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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투 잡는 거 아냐?" 개미들 망설일 때…큰손들은 쓸어 담았다 2024-06-20 09:11:44
삼성액티브자산운용(브랜드명 KOACT)의 경우 비중이 연초보다 2배 넘는 수준으로 확대했다. 액티브 ETF란 펀드매니저의 재량을 일부 허용해 인덱스를 이기는 수익률을 내도록 설계된 상품이다. 비교지수를 70%만큼 추종하되 남은 30% 범위에선 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의 재량으로 종목을 넣고 빼며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셀트리온, 美서 '짐펜트라' 류마티스 관절염 임상 3상 신청 2024-06-19 09:49:48
대상으로 진행한 램시마SC(CT-P13 SC의 유럽 브랜드명) 임상3상과 그 사후분석 결과를 통해, 제품의 유효성과 안전성, 우월성 등을 입증한 바 있다. RA는 몸속의 면역체계가 건강한 관절 조직을 표적으로 공격해 관절의 통증, 부기, 뻣뻣함, 기능 상실을 일으키는 대표적 자가면역질환으로, 미국내 염증성장질환(이하 IBD)...
셀트리온, 짐펜트라 치료대상 류마티스관절염 확대 추진 2024-06-19 09:03:44
대상으로 진행한 램시마SC(짐펜트라의 유럽 브랜드명) 임상 3상과 그 사후분석 결과를 통해, 제품의 유효성과 안전성, 우월성 등을 입증한 바 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몸속의 면역체계가 건강한 관절 조직을 표적으로 공격해 관절의 통증, 부기, 뻣뻣함, 기능 상실을 일으키는 대표적 자가면역질환으로, 미국내 염증성장...
셀트리온, 미국서 '짐펜트라' 적응증 확대 나서 2024-06-19 08:57:29
이미 유럽에서는 램시마SC라는 브랜드명으로 류머티즘 관절염에 대해서도 적응증을 승인받아 처방·판매되고 있다. 셀트리온은 이번 임상을 통해 미국 내 신약 지위를 확보한 짐펜트라의 적응증에 류머티즘 관절염을 추가하고 미국 등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미국 내 류머티즘 관절염...
GS칼텍스, 日 서밋 코스메틱스에 친환경 화장품 원료 공급 2024-06-13 16:52:10
보습·항염 효과 등이 있는 ‘2,3-부탄다이올’의 브랜드명이다. 서밋 코스메틱스는 그린다이올에 대한 일본 의약품·의료기기 종합기구(PMDA) 허가를 추진한다. 한국의 식품의약품안전처인 PMDA 허가를 받으면 그린다이올은 일반 화장품 원료뿐 아니라 주름 개선, 미백 등 각종 기능성 화장품 원료로 쓸 수 있어 공급 대...
GS칼텍스, 日 서밋 코스메틱스와 친환경 화장품 원료 사업 협력 2024-06-13 08:05:00
있는 '2,3-부탄다이올'의 브랜드명이다. 협약으로 GS칼텍스는 글로벌 상사 스미토모의 자회사이자 한국, 북미, 유럽, 남미 등에 진출한 서밋 코스메틱스에 그린다이올을 공급하게 됐다. 서밋 코스메틱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판매 채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 서밋 코스메틱스는...
오비맥주, 사과의 향긋한 풍미와 달콤함…애플 사이더 '엘파' 캔 맛보세요 2024-06-12 16:00:02
사과 과실주)’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사과(APPLE)’의 영문명을 뒤집어 놓은 엘파(ELPPA)로, 색다른 관점으로 자신만의 방식을 추구하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게 반영했다. 이 같은 콘셉트에 맞춰 제품 로고와 패키지도 상하 대칭의 ‘데칼코마니’ 방식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엘파는 제품 한 캔당...
NH투자증권, ETN 브랜드명 'QV→N2'로 변경 2024-06-12 10:43:16
NH투자증권은 회사가 발행하는 상장지수증권(ETN)의 브랜드명을 기존 ‘QV’에서 ‘N2’로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NH투자증권이 발행해 상장돼 있는 ETN 33개 종목의 이름이 일괄 변경된다. 회사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국내 대표증권사인 NH투자증권을 연상하기 쉽고, 더욱 직관적으로 발행사가 어디인지를 이...
삼표시멘트, 친환경 특수 제품 '블루멘트' 상표권 출원 2024-06-12 09:34:45
삼표시멘트[038500]는 저탄소 친환경 특수 제품군의 브랜드명을 '블루멘트'(BLUEMENT)로 정하고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루멘트'는 삼표그룹의 상징색인 '블루'와 '시멘트'의 합성어다. 순환(리사이클링) 마크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로고에는 삼표의 상징색과 함께 친환경적...
'적자 늪' KB부코핀, 디지털 승부수 띄운다 2024-06-11 18:02:59
사명을 KB뱅크로 바꿨다. KB금융그룹 브랜드명을 강조하는 한편 현지에 진출한 KB증권 KB국민카드 등과의 협업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KB뱅크는 다음달 ‘차세대 뱅킹시스템’을 도입한다. 은행원들이 문서로 처리하던 작업을 전산화해 업무 효율성뿐만 아니라 정확성과 신뢰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