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블루 아카이브' 등 한국 게임들 잇단 허가…한한령 해제?(종합) 2023-03-21 14:55:09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원작 만화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게임도 이번에 판호를 발급받았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는 다른 게임으로, 넷마블은 해당 게임 개발에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하고 이에 따른 로열티 수수료를 받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밖에...
"中 다시 열린다"…외자판호 발급에 게임주 '방긋' 2023-03-21 09:14:38
넷마블의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넥슨게임즈의 '블루아카이브', '메이플스토리H5',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 T3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 IP 게임' 등 총 5개로 추정된다. 증권업계에선 게임주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하정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매력도시 서울'로 도약"…오세훈 시장, 열흘간 유럽 출장길 2023-03-12 11:15:01
크로스역 일대, 공연장·전망대 등이 어우러진 콜드롭스 야드, 독특한 외관과 평면계획, 필로티 공간으로 건축 혁신을 이뤄낸 리덴홀 빌딩, 다양한 시민참여 행사와 프로그램, 공원내 랜드마크 시설로 시민 접근성을 높인 런던의 공원 명소 하이드 파크 등을 시찰한다. 템즈강의 매력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런던아이,...
게임사 실적 가른 신작…새 게임 大戰 올해는 더 치열해진다 2023-02-13 16:06:25
그랜드크로스W’ ‘신의탑: 새로운 세계’를 상반기에, ‘아스달 연대기’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원탁의 기사’ ‘세븐나이츠 핑거(가제)’ 등은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2021년 하반기 선보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지난해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가 성공하며 지난해 역대...
넷마블, 작년 영업손실 1천44억원…"대형 신작 부재 영향"(종합) 2023-02-09 10:27:45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7%,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가 5% 등으로 나타났다. 넷마블은 올해 신작 라인업으로 삼인칭 전략 슈팅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액션 게임 '하이프스쿼드', 웹툰 원작의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블록체인을 적용한 캐주얼...
넷마블, 2022년 영업손실 1,044억원…네 분기 연속 적자 2023-02-09 09:48:59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의 업데이트 영향으로 RPG 매출 비중이 전 분기 대비 3%p 증가했다. 이날 넷마블은 다수의 신작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TPS MOBA 장르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과 액션 배틀 게임 `하이프 스쿼드`는 얼리 액세스 이후 연내 정식 출시 예정이며,...
넷마블, 작년 영업손실 1천44억원…"대형 신작 부재 영향" 2023-02-09 09:24:48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7%,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가 5% 등으로 나타났다. 넷마블은 올해 신작 라인업으로 삼인칭 전략 슈팅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액션 게임 '하이프스쿼드', 웹툰 원작의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블록체인을 적용한 캐주얼...
넷마블, 지난해 영업손실 1044억…"신작 출시 지연 등 영향" 2023-02-09 08:39:38
16%, 기타 9%로 집계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의 업데이트 영향으로 RPG 매출 비중이 전 분기 대비 3%포인트 늘었다. 넷마블은 3인칭 슈팅(TPS) 적진점령(MOBA) 장르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과 액션 배틀 게임 하이프스쿼드를 얼리 액세스 후 연내 정식...
씨엔티테크 보육기업 3곳…K스타트업그랜드챌린지 톱10 올라 2022-11-14 08:37:04
프로그램이다. 씨엔티테크는 2017년부터 2022년까지 K-스타트업 그랜드챌린지 운영 엑셀러레이터로 6년 연속 선정됐고, 4위까지 상과 상금이 주어지는 최종데모데이에서 2017년 1위와 ?4위, 2018년 3위, 2019년 1위, 3위, 4위, 2020년 2위를 배출한바 있다. 올해는 TOP10까지 상과 상금이 주어졌고, 씨엔티테크의 보육...
넷마블, 세 분기 연속 적자 전환…"신작 부진·환율상승 여파"(종합2보) 2022-11-11 17:19:35
가장 컸고 캐시프렌지·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잭팟월드·랏차슬롯이 각 8%,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6%, '리니지2 레볼루션'이 4%를 기록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매출 비중은 3%였다. 영업비용은 7천32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2%, 직전 분기 대비 5.3% 늘었다. 비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