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K] '홈쇼핑 완판' 천연 클렌져의 힘…'K비건', 아마존 간다 2019-10-17 07:56:20
칼국수 맛집에 달려있는 해시태그 같다. 하지만 화장품 회사 본느의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에 따라붙는 수식어다. 비건(Vegan) 브랜드인 포레스트힐의 그린 밸런스 클렌져는 CJ오쇼핑에서 홈쇼핑 방송 6회 만에 50만개를 팔았다. 지난 7월 첫 방송에선 방송 종료를 10여분 남겨두고 매진을 기록했고,...
[PRNewswire] 스쿨 하우스, 라메르(La Mer)와 파트너십 체결 2019-10-16 04:04:26
], @schoolhousenyc)에서 해시태그들(#lamerxsorrenti, #lovelamer)을 활용해 관련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스쿨 하우스(School House)에 대해 스쿨 하우스는 전직 LVMH 이그제큐티브인 크리스토퍼 스키너(Christopher Skinner)가 창립한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컷 스루 전략을 전문으로 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중국서 명품이 비싼 이유..."스트리트웨어로 젊은층 공략" 2019-10-14 22:34:14
명품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서 스트리트웨어를 통한 수익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 스트리트웨어는 유행에 민감한 평상복 의류를 일컫는다. CNBC는 11일(현지시간) 루이비통, 샤넬, 헤르메스 등은 중국계 유명 쇼핑 앱 `레드`에서 `운동화` 해시태그가 달린 브랜드 상위 5개 가운데 포함됐다고 전했다. 매체는 나머지...
(주)더네이쳐홀딩스 온라인 여행용품 편집몰 ‘뜨고(ttgo)’ 론칭 2019-10-14 11:41:46
뜨GO’ 프로모션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호이안 빈펄 리조트 3박 숙박권,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발표는 뜨고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된다. 뜨고는 현재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굳이어, 지프, 툴레,...
카멕스, 무료로 입술 사주 봐주는 ‘가맥수’ 이벤트 개최 2019-10-12 12:00:00
SNS에 `#카멕스`, `#애착립밤`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가맥수` 프로모션은 무료로 입술사주를 봐주는 콘셉트의 특별한 샘플링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하고,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트로엥, 창립 100주년 기념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2019-10-10 10:44:58
및 브랜드 철학 알리기에 나서 -해시태그 활용한 참여형 인증 이벤트 진행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해피사인 캠페인(#햎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bsp;회사는 12월31일까지 약 3개월간 #햎싸 캠페인을 진행한다....
中기업들, NBA와 잇단 협력중단 선언…홍콩시위 지지 파문 확산(종합2보) 2019-10-09 16:28:56
휴대폰 브랜드 비보(VIVO), 루이싱(luckin·瑞幸) 커피, 중국 전자제품 제조업체 창훙(長虹)과 메이링(美菱),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携程), 중국 유제품 기업 멍뉴(蒙牛) 등 대부분 중국 내에서 영향력이 큰 기업들이다. 펑파이는 아직 협력 중단 선언을 하지 않은 기업들은 외국기업과 합작한 기업들로 이들...
NBA "홍콩 지지" 파문…中 관영매체 "중국인 관중 분노" 2019-10-09 12:34:54
선언했다. 현재까지 협력 중단을 선언한 기업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 안타(ANTA·安踏), 리닝(李寧), `피커(Peak·匹克)`를 비롯해 유명 휴대폰 브랜드 비보(VIVO), 루이싱(luckin·瑞幸) 커피, 중국 전자제품 제조업체 창훙(長虹)과 메이링(美菱),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携程), 중국 유제품 기업 멍뉴(蒙牛) 등...
中기업들, NBA와 잇단 협력중단 선언…홍콩시위 지지 파문 확산(종합) 2019-10-09 12:02:25
휴대폰 브랜드 비보(VIVO), 루이싱(luckin·瑞幸) 커피, 중국 전자제품 제조업체 창훙(長虹)과 메이링(美菱),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携程), 중국 유제품 기업 멍뉴(蒙牛) 등 대부분 중국 내에서 영향력이 큰 기업들이다. 펑파이는 아직 협력 중단 선언을 하지 않은 기업들은 외국기업과 합작한 기업들로 이들...
시험기간 힘내세요! ‘2019 캠퍼스 브랜드 페스타’ 성료 2019-10-08 15:05:53
브랜드가 후원했다. 본 행사에는 LG 그램 17인치 컬링, 안다르 블록펀치, 에스트라 보습캡슐 채우기, 아임닭발 챌린지, 엽떡앱 나와라 등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총 5개의 게임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SNS 해시태그 인증하기, 유튜브 생중계 등 온라인 홍보를 통해 축제현장의 생생한 모습과 브랜드의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