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 첫선…패밀리 브랜드로 확장 2025-12-03 11:18:37
남녀 컬렉션의 디자인 방향과 감성을 그대로 압축·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점퍼·스웨터·셔츠·팬츠 등 약 20종으로 구성됐으며, 가족이 함께 착용하는 패밀리룩 콘셉트로 기획됐다.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은 LF몰·헤지스닷컴 등 온라인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매장 '스페이스H', 라움 이스트,...
애경산업 투에딧, 캐릭터 세숑 협업 신제품 5종 선보여 2025-12-03 08:43:50
'세숑'과 협업해 신제품 5종을 다이소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디자인에는 동글동글한 이미지의 세숑이 적용됐다. 5종은 '반질 밀착 베이스'와 '반질 커버 쿠션', '반질 코팅 메이크업 픽서', '밀착 커버 컨실러', '반질 밀착 퍼프'로 구성됐다. 퍼프를 제외한...
아임웹, 브랜드 성장 밋업 '임팩톤 25' 성료 2025-12-02 14:16:19
사례를 바탕으로 ‘라익디스가 맥락을 디자인하는 방식’을 소개하며, 제품 기획·브랜드 경험·마케팅 타이밍 등 상황과 고객을 읽는 브랜드 운영 관점을 제시했다. 이어진 패널 토크에서는 초기 광고 예산 설정, 마케팅 채널 선택 등 라익디스의 운영 방식을 보다 깊이 있게 묻는 질문이 이어지며...
구혜선, 겹경사 터졌네…사업가로 변신하더니 '깜짝' 근황 2025-12-02 13:18:50
구조를 생략해 플라스틱을 80%나 줄인 친환경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아울러 단순한 뷰티 도구를 넘어 문화적 서사로 확장한 기획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쿠롤' 론칭 당시 구혜선은 "처음 시작하는 사업이지만, 어쩌면 단순한 제품 론칭보다는 K-컬처의 현상학을 확장한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이 작은 헤어롤...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끄' 정식 론칭 2025-12-01 15:42:24
인문학 전공자로, 비(非)패션 전공자 출신이다. 디자인 업계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하던 중 홈웨어에 대한 문제의식을 느껴 브랜드를 기획, 론칭했다. 창업 초기 원단 선정부터 제작, 유통까지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를 완성했다. 현재 라끄는 SNS 및 자사몰을 중심으로 20~4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
DL이앤씨 실적 개선 주도…박상신 대표, 부회장으로 승진 2025-12-01 14:57:41
담당으로 근무했다. 이정은 최고디자인책임자(CDO)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대표를 겸임한다. 세종대에서 미술교육학 석사 과정을 밟은 그는 수요자 맞춤형 인테리어 상품인 ‘디 셀렉션’ 등의 개발·출시를 주도했다. 황규선 기획관리실장은 대림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발탁됐다. 손주형 기자 handbro@hankyung.com
올영 매장 아침부터 '오픈런' 알고 보니…"라부부 보러 왔다" [현장+] 2025-12-01 13:49:27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출입구 바로 앞에는 팝마트 캐릭터 장식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돼 시선을 끌었다. 계산대 주변에는 고객이 몰리는 상황을 대비해 별도 결제 대기 동선 등도 마련돼 있었다. 메인 공간에는 팝마트 7대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전시존이 조성됐다. 라부부, 작은별, 스컬판다,...
박상신 DL이앤씨 대표, 부회장 승진…DL그룹 사장단 인사 2025-12-01 11:07:54
디자인책임자(CDO)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를 겸임한다. 황규선 DL이앤씨 기획관리실장은 ㈜대림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발탁됐다. DL그룹 관계자는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환경 극복이라는 과제 달성을 위해 성과와 역량이 검증된 리더십을 강화하는 차원"이라고 이번 인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오스템파마 "뷰센 치아미백제 28,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 2025-12-01 10:04:29
개선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획팩에 함께 포함된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은 넓은 접촉면의 6열 특수 헤드를 적용해 양치 효율을 높인 제품이다. 최근에는 누적 판매량 1,600만개 이상을 기록하면서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무엇보다 양치키트는 뉴트럴 톤 컬러에 스플래터 마블 패턴을 더해 2030 여성 고객이...
이노션,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대상 8개로 '최다'…대홍기획 3관왕 2025-12-01 09:06:10
대홍기획은 대상을 비롯해 총 3관왕을 달성했다. 색다른 소비자 경험을 선보인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부문,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시각화한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받았고, 인쇄 부문에서는 동상을 받았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에는 올해 총 1천83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