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없는 `물장사`··상반기 생수매출 크게 늘었다 2014-08-28 10:38:58
금융감독원과 음료업계 등에 따르면 광동제약이 유통하는 먹는샘물 시장점유율 1위 삼다수의 상반기 매출은 722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 564억원보다 무려 28.0% 늘었다. 당연히 판매량도 지난해 1억3,046만개에서 올해는 1억6,533만개로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먹는샘물 `아이시스`는 상반기 매출이 542억원으로...
기아차 쏘울, 진로 석수 인기몰이 … 교황 덕에 온기 도는 한국 경제 … 2014-08-15 10:19:23
교황 방한 행사를 통해 대규모 ‘교황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하이트 진로는 생수 ‘석수’ 22만 명 분량을 준비했다.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광화문광장까지 1.2km 구간에 설치된 급수대를 통해 18.9l 제품 2000통을 무상 공급한다. 이날 제공되는 석수 제품 패키지에는 ‘2014 프란치스코 교...
교황 방한에 유통가 '들썩'…업계 전환점 될까 2014-08-13 14:34:23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음료업계는 교황 방한 기간에 맞춤한 마케팅에 분주하다. 하이트진로음료의 경우 교황 방한 시 교황과 수행원에게 제공될 공식 먹는샘물로 지정된 '석수' 22만 명분을 준비했다.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16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시행되는 '윤지충 바오로와 동료 123위 시복...
하이트진로음료, 광화문 교황 미사에 22만 명 분 ‘석수’ 배포 2014-08-13 11:09:06
하이트진로음료가 교황 방한 시 교황과 수행원에게 제공될 공식 먹는샘물로 지정된 ‘석수’ 22만 명 분량을 오는 16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시행되는 ‘윤지충 바오로와 동료 123위 시복 미사’에서 배포한다. 석수와 함께 교황 방한 시 제공되는 공식 탄산수로 지정된 ‘디아망’은...
교황 방한 공식 먹는샘물 '석수' 지정 2014-08-07 09:21:01
마실 공식 먹는샘물로 석수가 지정됐다고 7일 하이트진로음료가 밝혔다.국내에서 파는 먹는 샘물 브랜드 100여 종 가운데 석수가 유일하게 선정돼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오는 16일 서울 광화문에서 교황을 비롯해 20여만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리는 '윤지충 바오로와 동료 123위 시복 미사' 집전 시...
원高·여행 성수기…하나·모두투어 '주목', 유커 급증…롯데쇼핑·호텔신라 '굿' 2014-07-21 07:01:22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한국희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유음료 제품 가격 인상에 따른 소비 저항으로 2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를 밑돌 것”이라며 “목표주가도 10만원에서 8만9000원으로 내린다”고 말했다.하이트진로도 이달 들어 3% 남짓 주가가 하락했다. 수입맥주가 국내에서 인기를 끌면서 2분기...
하이트진로음료, 탄산수 ‘디아망’ 페트 제품 출시 2014-07-09 10:17:36
하이트진로음료는 9일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페트(pet)병 패키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유리병 패키지 제품에 외에 가벼운 페트(pet)병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제품 라인을 확대하게 됐다.‘디아망’ 페트 제품은 야외 활동 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탄산수...
톡톡 쏘는 '탄산수' 시장 터질까…토종업체 일화 시장 선두 2014-07-02 15:06:41
추세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새로운 건강음료로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한 탄산수가 재주목을 받고 있는 것.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탄산수 시장은 2011년 100억 원 규모에서 2012년 128억 원으로 성장, 지난해에는 150억 원 수준으로 매년 30% 안팎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올해 시장 규모는 230억 원으로...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하이트진로음료, 하이모, 인크루트, 듀오정보, 종로유학원’ 인터뷰 진행 2014-06-17 18:03:22
△하이트진로음료 △하이모 △인크루트 △듀오정보 △종로유학원의 인터뷰 질의응답 내용이다. 소비자연구원과 상생경영대상 심의 후보 기업관계자 인터뷰는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음료, “건강한 삶, 행복한 삶, 함께하는 삶”이라는 경영 이념 바탕으로 상생활동 전개소비자연구원) 귀사의...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6-16 18:27:51
음료로 다양한 레시피로 섞어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쁘띠첼 미초 측은 하이트 진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린라이트 레시피’를 개발하고 이를 모바일 부스를 통해 다양한 장소에서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중입니다. ‘그린라이트 모바일 부스’로 명명된 모바일 부스는 먼저 14일 키스데이를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