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달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취향 저격 뷰티 아이템 2019-02-07 18:00:00
있는 남성 피부는 조금만 방심해도 피부 고민이 심화될 수 있기 때문에 민감해지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다. 아이소이 퍼펙트맨 3종 set (맨폼&맨토닉&맨에센스)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 스킨 케어 풀세트로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 폼과 수분을 지켜주는 토닉, 하나만 발라도 유수분...
"자외선차단제·아이크림 바르자…마스크팩은 글쎄" 2019-02-01 07:05:01
클렌징의 다섯 가지 법칙을 알려주고 에센스와 세럼을 함께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조언한다. 자외선차단제는 여성은 물론 남성도 필수적으로 써야 할 화장품이다. 다만 자외선차단제는 항상 가장 마지막에 발라야 한다. 아이크림 역시 필수 아이템이나 사실 마스크팩은 과학적으로 별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신예용 옮김....
[PRNewswire] Viktor&Rolf, 남성용 오드투왈레트인 스파이스봄 나이트비전 출시 2019-01-30 15:00:10
피에르 네그린(Pierre Negrin)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푸제르 우디(Fougere Woody) 향수를 상상했습니다. Viktor&Rolf는 이 향기가 그린 카더멈, 그린 만다린 에센스, 그래니 스미스 사과 등의 향이 어우러지고, 블랙 칠리의 톡 쏘는 날카로움이 더해졌으며, 검은 후추, 정향, 육두구의 에센스가 추가되어 어두운 정력을...
씽크네이처, 시간이 만든 에센스 테라가 스킨케어 라인 출시 2019-01-09 14:30:13
테라가 에센스에는 피트 추출물이 84%, 라이트 세럼에는 75%나 함유되어 있다. 특히 라이트 세럼은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히알루론산보다 4배 이상의 강력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가볍지만 촉촉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수분 부족 형 지성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섹시+시크, 웻 헤어 스타일링 팁 2018-12-21 17:24:00
오일이나 에센스를 바른다. 주의할 점은 모발을 너무 말려버리면 웻 헤어의 자연스러움을 살릴 수 없으니 적당히 말리는 것이 포인트. 2 포마드, 왁스, 젤 등의 제품을 적당량 덜어 헤어 전체에 도포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빗살이 촘촘한 빗을 이용할 경우 자칫 남성의 포마드 헤어처럼 완고하고 남성적인 느낌을...
내 피부에 딱! 피부 고민별 제품으로 꿀피부 만들기 2018-12-14 16:33:00
‘에센스 선밀크’는 피부 진정효과로 촉촉하고 부담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벨벳 피니쉬 선밀크’는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결을 균일하게 보정해줘 인기를 얻고 있다. #한율#자연을_닮은_핸드크림 한국적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뷰티브랜드 한율은 쑥, 서리태, 자초, 쌀 등 한국적인 원료로 만든...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 뷰티템’ 2018-12-11 18:06:00
층 업그레이드해시켜줄 남성 뷰티 아이템을 모아봤다. #피부 케어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는 스킨, 에센스, 앰플, 크림 등 복잡한 스킨케어 과정이 버거운 남성들을 위해 팩 한 장으로 간편하게 영양공급, 모공 케어, 보습 코팅, 피부 진정 등의 멀티 케어를 해주는 제품이다. 토탈 케어에 좋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코오롱몰·뉴발란스·ABC마트 등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81% 할인' 2018-11-20 09:12:04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대상이다.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head)'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원대 또는 그 이하에 선보이고 있다.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는...
[기업탐방] 두피 탈모 관리 대표 브랜드, 에코마인 2018-10-30 17:52:01
‘너만의 고유의 빛깔을 사랑하라’를 모토로 자신을 사랑하고 나를 위한, 나만의 컬러 레시피로 자기 본연의 빛깔에 광채를 더하는 감성 뷰티 브랜드다. 톡톡 튀는 색깔과 향을 감각적으로 사용한 감성 샴푸를 시작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 두피 미스트, 헤어 미스트, 스킨케어 라인까지 출시하며 젊은층을 공략하고...
티몬, 팩 하고 에센스 바르는 4050 아재 늘었다 2018-10-29 15:54:24
급증했다. 40대 남성의 경우 에센스 제품이 221%, 마스크시트는 31% 늘었다. 50대 남성의 에센스 매출은 275%, 마스크시트는 41% 상승했다.티몬 관계자는 “최근 4050 남성들이 화장품 등을 직접 찾아본 뒤 구입하고 있다”며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젊은 감각을 유지하려는 4050 세대가 뷰티 시장의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