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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남 동부화재 사장 "미국서 年 3조원 매출 올릴 것" 2013-09-22 16:10:20
그는 “미국은 사고 접수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모든 업무 처리가 느린 편”이라며 “빠른 서비스와 친밀함을 무기로 보험대리점(ga)과 고객들을 응대했더니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통상 3~5일 걸리는 보험계약 안내를 하루 이내로 단축하는 식이다. 그는 이어 “특화된 상품 개발이 자유로운 미국 시장에서 연...
[100세 시대 평생 든든] 어린이보험 고를 때 기억해야 할 7가지 2013-09-22 14:48:30
더 좋다. 여기에 보험금 종류도 진단 수술 입원 통원 등 항목별로 세분화돼 있는지와 보험 사고에 따른 지급횟수에 제한이 있는지까지 확인해야 한다. 부모의 갑작스런 사망 때 자녀의 안정적인 교육비 지원이 가능하도록 학자금 보장을 설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험료는 각자의 재무상황에 맞게 설계할 수 있으면...
개성공단 재가동‥아주 특별한 출근 2013-09-16 17:22:37
경협보험금을 지급했던 수출입은행이 공단이 정상화되자 보험금을 다시 내놓으라는 공문을 보낸 겁니다. 기한은 재가동 시점으로부터 한 달 뒤인 10월 15일. 이때까지 보험금을 다시 내지 않으면 어렵게 재가동에 들어간 공장을 다시 돌리지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동안 보험금을 은행 이자와 밀린 월급을 내는 데 쓴...
MG손보, `더좋은 매월받는 보장보험` 출시 2013-09-16 17:12:24
경우, 10년 동안 매월 보험금을 지급해 가족의 안정적인 생활을 보장하는 생활 안심보험입니다. 또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등 한국인 사망원인의 절반을 차지하는 주요 질병과 중대한 수술 및 중대한 화상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품에는 소득상실 후 보험료 납입이 어려운 가정의 경제사정을 고려해...
<게시판> MG손해보험, 생활 안심보험 출시 2013-09-16 11:15:26
10년 동안 월급처럼 매월 보험금을 지급한다. 보험가입 1년 후부터 적립한 보험료의 예상 해지환급금 80% 한도 안에서 매년 수시로 중도인출할 수 있고, 신체 80% 이상의 장해를 입으면 보험료를 전액면제해준다. 가입연령은 15세부터 7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보험사 한해 4천건 소송당해…70%는 고객에 패소(종합) 2013-09-16 09:04:34
보험사들이 소송으로 시간을 끌기보다 합리적인 보험금 지급 및 보상 대응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16일 금융감독원이 새누리당 김재경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16개손해보험사와 23개 생명보험사는 지난해 3천899건의 소송을 당했다. 보험사끼리 구상금을 청구하는 과정에서 소송하는...
보험사 한해 4천건 소송당해…70%는 고객에 패소 2013-09-16 06:01:15
보험사들이 소송으로 시간을 끌기보다 합리적인 보험금 지급 및 보상 대응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16일 금융감독원이 새누리당 김재경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16개손해보험사와 23개 생명보험사는 지난해 3천899건의 소송을 당했다. 보험사끼리 구상금을 청구하는 과정에서 소송하는...
금융소비자보호대상, 하나은행 大賞 2013-09-15 17:16:18
nh농협생명, 보험금 지급 빠르게…민원 발생률 최저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協 구성…민원평가 2단계 상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금융소비자보호대상] NH농협생명, 보험금 지급 빠르게…민원 발생률 최저 2013-09-15 16:55:22
펼치고 있는 점도 한몫했다. 작년 9월부터 소비자의 보험금 청구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소액 보험금 청구에 한해 구비 서류와 지급 절차를 간소화했다. 콜센터 운영시간도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로 기존보다 늘려 운영하고 있다. 자동응답시스템(ars) 조회 서비스는 24시간 가능토록 했다. 보험 서비스뿐이 아니...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신한카드, CEO 옆자리에 '고객 의자'…소비자 보호 행동원칙 제정 2013-09-15 16:54:21
nh생명, 보험금 지급 빠르게…민원 발생률 최저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協 구성…민원평가 2단계 상향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