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영 '경이로운 소문', 역대 최고 시청률 11.9%…OCN 새 역사 썼다 2021-01-25 08:20:00
단단해지는 시너지는 소문의 경이로운 성장에 기폭제 역할을 했다. 이처럼 진한 육수에 말아낸 잔치국수가 영혼마저 따스하게 위로하는 것처럼 휴머니즘이 짙게 깔린 판타지 액션의 원작 매력을 살리면서 각 캐릭터가 자신의 딜레마를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속도감있게 극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5. 학교 폭력...
[한경에세이] 맵지만 행복 주는 '겉절이 효과' 2021-01-24 18:12:22
폭풍까지 휘몰아치는 사막으로 달려가 일하고자 하는 이는 없었다. 그는 악조건을 기회로 바꿨다. 뙤약볕엔 철야 작업으로 대처하고, 가뭄은 연중무휴 현장 가동의 이점으로 삼고, 모래는 자재로 쓰고, 석유를 싣고 보낸 배에는 물을 가득 받아 공사가 아니라 기적을 만들어냈다. 덕분에 대한민국은 석유파동 속에서도 가장...
영유아 사망 0명…아이들은 왜 가볍게 앓고 지나갈까 2021-01-24 17:42:20
이 수용체는 평소엔 세포의 성장과 증식, 이동 등을 조절해 심혈관계 질환을 막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람의 몸속 세포로 침투하도록 해주는 ‘문’이 되기도 한다. 영유아는 이 수용체가 거의 발달해 있지 않다. 결국 바이러스가 우리 몸속 세포를 감염시키는 통로가 적어 영유아가 코로나19에 더...
'슈돌' 박주호 자가격리 해제, 찐건나블리 완전체의 웃음이 넘치는 하루 2021-01-23 12:05:00
아이들은 폭풍 먹방으로 아빠에게 또 한 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특히 진우는 인생 첫 김 먹방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 이때 김을 좋아하는 진우의 모습이 형 건후와 꼭 닮았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집으로 돌아온 뒤에도 주호 아빠와 찐건나블리 삼 남매의 입가에 웃음이 마를 새가 없었다. 이런...
예쁘쥬? 백종원♥소유진 막내딸…뽀글 헤어스타일 공개 2021-01-22 16:53:34
원에 매입했으나, 최근 시세는 24억 원으로 알려진 바 있다. 그런 만큼 누리꾼들은 24억 집에 사는 막내딸이야말로 정말 공주님이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한국 나이 기준 4살이 된 딸의 `폭풍 성장`을 흐뭇해했다. 소유진은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2013년 결혼해 1남 2녀를 두고 있다. 2014년 첫 아들 용희 군과 2015년 둘째...
조은희, 공식 출마 선언 "1대 24의 승리신화 재연하겠다" 2021-01-21 14:00:07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2018년 지선서 민주당 폭풍 뚫고 野 희망 밝혔다"조은희 구청장은 이날 출마선언문을 통해 "2018년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폭풍을 뚫고 홀로 야권의 희망을 밝혔다"며 이같이 밝혔다. 조은희 구청장은 서울 25개 자치구 중 유일한 야당 소속 재선 구청장이다. 기자 출신의 조은희 구청장은 오세훈 전...
'결혼작사 이혼작곡' 웰컴 투 임성한 월드, 6년 만에 열린다 [종합] 2021-01-20 15:00:59
배우로 성장한 이태곤은 병원장이자 사랑꾼 남편 신유신 역을 맡았다. 성훈은 "요즘 딩크족이 많다고 하는데 그런 현실을 반영한 캐릭터"라며 "무엇보다 제가 착한 캐릭터라는 게 중요하다"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태곤도 "저 역시 착하다"고 자신을 소개해 폭소케 했다. 박주미는 라디오 방송 메인 PD이자 완벽한...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폭풍 성장 담호와 5개월 만에 컴백 2021-01-20 09:48:00
‘폭풍 성장 담호 생애 첫 치과 방문기’,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코로나 방역 키트 나눔기’가 담겼다. 배우 김예령의 딸 김수현과 사위인 야구 선수 출신 윤석민의 일상이 공개됐다. 김수현은 아침부터 꼬막과 굴을 까며 요리 준비에 나섰고, 윤석민은 도와달라는 아내의 요청에도 돌아다니면서 방해를 하는 모습으로...
'폭풍 성장' 넷플릭스…전세계 가입자 지난해 2억명 돌파 2021-01-20 09:02:07
'폭풍 성장' 넷플릭스…전세계 가입자 지난해 2억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미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 넷플릭스의 전세계 가입자가 지난해 2억명을 넘어섰다고 미 경제 매체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작년 말 현재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으로, 4분기...
'폭풍 성장' 네이버 쇼핑라이브, 6개월만에 1억회 봤다 2021-01-19 11:56:04
네이버는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쇼핑라이브'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기간 누적 구매자는 약 100만명을 기록했다. 지난해 7월30일 출시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누적 시청 횟수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 10월에 3000만회, 12월에 4500만회를 달성한 데 이어 한 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