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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혜민 애널 "유한양행 1분기 실적 하회하나 하반기 기술이전 등 모멘텀 기대" 2024-04-11 10:01:41
광고선전비 등 판매관리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67억원으로 예상된다. 유한양행 실적은 2분기부터 서서히 회복돼 하반기 폐암 1차 치료제로 렉라자 병용 요법이 미국, 유럽, 중국 등에 승인돼 출시된다면 마일스톤(단계별 기술료) 유입과 함께 좋은 실적을 낼 것으로 기대했다. 또 "연말 발표할 것으로 기대되던 렉라자...
아이오닉6, 독일 전문지 비교평가서 호평 2024-04-11 09:57:39
et5(519점)를 제쳤다. 특히 항속거리, 전비, 소음 및 진동 등과 관련된 파워트레인 항목에서 평가 항목 중 가장 높은 점수인 104점을 받았다. (폴스타 2 103점, et5 93점) 에너지 효율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었다. 아이오닉6는 가장 적은 용량인 77.4㎾h 배터리를 탑재했음에도 1회 충전 가능 거리가 433㎞로 가장 큰...
현대차 아이오닉6, 독일 유력 전문지 전기 세단 평가 1위 2024-04-11 09:09:33
2(576점)와 ET5(519점)를 따돌렸다. 특히 아이오닉6는 항속거리와 전비, 소음·진동 등과 관련된 파워트레인 부문에서 평가 항목 중 가장 높은 점수인 104점을 받았다. 또 평가 모델 중 가장 적은 용량인 77.4kWh 배터리를 탑재하고도 1회 충전 가능 거리가 433㎞에 달했다. 100㎞ 주행에 따른 전기 소비량은 25.5kWh로, ...
희망퇴직에 손실사업 철수…'유통업계는 구조조정 중'(종합) 2024-04-08 11:39:30
컬리가 대표적인 사례다. 컬리는 지난해 인건비 40억원, 광고선전비 222억원, 운반비 65억원, 포장비 99억원 등 모두 477억원의 비용을 절감했다. 판매관리비 절감액만 315억원에 이른다. 이를 통해 지난해 영업손실을 전년 대비 40% 줄였다. 이를 토대로 올해 1분기는 2015년 창립 이후 첫 분기 영업이익 흑자까지 바라...
콴다, 지난해 매출 170억…영업손실은 241억 2024-04-08 10:58:27
광고선전비를 34% 감축하며 마케팅 비용을 효율화했다. 콴다의 누적 가입자 수는 9200만명이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800만명이다. 2019년부터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태국 등으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콴다는 2025년 말 흑자 전환을 목표로 사업 다각화와 서비스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콴다과외'와 ’콴다...
희망퇴직에 손실사업 철수…'유통업계 구조조정 중' 2024-04-08 07:26:32
컬리가 대표적인 사례다. 컬리는 지난해 인건비 40억원, 광고선전비 222억원, 운반비 65억원, 포장비 99억원 등 모두 477억원의 비용을 절감했다. 판매관리비 절감액만 315억원에 이른다. 이를 통해 지난해 영업손실을 전년 대비 40% 줄였다. 이를 토대로 올해 1분기는 2015년 창립 이후 첫 분기 영업이익 흑자까지 바라...
롯데헬스케어 지난해 영업손실 228억…첫 실적공개 2024-04-05 15:41:11
운영비 등 지급수수료, 광고선전비 등에서 비롯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그룹이 건강관리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2022년 4월 설립한 롯데헬스케어는 지난해 9월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플랫폼 '캐즐'을 출시하며 본격적 사업을 시작했다. 캐즐은 가입자의 건강검진 데이터와 설문정보, 유전자 검사 결과 등을 종합해...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 첫 흑자 전환 2024-04-02 18:09:50
등 비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급증했다. 광고선전비는 2022년 437억원에서 지난해 229억원으로 절반가량 줄었지만 회원수와 월간활성이용자(MAU) 등은 오히려 늘었다. 에이블리는 올해 아시아, 북미 등 글로벌을 포함한 신사업 투자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웹툰, 웹소설, 커뮤니티 등 사용자 서비스를 고도화해 ‘스타일...
에이블리, 첫 흑자 전환 성공 "글로벌·남성 공략 박차" 2024-04-02 16:56:58
전비 등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 지난해 흑자 전환의 비결로 에이블리는 ‘비(非) 패션’의 성장을 꼽았다. 뷰티와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비 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급증하면서 오픈마켓 형태의 ‘에이블리 셀러스’ 서비스 매출이 1332억원으로 전년 대비 두 배 가량 늘었다. 광고선전비를 2022년 437억원에서 지난해...
에이블리, 작년 영업이익 흑자전환 성공 2024-04-02 10:20:33
두 배가량 증가했고 광고선전비는 229억원으로 절반가량 줄었다. 에이블리는 올해 신사업 투자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단순한 커머스앱을 넘어 커뮤니티와 웹툰·웹소설 등의 콘텐츠를 통해 소통 기능을 강화하고 지난해 신규 출시한 플랫폼 '4910'(사구일공)으로 남성 시장의 공략을 본격화한다. 핀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