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도날드, 13종가격 3.7% 올려…맘스터치도 4종 인상(종합2보) 2023-10-26 11:40:02
닭가슴살을 원료로 쓰는 버거 4종의 가격을 올린다. 이에 따라 휠렛버거는 4천400원에서 4천700원으로 300원 오른다. 맘스터치 측은 "닭가슴살이 공급 불안 등으로 원가가 큰 폭으로 올라 가맹점주들과 상의해 가격 조정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정부는 식품업계, 외식업계 등에 잇따라 물가 안정 협조를 요청하고...
"닭가슴살도 스팸으로"…CJ제일제당 신제품 출시 2023-10-26 09:05:22
13시간 이상 저온 숙성 공정을 거쳐 닭고기 특유의 비린 맛은 제거하고 닭가슴살의 담백한 풍미는 극대화했다. 건강을 즐겁게 추구한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타고 닭가슴살을 일상식으로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육가공 시장 닭가슴살 소비는 연평균 19%의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헬시플레저' 바람 타고 단백질 식품 매출 '쑥' 2023-10-25 09:21:33
뒤를 이었다. 구매액 비중은 식단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가공 닭가슴살 37%, 단백질 음료 22%, 가공 계란 16%, 단백질 스낵 14%, 단백질 분말 11% 등의 순이었다. 고매 고객 유형을 보면 여성(60%↑)보다 남성(111%↑)의 단백질 식품 구매액 증가 폭이 컸다. 특히 중장년층의 단백질 제품 소비 현상이 눈에 띄었다....
"바디프로필 찍으려 가슴 수술한 아내…이혼하고 싶어요" 2023-10-19 07:25:32
닭가슴살로 매번 저녁을 해결했고, 집에 혼자 있는 시간도 늘어났다고 한다. 끝으로 A씨는 "외모에만 신경 쓰고 아이와 가정을 방치한 아내에게 실망했다"면서 아내와 이혼이 가능할지 물었다. 이채원 변호사 도움말에 따르면 단순히 외모 관리를 열심히 했다고 해서 이혼 사유가 될 수는 없겠지만, 외모 관리에만 치중해...
"이름 빼고 다 바꿔라" 결단…1년 만에 롯데마트서 벌어진 일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17 14:51:14
건강을 관리한다는 ‘헬시플레저’ 열풍에 발맞춰 ‘닭가슴살 왕교자’, ‘닭가슴살 찐만두’ 등 건강기능 간편식 7종과 1주년 기념 한정 수량 판매 상품 4종도 나온다. 롯데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주간 할인·적립, 쿠폰, 경품 등 3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로벌 유통사' 출신 대표의 통합 요리하다의 전면...
구도로통닭, 건강한 전기구이 누룽지 통닭 인기…108호점 돌파 2023-10-03 16:07:11
전기구이통닭은 초벌, 재벌을 토대로 가슴살까지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조리가 간단하고, 높은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원팩으로 구성돼 있어 매장 운영을 위해 최상의 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 구도로통닭은 배우 이준혁,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할리스 커피' KG할리스에프앤비, IPO 주관사 선정 작업 착수 2023-09-18 18:14:43
기업가치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G할리스에프앤비는 단순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가 아니라 종합 F&B(식음료)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해 시장의 평가를 받겠단 목표다. 작년 육가공업체 KG프레시를 인수한 뒤 할리스 커피 매장에서 닭가슴살 등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다. 최석철 기자 dolsoi@hankyung.com...
"14kg에 3kg 더 감량"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2023-09-13 09:47:57
가슴살 미역국밥이었다. 이국주는 "미역국 끓일 때 소고기 대신 참치캔에 기름을 끓이는 것도 맛있다"면서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소개했다. 식사 후에도 운동했다. 홈트 근력 운동을 연이어 진행했고, 저칼로리 소스에 달걀 흰자, 닭가슴살 핫바를 먹으면서 이날 하루를 마무리했다. 다이어트 3일 차엔 테니스장을 찾아...
CU, 초저가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 누적 판매량 2천만개 돌파 2023-09-12 10:33:07
90만개가 팔렸다. 최근 출시한 볶음김치와 닭가슴살, 피자 등도 해당 상품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CU는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물류비와 광고비 등 가격 인상 요인을 최소화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인 점이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CU는 앞으로도 득템 시리즈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글로벌 공략하는 푸드테크에 뭉칫돈...조리로봇도 '러브콜' [Geeks' Briefing] 2023-09-11 18:23:43
기능성 단백질 간편식 랩노쉬를 비롯해, 닭가슴살 한끼통살, 곤약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클룹을 주력 제품으로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Plaza’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랩노쉬와 그로서리서울을 ‘K-푸드 건강 간편식’ 코너에 입점시켰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