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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진핑 시대 최대화두는 '도시화'…IT융합·환경설비에 주목을" 2013-03-15 17:07:03
지정해 집중적으로 한국산 제품을 홍보하고 시장을 개척할 필요가 있다. 대규모 입찰 프로젝트에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손잡고 가야 한다. 중소기업 혼자 들어가 시장을 개척하기는 쉽지 않다.△조 대표=우리는 중국시장 전체를 공략할 필요도 없고 그럴 수도 없다. 미국 유럽의 기업들은 자기들이 중점 공략할...
SK플래닛 '트렌드 트레인 3편' 발간 2013-03-14 09:06:37
트렌드 트레인은 SK플래닛 M&C부문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학부 김용찬 교수가공동으로 매년 1회 발간되는 커뮤니케이션 동향 연구 보고서다. 1,2편은 SK마케팅앤컴퍼니가 발간했으나 지난달 초 SK마케팅앤컴퍼니에서 광고대행사업을 담당해온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이 SK플래닛의 M&C부문으로 합병되면서 SK플래닛이 ...
<美단체 "이란과 교류 중단하라" 한국기업 압박> 2013-03-13 11:17:52
것인데 서신을 언론에 공개한 것이 적절한 행위인지, 법률적인 대응이 필요한지 등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UANI는 다른 한국 단체나 기업에도 비슷한 서신을 보낸 바 있다. 작년에는 선박의 등급을 부여하는 기관인 한국 선급에 서신을 보내 이란 국영해운회사(IRISL)와 자회사, 국영이란유조선회사(NITC)에...
"대북리스크 코스피 영향은?" 2013-03-11 09:37:59
못한 북한의 사람들이 있다. 여기에 대해 해외 언론들도 이번에는 예측하기 힘들다, 이번에는 다르다는 시각이다. 타임지를 보자. 북한의 과거 서울 불바다 발언, 미국 1000만 배 응징 발언 등을 했다. 과장이 매우 심하다. 이런 위협들이 처음 있는 것은 아니지만 타임지에서는 김정은이 집권한 뒤 처음 있는 전쟁 위협...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홍보조직을 상품본부 산하에서 대표이사직속으로 변경했다. 최고경영자가 대외 현안을 직접 챙기겠다는 의미다. 부서명도 언론 '홍보부문'에서 '대외협력부문'으로 바꿔 소통 역할을 강화했다. 특히 영업규제, 동반성장 등 대형마트를 둘러싼 사회적 이슈에 더욱 탄력적으로대응키로 했다....
현대차, 영현대 대학생 기자단 9기 모집 2013-03-10 15:09:14
받을 수 있다. 우선 5월 한 달간 현대차 실무진과 언론사 현직기자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가로부터 자동차 산업과 현대차 브랜드, 디자인, 홍보, 마케팅 및 취재·인터뷰 법, 기사 작성법, 사진·영상 촬영법 등의 교육을 받으며, 월례 기획회의는 물론 수시 특강, 워크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활동 우수자...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한국외국어대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55·언론정보학부 교수·사진)이 내달 한국경제신문과 손잡고 국내 첫 ‘공공브랜드 전문가 과정’을 개설한다. 세계적으로 지역 및 도시 브랜드가 각국의 중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데 반해 한국은 여전히 추상적인 국가 브랜드 중심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공공브랜드란 기업 ...
디카프리오 개인기 화제 '잭 니콜슨이랑 똑같네!' 2013-03-08 08:30:41
'짐 캐리 같다' 등 댓글을 올렸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지난 6일 영화 '장고: 분노의 추적자' 홍보를 위해 첫 내한을 했다.tenderkim@cbs.co.kr [노컷뉴스 김효희 기자](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
중진공, 제품 마케팅 지원받을 中企 모집 2013-03-07 15:14:54
출시했을 때 제품의 홍보 마케팅을 돕는 HIT 500 사업의 지원을 받을 기업을 모집한다고7일 밝혔다. 올해는 온라인 오픈 마켓과 소셜 커머스에 HIT 500 제품 특별 판매관 운영, 중소기업 전용 정책 매장 입점 지원, 언론 홍보, 구매 상담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HIT 500에 선정된 제품의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관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기존 광고·홍보나 pr·마케팅 개념과는 조금 다르다. 김 교수는 "홍보나 pr을 데코레이션 개념으로만 보는 것은 잘못" 이라며 "이미지가 좋아지려면 실체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가 자체는 실체가 없으므로 지역 발전이 필요한 것" 이라며 "때문에 국가 브랜드에서 공공 브랜드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