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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예정 2022-04-14 17:56:45
14일 홈플러스와 친환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를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2022-04-14 08:58:11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을 1만2천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분리형 분리수거함 5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존 콜라보다 맛있는데 살도 안쪄"…'제로 칼로리'가 뜬다 2022-04-06 22:00:02
것이다. 특히 최근 음료업체들이 선보이는 저칼로리 음료는 제품 고유의 풍미는 살리면서 건강에 해로운 성분은 크게 낮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는다. 과거 저칼로리 음료의 약점으로 꼽히던 맛에서도 “기존 제품보다 맛있다”는 평가가 나오는 등 합격점을 받고 있다. 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제로...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이다는 1위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해 주요 유통사가 자체브랜드(PB) 상품 출시를 꺼려온 제품군이다. GS25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탈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GS25에 따르면 업계 1위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매출에서 40대 이상 소비자의...
GS25, 워너브라더스 손잡고 자체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2022-04-04 08:39:52
사이다는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 등 유명 브랜드의 점유율이 견고한 시장이다. 그러나 GS25는 자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탈(脫) 브랜드 소비', '콘텐츠 연계 소비'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자체브랜드(PB)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 GS25가 내놓은...
위기에도 끝없는 혁신…1등 브랜드로 도약 2022-03-24 16:03:15
누르고 올해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 오리지널 탄산음료, 맑고 깨끗한 이미지 포지셔닝’을 통해 지난 21년간 탄산음료 시장의 브랜드파워 1위를 지켜오던 코카콜라를 추월했다. 취업 전문 포털 부문에서는 잡코리아가 16년 만에 사람인에 1위 자리를 내줬다. 그외 인디안(비즈니스캐주얼 부문),...
[게시판] 롯데칠성·농협·산림복지진흥원, 숲 조성 업무협약 체결 2022-03-17 14:27:50
'탄소중립 실천과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말부터 1년간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무라벨 칠성사이다 제품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음료'를 판매한다. 이 기간 음료 판매액의 2%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에 전달돼 숲 조성 등에...
[게시판] 롯데칠성,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2022-02-14 09:04:07
[게시판] 롯데칠성,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출시 ▲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를 조화시킨 알코올 도수 3.2도의 저도주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출생)의 음주...
스카이라이프 영업익 63% 증가…HCN 인수 효과 2022-02-07 17:17:22
제로 칼로리 탄산 음료가 인기를 끌자 롯데칠성은 올해 칠성사이다, 펩시 외에도 제로 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같은 날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4분기 매출이 37.6% 증가한 242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62.8% 늘어난 162억원, 순이익은 99.0% 증가한 142억원이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9월...
'제로칼로리' 탄산, 빵 터졌다…롯데칠성 작년 영업익 87% 증가 2022-02-07 14:35:17
수제 맥주 위탁생산을 하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에서도 매출 300억원이 발생했다. 롯데칠성 측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이 875억원 늘었다. 저칼리 음료 인기 트렌드에 지속 대응하기 위해 관련 브랜드를 현재 2개(칠성사이다 제로·펩시콜라 제로)에서 5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