, 외식, 택시, 배달, 음악 외 산업 전분야에 걸쳐 활성화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또 페이스북은 미국 뉴욕에서 비콘을 활용,...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배달앱 수수료 낮출 수 있는 상생 인프라 연내 개발 완료" 2015-02-23 07:03:05
프로그램이 실제 활용되면 배달 앱 업체와 자영업 점주 간 상생 인프라가 갖춰지게 될 것입니다.”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39·사진)는 자영업 점주들이 배달 앱 업체의 회원사로 이름을 올리고 앱을 통한 배달에 응하고는 있지만 수수료 부담으로 불만이 고조되는 현실이 안타깝다며 이같이 말했다. 전 대표는...
[2015 산업트렌드] ⑦ IT, 모바일 2.0 시대·· 비즈니스 `빅뱅` 2015-01-27 16:48:01
테크`라 불리는 금융업입니다. <인터뷰> 류영준 다음카카오 셀장 “금융 서비스를 PC에서 한다면 우리가 인터넷뱅킹 하루에 몇 번 안 쓰지 않느냐.. 모바일의 경우는 걸어 다니면서도 할 수 있고 버스에서도 할 수 있고 금융서비스에서도 모바일을 소비자의 가장 중요한 채널을 모바일로 보고 있다” 다음카카오는 지난해...
"공공데이터 잘 활용하면 돈 된다" 2014-05-22 21:09:20
택배를 받을 고객이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배송이 완료되는 순간까지의 이동 경로와 위치를 고객에게 수시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택배가 어디까지 왔는지 알아보려고 쇼핑몰에 전화하거나 택배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불편을 덜었다. 유통사와 택배사도 배달 지연과 사고로...
주식투자에 지친 개미들, 마지막으로 가는 곳이… 2013-12-09 13:3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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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개발, 모바일 앱, 모바일 웹 개발 및 콜센터를 운영대행하고 있는 곳은 바로 씨엔씨테크. 이 회사의 전화성 대표는 지난달 31일 "2012년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주요 피자브랜드의 경우 대부분 온라인 주문 비중이 전체 배달주문의 5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최근 외식업계는 온라인•모바일이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