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땅콩 회항 5년 후' 우리 사회에서 갑질 횡포는 사라졌을까? 2019-03-15 16:33:00
직원 머리에 크림을 쏟아 붓는 소비자의 갑질 횡포가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했다. 기업 또는 판매자를 상대로 제품을 구매한 후 고의적으로 악성 민원을 제기하는 이들을 ‘블랙 컨슈머’라 칭한다. 이러한 블랙 컨슈머들로 인해 많은 직원, 아르바이트생은 곤욕을 치른다. 최근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글로벌 매장 6700개…74년 역사 SPC그룹 이젠 '세계의 제빵왕' 2019-03-14 19:22:13
빵 시대도 열었다.1964년은 당시 삼립제과공사가 도약한 해로 기록된다. 국내 최초로 식빵 제조의 자동화를 이뤄냈고, ‘크림빵’이 얇은 봉지에 담겨 세상에 처음 나왔다. 두 제품은 돌풍을 일으켰다. 신대방동 공장엔 아침부터 빵을 사려는 사람들로 긴 줄이 생기기도 했다.이후 회사는 서울 가리봉동에 대규모...
색다른 달콤함의 유혹…사랑을 부르다 2019-03-08 17:37:00
있다.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도우에 시나몬과 크림치즈를 얹어 구워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드러운 롤 사이에 계피 맛 필링이 고급스럽다. 대표 메뉴는 시나본 클래식(4500원), 시나본 카라멜피칸(5100원). 작은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초코 미니본(3500원)도 있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커피, 콜드브루 커피 등...
'생활의 달인' 강릉 마늘빵 화제, 감칠맛 비법은? 2019-03-03 15:44:04
마늘빵, 인기 비결은 '마늘'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강릉 마늘빵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덩달아 레시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최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강원도 강릉에 살고 있는 마늘빵의 달인이 소개됐다. 실제 강릉 마늘빵을 먹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로 소문난 맛집임을...
김재중, ‘2019 J-PARTY 태국’ 입국부터 출국까지 뜨거운 3일 2019-02-24 11:15:58
바디솝, 바디 샤워, 바디 크림, 바디 샴푸’ 등 바디 용품에 관련한 모든 용어를 망라해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태국 미니 콘서트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이었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3000며 팬들은 김재중의 ‘Just another girl’, ‘good morning night’, ‘지켜줄게’ 등을 한국어로 따라 부르고 록...
경기불황·인구감소 '이중고' 식품업계…신제품이 사라졌다 2019-02-15 11:27:43
말했다.spc삼립은 최근 1980년대에 출시했다가 단종된 '우카빵'과 '떡방아빵'을 재출시 했다. 우카빵과 떡방아빵은 각각 1984년과 1989년에 나왔던 제품으로 spc는 이 외에도 소비자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삼립호빵', '아시나요', '정통크림빵', '보름달' 등...
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 핫하네…3개월새 400만개 판매 2019-02-07 09:56:15
속은 쫄깃쫄깃한 빵에 꿀을 넣은 것이 특징입니다. 커피, 허브차 등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2019년 1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지 3개월 만입니다. 파리바게뜨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이마트, 설 앞두고 `국민가격` 3탄…가족 먹거리 선보여 2019-01-30 11:30:52
크림몽땅(5입)`도 3개월간의 사전기획을 거쳐 598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습니다. 빵 안에 들어간 크림의 양을 획기적으로 늘린 한편 슈크림 80%, 생크림 20%의 황금비율을 적용해 최적의 맛과 점도를 이끌어냈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마트는 이 외에도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 필수품인...
마케팅 앞장서고 상품 개발도 하는 '와이파이' 2019-01-17 16:17:20
실제로 반영됐다”며 “푸하하크림빵 등 서울 연남동에 있는 자영업자들과 손잡고 펼친 할인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았다”고 덧붙였다.박훈정 우리카드 계장은 “회사의 주요 의사결정을 하는 경영진이 멤버들이 고민하고 자유롭게 이야기했던 내용을 공감할 때면 보람을 느낀다”며...
"커피·화장품 배달해드려요"…유통업계 배송전쟁 2019-01-03 09:38:53
2주에 한번씩 맞춤형 스킨, 클렌저, 크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집으로 배송해준다.아모레퍼시픽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스테디의 상품을 정기 배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제품과 배송일 등을 신청하면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처럼 유통업계가 경쟁적으로 배송 서비스를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