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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 CEF Solutions와 글로벌 BPO 시장 공략 2024-02-06 13:48:46
컨택센터(AICC) 솔루션 개발 및 고도화 ▲비즈니스 모델 구축 등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채널코퍼레이션은 CEF Solutions의 R&D 센터인 X-Lab의 인프라를 활용해 채널톡의 고객경험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BPO 비즈니스에 필요한 API 및 AI 기능을 지속 개발해 고객관리(CS) 인력 대체 및 비용 절감 효과를...
'AI 피라미드 전략' SK텔레콤, 작년 영업익 8.8% 성장(종합2보) 2024-02-05 11:21:25
매출이 1천4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6.6% 성장했으며, 기업 고객 특화 혁신 인공지능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AI 마켓'을 지난달 선보이기도 했다. 또 사물인터넷(IoT) 회선 수주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비전 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인공지능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있다. AI...
SK텔레콤, 'AI 피라미드' 전략 힘입어 영업익 8.8% 성장(종합) 2024-02-05 09:19:09
매출이 1천4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6.6% 성장했으며, 기업 고객 특화 혁신 인공지능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AI 마켓'을 지난달 선보이기도 했다. 또 사물인터넷(IoT) 회선 수주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비전 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인공지능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있다. AI...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6:15:16
핵심 패션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확보해 글로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갈 계획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 추천, 챗봇을 통한 자동 답변 등 채널톡의 다양한 기능을 AI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0:18:28
패션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확보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 추천, 챗봇을 통한 자동 답변 등 채널톡의 다양한 기능을 AI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과의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LG와 손잡고 AI 어시스턴트 개발 2024-01-29 17:52:42
고객과 300만 개 가맹점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를 기반으로 AI 연계형 개인화 검색, 추천, 주문 관련 고객 서비스를 상용화하고, 신한카드 대내외 업무 효율화를 극대화하는 AI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LG CNS와 LG AI연구원은 생성형 AI 원천 기술을 산업별 특화 서비스로 구축하는 데 역량을 갖추고...
"차세대 AI 공략"…신한카드, LG CNS·AI연구원 공동연구 2024-01-29 09:46:51
지난해 11월 신한금융그룹이 구축한 통합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 서비스를 도입하고, 결제내역 안내를 비롯한 분실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상담 등에 적용하고 있다. 현신균 LG CNS 대표이사는 “신한카드가 생성형 AI를 포함한 다양한 DX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된 가치를 창출할 수...
LGU+, AI 고객의견 분석 시스템 'VOC 랩' 운영 2024-01-24 09:01:14
전략 과제로, 고객 문의나 개선요청을 임직원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검색 시스템이다.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 상담 내용 전문을 녹취,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인공지능 학습으로 자동 생성한 요약문을 키워드와 문장 형태로 열람하고, 고객 문의 발생 상황 및 사례를 비교·분석할 수도 있다. 앞으로 회사는...
넥서스커뮤니티, SKT AICC 협력파트너 및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2024-01-18 09:00:00
및 상담사 운영을 통합적으로 설계하여 끊김 없는(Seamless) 고객 여정 관리를 할 수 있으며, AICC 컨택센터에서 쓰는 모든 지표가 통합 통계 시스템으로 관리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SKT는 넥서스커뮤니티의 솔루션을 통해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AICC 서비스를 별도의 시스템 통합 작업없이 사용할 수 있는 CCaaS(Contact...
[인사]KB금융지주·국민은행 2024-01-09 21:15:00
공성율 ▲고객컨택영업본부(상담운영) 권혁호 ▲영업추진부(영업관리) 김동락 ▲수신상품부 김동숙 ▲개인여신부 김보형 ▲WM투자상품부(플랫폼) 김인덕 ▲여신관리부(기업경영개선) 김인열 ▲HR부(인재개발) 김정환 ▲임베디드영업부(CMS) 김종신 ▲직원만족부 김진호 ▲CIB영업추진부 김창원 ▲연금사업부(기획) 김해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