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아이가 그리는 하얀 수묵화 2022-02-10 16:42:37
수 있다. 눈이라도 오는 날엔 겨울산의 풍미를 더 깊이 느낄 수 있다. 봄을 기다리면서도 가는 겨울이 아쉬운 이유는 이런 설산의 매력 때문이다. 바람 속 봄내음이 야속하기까지 하다. 눈꽃이 더 녹아버리기 전에 등산화와 아이젠, 스틱을 챙기고 겨울 산행에 나서보자. 하산 후 일행들과 내년 설산 등반을 계획하는...
국내 1호 '등산 에반젤리스트' 김섬주 "하얗고 고요한 아침 설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 2022-02-10 16:40:54
장비와 에티켓은 기본 ‘준비물’이다. 등산화, 아이젠, 스패츠(발등을 덮어주는 커버), 등산스틱, 여벌 양말은 기본이다. 김씨는 “발목이 높고 방수가 되는 등산화를 신어야 눈이 발로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며 “눈이 쌓인 오르막길은 체력 소모가 더 크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 반드시 하고 중간중간 견과류,...
롯데백화점 대전점, 아웃도어 방한의류 마감전 2022-01-13 09:57:00
등이 참여해 경량 다운재킷, 플리스 재킷, 등산화 등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방한의류 마감전이 펼쳐진다. 지하1층 리빙관에서는 시몬스, 에이스침대 등이 ‘침대 인기상품전’을 진행하고, 슬립앤슬립, 세사, 닥스, 엘르파리 등 침구브랜드들이 ‘홈패션 BEST 상품전’을 열어 차렵이불, 담요, 이불커버세트 등을 선보인다....
[주말N쇼핑] 유통업계, 입동 앞두고 겨울 의류 할인 2021-11-06 07:00:02
겨울 상품전을 열고 등산화와 겨울 의류를 최대 70% 할인한다. 잠실점에서는 같은 기간 8층 행사장에서 겨울 골프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청량리점은 11일까지 캐주얼 의류 겨울 특가전을 열고 패딩과 티셔츠 등을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천호점은 7일까지 아웃도어·골프 행사를 열고 K2와 핑 등...
등산화, 제품별 기능·내구성 차이…충격 흡수·추진력은 우수 2021-09-29 14:22:33
한국소비자원이 주요 등산화 제품 7개를 대상으로 기능성, 내구성,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 충격흡수나 추진력에서는 모든 제품이 ‘우수’했지만, 미끄러지지 않는 정도나 겉창의 내마모성 등에서는 제품별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시험 대상은 ‘네파(포르테 고어텍스)’,...
"등산화, 미끄럼 저항·착화감 등 제품별로 차이" 2021-09-29 12:00:16
황희경 기자 = 시중에서 판매되는 등산화의 충격 흡수력은 우수하지만 미끄러지지 않는 정도 등 일부 기능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등산화 7개 제품의 기능성과 내구성, 안전성 등을 시험·평가한 결과를 29일 발표했다. 해당 제품은 네파 브랜드의 '포르테 고어텍스',...
쿠셔닝에 엑스그립 적용…K2, 안전 산행 위한 등산화 출시 2021-09-16 12:50:20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하는 등산화 ‘크루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K2가 선보인 ‘크루져’는 신발 내부 체적이 기존 등산화보다 넓은 와이드 핏이 적용돼 발등이 높거나 넓은 발볼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중창 형태로 미드솔(중창)이 적용돼 쿠셔닝이 뛰어나며, 충격 흡수를 도와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올해 가장 많이 검색된 생활스포츠는 '자전거' 2021-09-03 09:35:46
이어 '수영복', '요가복', '등산화' 순으로 키워드 유입 수가 많았다. 소비자들이 관련 상품에 지출하는 금액이 가장 높은 종목 역시 자전거였다. 소비자들은 자전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데 평균 11만5천원을 지불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테니스가 8만8천원, 골프가 7만9천원으로 뒤를 이었다....
호카오네오네, 트래킹 위한 가벼운 등산화 로우 GTXㆍ아나카파 미드 선보여 2021-08-23 15:21:00
및 신발 브랜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가 신규 등산화 제품 라인업으로 아나카파 미드(anacapa mid) gtx와 로우(low) gtx를 출시했다.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인 호카오네오네에서 새롭게 출시한 호카의 아나카파는 이전 출시된 아웃도어나 하이킹 풋웨어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답답한데 산이나 타자"…코로나 장기화에 등산용품 수요 '껑충' 2021-08-15 10:00:06
장기화에 등산용품 수요 '껑충' G마켓 등산화 판매량 25%↑…나침반·등산스틱도 인기 중장년 취미는 '옛말'…2030세대 등산객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부산에 사는 교사 한모(55)씨는 토요일 아침마다 동료들과 집 근처 백양산을 오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