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발매 2013-05-23 18:33:45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를 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각 구매처에 문의를 하시면 차액 지불 처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전했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은 2012년에 nintendo 3ds™(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어 인기를 끌었던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하자드...
갤럭시S4, 1초에 4대꼴 팔렸다…한 달 만에 1000만대 '돌파' 2013-05-23 10:58:00
유통매장인 베스트바이에 '숍인숍' 형태의 '삼성 체험 매장'을 냈다. 현재 600여개 베스트바이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s4를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올해 안에 1400여개 모든 베스트바이에 삼성 체험 매장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있는 중국과, 유럽 등에서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롯데마트 진출 2013-05-23 09:19:47
참고하고 직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 매장에 접수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바디프랜드는 렌탈기간 동안 애프터서비스도 직접 책임집니다. 조경희 바디프랜드 대표는 "생활과 소비의 중심이 되고 있는 대형마트에서도 바디프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가깝고 친숙한 곳에서 보다 많은...
[월드 IT쇼] 뇌파로 모형기차 작동…초음파 감지 앱으로 할인쿠폰 쏴줘 2013-05-22 17:35:14
재활의료기기를 일반인이 체험할 수 있게 전시했다. 장문석 한국산업기술대 교수는 “수동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기존 의족과 달리 근육의 생체신호를 감지해 힘이 덜 드는 의족을 개발하고 있다”며 “체험형 전시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앱·‘손잡이’ 액세서리 중소기업진흥공단...
[월드 IT쇼] 가상으로 옷 입어보고…세계 명화 3D로 감상 2013-05-22 17:32:54
몸의 움직임이 옷에 그대로 전달돼 마치 매장에서 직접 옷을 입어보는 느낌이 든다. 포디에이플러스는 4차원(4d) 체감형 시뮬레이터인 ‘킹돔라이더’를 전시해 호응을 얻었다. 우주, 공룡시대, 바닷속 등 가상 공간을 여행하며 실내에서도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은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에이치앤에스는 실내에서도...
[화장하는 남자] 120개국서 애용…'랩 시리즈 3 머스트해브' 인기 2013-05-22 15:30:11
랩 시리즈 매장은 지난해 전 세계 매장 가운데 매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랩 시리즈의 간판 제품은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다. 남성들이 기본으로 갖춰야 할 세 가지 제품인 폼 클렌저, 워터 로션, 에센스를 묶은 제품이다. 각질을 제거하는 순한 알갱이가 들어 있는 폼 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화장하는 남자] 아모레퍼시픽, 효소 함유 아이오페맨 에센스보습·피부 활력 모두 관리 2013-05-22 15:30:02
아니다. 남성들은 자유롭게 화장품 매장을 돌아다니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른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남성 화장품 구매고객 중 60%는 본인이 직접 제품을 선택한다. 10년 전엔 10%만 직접 구매했다. 이제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연령대마다 브랜드를 선택하는 기준이 다른...
'이탈리안 파스타 카페' 빠담빠담, 창업설명회 개최 2013-05-21 11:08:01
시식과 매장 체험을 해볼 수 있다.빠담빠담은 지난해 4월 처음 론칭해 올 1월 부산에 진출, 센텀점을 오픈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술자리서 만난 女와 여관 갔다가 '이럴 줄은' ▶ 아내에 "성관계하자" 했다가 '전자발찌'…왜? ▶...
“차 마시고 쇼핑하자”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 2013-05-21 10:47:01
형태가 이미 빠르게 자리 잡았다. 매장에서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기 보다는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를 읽고 오랜 시간을 들여 쇼핑하기 좋게 휴식 공간 기능을 하는 카페를 두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패션의 거리로 자리 잡은 가로수 길에는 패션계의 대세인 편집숍과 카페가 결합한 이색 복합 문화...
차 마시고 쇼핑하는 이색 크로스오버 카페 `인기` 2013-05-21 09:34:26
형태가 이미 빠르게 자리잡았다. 매장에서는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기 보다는 소비자들이 최신 트렌드를 읽고, 오랜 시간을 들여 쇼핑하기 좋게 내부에 휴식 공간 기능을 하는 카페를 두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패션의 거리로 자리잡은 가로수길에는 패션계의 대세인 편집샵과 카페가 결합한 이색 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