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LG생활건강은 자사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이후 7년간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출시된 ‘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라인은 특허 받은 두피 혈행 개선 기술과 흡수율을 높인 비오틴 캡슐을 적용해 사용 3주 만에 모발이 빠지는 개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특히 비오틴과 맥주 효모를 함유한 ‘멀티퍼펙션 두피 토닉’은 뿌리는 즉시 두피의 혈행이 개선된다. 사용 후 2주가 지나면 보습과 탄력이...
대봉엘에스, 피부 친화 신기술로 개발된 접착성 신소재 상용화 2024-08-28 10:26:15
더마 전문 기업이 이 소재를 활용해 혁신적인 더마 제품을 개발 중이다”라면서 “한편 국제 논문 등을 통해 이 기술이 알려져 유럽에서 피부 상처 치료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룩셈부르크의 ‘플렌 헬스(Flen Health)’사로부터도 큰 관심을 받았으며, 비밀유지 협약서(NDA)를 체결하는 등 해외 수출에도 구체적인...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1초에 1병씩 팔리는 모공 세럼27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따르면 올해 들어 7월까지의 모공 관련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57% 폭증했다. 대표적 인기 제품이 저자극 모공 솔루션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2종’이다. 닥터지는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모공을 관리하는 크림과 세럼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
바이오더마, 신제품 리페어 크림 ‘시카비오 크림+’ 출시 2024-08-13 15:52:32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오더마의 시카비오 라인은 독자 안탈지신TM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의 불편함과 손상을 최적의 리페어 보습으로 개선해주는 손상 케어 전문라인이다. 신제품 ‘시카비오 크림 플러스’는 시카비오 라인에서 10년 만에 출시되는 크림 제품으로 피부 속 손상부터 표면 흔적까지 케어하는 딥...
메디톡스 2분기 매출 650억원, 영업이익 143억원…"회복 시동" 2024-08-09 15:46:17
수출 물량을 본격 생산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톡신 제제 라인업을 토대로 타겟을 세분화한 전략이 주효하게 작용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결과라고 밝혔다. 톡신 제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와 해외 각각 21%, 24% 상승했으며, 필러 매출은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19%, 29% 상승했다. 주력 사업인 톡신과 필...
에르쯔틴, 올리브영서 단독 프로모션 진행 2024-07-22 09:40:0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라인 확장을 기념해 오늘(22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르쯔틴의 베스트 상품인 탄력 솔루션 라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
닥터지, 660만 개 베스트셀러 '그린 마일드 업 선' 등 선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4-07-17 16:24:08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40%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선(sun) 카테고리 제품의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닥터지에 따르면 지난 8년간 선 카테고리 제품 매출은 약 550% 증가했다. 대표 제품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은 올해 5월을 기준으로 누적 합계 판매량이...
한국엡손, 열 없는 친환경 프린팅 기술 선봬 2024-07-05 06:02:35
A4 라인헤드 비즈니스젯 컬러복합기 ‘AM-C400’을 새롭게 출시했다. AM-C400은 국내 비즈니스 컬러복합기 시장 내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A3 레이저 컬러복합기 대비 친환경적 사용성·빠른 인쇄 속도·콤팩트한 크기 등의 강점을 지녔다. 신제품은 인쇄 과정에서 열을 사용하지 않고 잉크를 분사해 출력하는 엡손만의...
메디톡스 ‘뉴라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2024-07-04 15:23:58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이번 달부터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20년 넘게 연구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의 독자적인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뉴로더마...